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차세대 뷰티 기업가에 시상하는 ‘뷰티앤유 인디아 2025’ 수상자 발표 - press test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차세대 뷰티 기업가에 시상하는 ‘뷰티앤유 인디아 2025’ 수상자 발표

스타트업 인디아 및 나이카와 협력해 4명의 수상자에게 자금, 멘토십, 뷰티 브랜드 확장 플랫폼 제공

2025-10-10 15:20 출처: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뉴욕 & 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가 ‘뷰티앤유 인디아(BEAUTY&YOU India) 2025’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인도 정부의 스타트업 인디아(Startup India)와 론칭 파트너 나이카(Nykaa)의 지원을 받은 올해 프로그램은 인도 뷰티의 미래를 재창조하는 신진 인재들을 집중 조명했다.

스테판 드 라 파브리(Stéphane de La Faverie)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뷰티앤유를 시작했을 때 우리의 비전은 간단하면서도 강력했다. 바로 인도의 뷰티 지형을 변화시키는 비전 있는 기업가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것이었다”며 “올해 수상자들은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시장 중 하나를 만들어가는 놀라운 창의성, 야망, 혁신을 보여준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인도와 그 너머에서 뷰티 산업의 미래를 재정의하는 이 대담한 신진 기업가들을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2022년 출시 이후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뷰티앤유 인디아 프로그램은 인도에서 가장 인정받는 뷰티 기업가 정신 플랫폼 중 하나로 성장했다. 지난 4번의 지원 기간 동안 인도 및 전 세계 150개 이상의 도시에서 약 2500건의 지원서를 접수했으며, 대다수는 여성 기업가였다.

4개 부문에 걸쳐 선정된 2025년 수상자들은 대담한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들은 기후 맞춤형 제품부터 획기적인 캡슐화 기술, 포용적인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인도 뷰티 생태계의 역동성을 반영한다. 각 수상자는 자금 지원과 함께 글로벌 전문가의 멘토링, 스타트업 인디아를 통한 전국적인 인지도 확보, 나이카로부터 브랜드 구축 및 유통 지원을 받게 된다.

2025 뷰티앤유 인디아 수상자

· 그로우(GROW): 시장 내 최고의 뷰티 브랜드

안티놈(Antinorm), 아파르나 삭세나(Aparna Saxena),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바쁜 직장 여성을 위해 복잡한 루틴을 대체하는 고성능, 기후 맞춤형, 다기능 제품.

· 이매진(IMAGINE): 출시 전 최고의 뷰티 컨셉

미믹(Mimiq), 하르샤 순다라라잔(Harsha Soundararajan), 설립자: 백반증과 같이 눈에 띄는 피부 차이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포용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고성능 베이스 메이크업(complexion) 제품.

· 브레이크스루(BREAKTHROUGH): 최고의 혁신

하이테크 포뮬레이션스(Hitech Formulations), 자스프리트 싱 굴라티(Jaspreet Singh Gulati), 설립자 겸 이사: 색소 침착, 안티에이징 및 항산화 중심 스킨 케어를 위한 제형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캡슐화 기술.

· 비저너리 여성상(VISIONARY WOMEN’S AWARD): 스타트업 인디아와 협력해 선구적인 여성 기업가 표창

소라이(Sohrai), 카낙 굽타(Khanak Gupta), 공동 설립자: 토착 부족 공동체와 여성을 위한 경제적 기회를 창출하는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공급되는 토착 성분 마후아(Mahua)를 사용해 고성능 제품 제공.

2025년 프로그램에서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ELC)와 스타트업 인디아가 수여하는 ‘뷰티앤유 비저너리 여성상’이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 상은 인도 정부 산업무역진흥부(DPIIT)와의 양해각서(MOU)를 통해 공식화된 ELC와 스타트업 인디아 간의 최초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하며, 인도 기업가와 여성이 주도하는 스타트업을 지원하려는 공동의 약속을 반영한다.

