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아라미스, 글로벌 앰배서더 드웨인 웨이드와 뉴욕 패션위크에서 새 향수 출시 기념 - press test

아라미스, 글로벌 앰배서더 드웨인 웨이드와 뉴욕 패션위크에서 새 향수 출시 기념

2025-09-14 16:00 출처: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뉴욕--(뉴스와이어)--헤리티지 남성 향수 브랜드 아라미스(ARAMIS)가 뉴욕 패션위크 기간에 글로벌 앰배서더 드웨인 웨이드(Dwyane Wade)와 함께 새로운 향수 ‘인튜이션(Intuition)’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출시 기념 행사는 뉴욕의 상징적인 하이라인(High Line)에 마련된 몰입형 팝업으로 시작됐으며, 참석자들은 향, 사운드, 디자인을 통해 향수에 담긴 스토리를 체험했다. 드웨인 웨이드는 아내인 배우 가브리엘 유니언(Gabrielle Union)과 함께 이 인터랙티브 행사에 직접 참석했다.

같은 날 늦은 오후, 웨이드는 블루밍데일스 59번가 매장에서 개인 그루밍, 향수, 현대적 남성성을 주제로 한 진솔한 대화에 참여했다. 마이크 뮤즈(Mike Muse)의 사회로 진행된 이 대화에는 웨이드의 오랜 친구이자 이발사인 도나토 스미스(Donato Smith)도 함께했다. 블루밍데일스의 VIP 고객들은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슈팅가드 중 한 명에서 이제는 다방면에서 인정받는 프로듀서, 자선가, 옹호자, 기업가로 거듭난 드웨인 웨이드와 직접 만나는 기회를 가졌다.

아라미스 소개

1963년에 선구적인 기업가이자 자신의 이름을 딴 화장품 회사의 개척적인 설립자인 에스티 로더 여사는 세계에서 가장 우아한 남성용 코오롱을 만들기 위해 아라미스(ARAMIS)를 탄생시켰다. 절제되고 독특하며, 시간을 초월하는 클래식한 남성미와 세련미를 지닌 아라미스는 전 세계 백화점에서 판매된 최초의 프레스티지 남성 향수였으며, 남성 향수 및 그루밍 카테고리의 업계 리더로 빠르게 성장했다. 오늘날 아라미스 프래그런스(ARAMIS Fragrance)는 새로운 세대를 위해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아라미스 팔로우: 인스타그램 @AramisFragrances #ARAMISINTUITION.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소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는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케어 제품군을 제조하고, 마케팅하고, 판매하는 세계 선도 기업 중 하나이다. 전 세계적으로 탁월한 럭셔리 및 고급 브랜드를 관리하고 있다. 회사의 제품은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스(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 페이스드(Too Faced), 닥터 자르트+(Dr. Jart+)와 디 오디너리(The Ordinary) 및 니오드(NIOD) 등의 데시엠 패밀리 브랜드들을 포함한 브랜드 이름 하에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된다.

ELC-B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913048158/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