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RX Japan,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2025 해외 진출 전략 세미나’서 ‘디스커버 코리아’ 프로그램 공개 - press test

RX Japan,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2025 해외 진출 전략 세미나’서 ‘디스커버 코리아’ 프로그램 공개

2025-07-15 09:00 출처: RX Japan Ltd

2025년 ‘라이프 스타일 위크’ 한일 수교 60주년 테이프 커팅식

도쿄, 일본--(뉴스와이어)--일본 최대 전시 주최사 RX Japan이 한일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2025 해외 진출 전략 세미나’에서 홍보 프로그램 ‘디스커버 코리아’를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2025 해외 진출 전략 세미나’에서는 한일 수교 60주년을 맞이한 2025년에 개최되는 여러 전시회를 소개하고, 한국 참가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일본 시장 진출과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홍보 프로그램 ‘디스커버 코리아’를 통해 전시회 개최 전 한국 기업만을 위한 특별 홍보를 진행하고, 개최 기간 중에도 매력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한국 기업을 다수의 일본 및 해외 참관자에게 대대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실제로 RX Japan은 7월 첫 주 성황리에 폐막한 ‘라이프스타일 위크’에서 ‘디스커버 코리아’를 통해 전시회 개최 전 △주최사 DB/SNS 홍보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 내 한국 특집 페이지 개설을 통해 한국 기업을 알렸으며, 개최 기간에는 △한국 참가 업체 소개 전용 카운터 설치 △한국 참가사 전용 부스 배치도 △부스 간판 특별 제작 등을 준비했다.

아울러 다음과 같은 특별 이벤트가 진행됐다.

· 특별 홍보 스테이지

- 한국 참가사에게 다양한 바이어와 유통업자에게 자사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특별 홍보 스테이지

· 전시 갤러리

- 한국 제품만을 전시한 갤러리로 다수의 참관객과 바이어의 주목을 받으며 자사 브랜드의 가치를 한자리에서 올리는 장

· 어워드 시상식

- 어워드 시상식을 통해 글로벌 전시회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의 장

그 외에도 한일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등 한국 기업과 제품을 일본과 해외 참관자에 폭넓게 홍보해 ‘디스커버 코리아’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이렇게 ‘라이프스타일 위크’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RX Japan은 또 다른 전시회의 ‘디스커버 코리아’를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2025 해외 진출 전략 세미나’에서 직접 소개된다. ‘디스커버 코리아’는 특별 선정된 전시회에 한해 진행되며, 세미나에서 진행 여부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RX Japan은 해외 전시회 참가가 이제는 선택이 아닌 생존적 전략인 지금, 이번 세미나는 해외 시장의 관문으로 알려진 다수의 일본 전시회를 알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2025 해외 진출 전략 세미나’는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에 걸쳐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에서 열리며, 현재 신청 접수 중으로 마감을 앞두고 있다.

RX Japan은 일본 시장 진출을 고려하거나 해외 시장 진입 방법을 알고 싶은 기업은 이번 세미나 및 개별 상담에 꼭 참가하길 적극 권장한다고 밝혔다.

◇ 세미나 세부 내용

세미나는 총 3일간 진행되며, 첫째 날은 생활용품·패션·화장품·식품·농업, 둘째 날은 IT·AI·XR·교육(EDIX)·고기능 소재/부품/장비, 셋째 날은 자동차·신재생 에너지·건축·스마트 팩토리·전자제조/반도체 관련 시장 정보와 전시회가 소개된다.

각 세미나의 세부적인 내용으로서는 업계별로 △전시 성과로 이어지는 마케팅 전략 △주목받는 전시 트렌드 △부스 참가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 △2025년 특별 이벤트 안내로 구성된다.

◇ 1:1 개별 상담회

세미나 종료 후에는 희망 기업을 대상으로 1:1 개별 상담회가 진행된다. 개별 상담은 기업의 전시 목적과 니즈에 맞춰 △관심 분야에 맞는 최적 전시회 제안 △최신 부스 배치 현황 및 참가 비용 안내 △참가 준비부터 사후 일정까지 전 과정 스케줄 제공 등 실무 중심 정보를 제공한다.

그 외 일본 진출에 있어 필요한 모든 사항을 전시 전문팀과의 일대일 미팅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한국 현지 세미나 & 1:1 개별 상담회 참가 신청 링크: https://lp.rxjapan.jp/ko-kr/gbs/sales/exsemi.html

RX(Reed Exhibitions) 소개

RX는 개인, 커뮤니티 및 조직을 위한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데이터와 디지털 제품을 결합해 대면 전시회의 가치를 높이고, 42개 산업 분야에 걸쳐 전 세계 22개 국가/지역에서 약 400개 이상의 전시회 개최를 통해 고객이 시장에 대해 배우고, 제품을 소싱해 거래가 성사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RX는 사회의 긍정적인 영향에 공헌하는 데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사원들을 위한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RX는 전문가 및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RELX의 계열사다.

RX Japan Ltd. 소개

일본 최대 전시회 주최사인 RX Japan은 도쿄 빅사이트, 마쿠하리 메쎄, 인텍스 오사카 등 대형 전시장에서 매년 보석, 패션, 선물용품, 전자, 에너지, IT, 화장품, 의료 등 38개의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 걸쳐 106개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RX Japa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