나딘 그라프(Nadine Graf)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영국 및 아일랜드, 신흥 시장 담당 사장은 “뷰티앤유 인디아 2025의 수상자들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핵심인 기업가 정신을 잘 보여준다”며 “인도는 역동적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뷰티 시장일 뿐만 아니라 창의성과 대담한 아이디어의 원천으로서 우리에게 계속 영감을 준다”고 말했다. 그라프 사장은 이어 “모든 여정은 비전과 꿈에서 시작되며, 이 프로그램은 창업자들이 그것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특히 여성 창업자들의 포부, 독창성, 리더십에 표창하는 새로운 비저너리 여성상이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슈리 산지브 싱(Shri Sanjiv Singh) 산업무역진흥부 공동 사무관은 “뷰티앤유 인디아를 위한 에스티 로더와의 파트너십은 인도의 스타트업 생태계를 강화하고 여러 부문에 걸쳐 혁신을 촉진하려는 공동의 약속을 반영한다”며 “올해 스타트업 인디아와 협력하여 ‘비저너리 여성상’을 도입한 것은 특히 의미가 깊으며, 아이디어와 리더십으로 기업가 정신을 계속 재정의하는 여성에게 시상한다”고 말했다. 싱 사무관은 이어 “바라트(Bharat)의 혁신 정신을 세계에 전파하는 모든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덧붙였다.

2025년 최종 후보를 평가한 심사위원단은 아킬 쉬리바스타바(Akhil Shrivastava)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수석부사장(EVP) 겸 최고재무책임자(CFO), 로한 바지랄리(Rohan Vaziralli)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인도 총괄 매니저, 니브루티 라이(Nivruti Rai) 인베스트 인디아(Invest India) 최고경영자, 카트리나 카이프(Katrina Kaif) 배우 겸 케이 뷰티(Kay Beauty) 공동 설립자, 안칫 나야르(Anchit Nayar) 나이카 뷰티(Nykaa Beauty) 총괄 이사 겸 최고경영자 등 저명한 뷰티 및 비즈니스 리더들로 구성됐다. 최종 행사에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스테판 드 라 파브리 사장 겸 최고경영자, 윌리엄 P. 로더(William P. Lauder) 이사회 의장, 나딘 그라프 EMEA, 영국 및 아일랜드, 신흥 시장 담당 사장, 팔구니 나야르(Falguni Nayar) 회장, 매니징 디렉터 겸 최고경영자가 참석했다.

로한 바지랄리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인도 총괄 매니저는 “뷰티앤유의 힘은 우리가 함께 새로운 미래를 계속 구축하고 상상함에 따라 기업가, 소비자, 그리고 더 넓은 뷰티 생태계를 위한 가능성을 여는 데 있다고 본다”며 “오늘 밤 우리가 축하한 창업자들은 포부를 가지고 규모를 확장하고 있으며, 세계 무대에서 인도 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인도가 뷰티의 다음 챕터를 정의하는 데 중심 역할을 할 것임을 입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칫 나야르 나이카 뷰티 수석 이사 겸 최고경영자는 “인도를 대표하는 뷰티 목적지로서 나이카는 통찰력에서 디지털 스토리텔링과 옴니채널 소매에 이르기까지 인도의 뷰티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앞장서 왔다”며 “뷰티앤유 인디아에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와의 협력해 초기 단계의 창업자들에게 규모 확장에 필요한 도구, 가시성, 지침을 제공하는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야르 최고경영자는 이어 ”이 이니셔티브는 국내외에서 인도 뷰티의 미래를 정의할 차세대 기업가들에게 힘을 실어주려는 우리의 공동된 약속을 반영한다”고 강조했다.

뷰티앤유 인디아는 인도와 그 너머의 소비자들을 위해 뷰티의 의미를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는 창업자들의 창의성과 비전을 높게 평가한다. 졸업생들은 신제품 출시, 벤처 캐피털 확보, 주요 소매업체와의 파트너십 구축, 샤크 탱크 인디아(Shark Tank India)와 같은 플랫폼에서 전국적 인지도 형성 등을 추진하며, 업계 혁신의 원동력으로서 뷰티앤유 인디아 프로그램 역할을 강화해 왔다.

자세한 내용은 www.beautyandyouawar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뷰티앤유 인디아 소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New Incubation Ventures)가 만든 뷰티앤유 인디아(BEAUTY&YOU India)는 인도 중심의 차세대 뷰티 기업가를 발굴해 성장을 촉진 및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22년에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인도 뷰티 산업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기업가들에게 재정적 지원, 멘토링, 전략적 지침을 제공하여 규모를 키우고 글로벌 무대에 진출하도록 지원한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소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는 세계를 선도하는 고품질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케어 제품 제조업체, 마케터 및 판매업체이며, 전 세계적으로 럭셔리 및 프레스티지 브랜드의 관리자이다. 회사의 제품은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스(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 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Dr.Jart+), 디 오디너리(The Ordinary)와 니오드(NIOD)를 포함한 데시엠(DECIEM) 브랜드 제품군, 발망 뷰티(BALMAIN Beauty) 등의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10085125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