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무어 늪과 알펜무어1618 ‘글로우 리프팅 래디언스 크림’
서울--(뉴스와이어)--게비센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알펜무어1618이 ‘정서경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신제품 ‘글로우 리프팅 래디언스 크림(Glow Lifting Radiance Cream)’을 선보인다. 23년차 뷰티 전문 쇼호스트 정서경이 제품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광채 + 리프팅(탄력)’ 두 가지 요소를 집중 설계한 고기능 크림이다.
알펜무어1618은 오스트리아 알프스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무어 및 무어수를 활용해 피부 본연의 힘을 이끌어내는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 ‘글로우 리프팅 래디언스 크림’ 역시 수천년 동안 이끼와 허브, 야생식물들이 자연발효되면서 생성된 무어수를 함유해 청정 자연의 에너지와 빛나는 피부의 리듬을 담아냈다.
‘글로우 리프팅 래디언스 크림’은 ‘광채(래디언스)’를 중심으로 한 신개념 리프팅 케어 크림이다. 피부에 빛나는 윤광을 부여하면서 동시에 얼굴 전체 리프팅 및 볼륨감 있는 피니시를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제품은 ‘정서경 크림’으로 불린다. 23년간 뷰티 전문 쇼호스트로 활약한 정서경 쇼호스트가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본 제품의 기획부터 원료 선정, 텍스처 테스트, 사용자 피드백 반영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다. 단순한 ‘브랜드 협업’이 아니라 쇼호스트 본인의 이름이 담긴 ‘기획형 제품’이다. 이 때문에 ‘정서경 크림’이라 불리면서 브랜드와 소비자간 신뢰도를 더하고 있다.
‘정서경 크림’은 NS홈쇼핑을 통해서 첫 론칭한다. 18일 오전 7시 25분 첫 방송을 하고, 오는 23일(일) 21시 35분 2차 방송이 예정돼 있다. ‘정서경 크림’이라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뷰티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셀럽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다. 이후 백화점 팝업 및 오프라인 체험존을 통해 ‘광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도 병행할 계획이다.
게비센 최숙진 대표는 “오스트리아 알프스 그 깊고도 고요한 땅에서 채취한 신비의 검은 보석 ‘무어’를 활용해 지친 피부를 깨우는 제품을 만들게 됐다”며 “인체적용 임상 시험을 통해 탄력/리프팅, 광채/보습, 기미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됐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게비센 소개
게비센(Gewissen)은 1988년 오스트리아에서 시작해 친환경 코스메틱 제품과 생활용품, 친환경 방역, 친환경 유기농 농산물 분야에서의 연구 개발을 거듭해온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로뎀, 아브낭뜨, 나투어킬, 아우가르텐, 알펜무어1618 등의 브랜드를 탄생시켰으며, 자연과 인간의 공존을 추구하면서 인간에게 가장 가까운 제품 개발을 목표로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