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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신용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분야의 일류 제공업체인 리오그(Reorg)가 사명을 옥터스(Octus)로 변경하고 브랜드를 리뉴얼한다고 발표했다. 전체 신용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회사 역량의 폭과 깊이를 더 잘 담아낸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한 옥터스는 세계 유수의 매수측 기업, 투자은행, 로펌 및 자문사를 지원하는 회사의 시장 리더십을 반영한다. 거래 초기업무 및 기본 발행부터 실적, 스트레스 및 부실 신용에 이르기까지, 옥터스는 투자부적격 등급 신용(sub-investment grade credit)의 모든 측면에 걸쳐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필수적인 소스다.
옥터스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켄트 콜리어(Kent Collier)는 “옥터스라는 브랜드는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폭넓은 범위를 담아내고, 고수익, 레버리지 대출 및 사모 신용 시장의 모든 관계자들에게 탁월한 인사이트, 데이터 및 워크플로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노력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이 혁신적인 리브랜딩은 회사의 전환기적 순간을 나타낸다. 금융 시장이 계속 발전하면서 옥터스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고객 중심 설계 철학 덕분에 회사는 자본 시장 전반의 의사 결정권자에게 중요한 정보와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 있어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옥터스의 시장 리더십의 증거:
· 글로벌 신용 시장에 대한 포괄적 커버리지: 옥터스는 정상 신용 상태부터 구조조정 이후 상황까지의 전체 신용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기자, 재무 분석가, 법률 분석가의 뉴스 기사 및 부문 인사이트 알림을 매일 평균 250개 이상 게시한다. 현재까지 옥터스는 현재까지 옥터스는 2024년 2분기와 3분기에 발행된 고수익 채권의 98%에 대한 1차시장 약정 분석을 포함해 5만 건 이상의 신용 관련 스토리를 게시했다.
· 구독자 기반 증가: 현재 3만 5000명이 넘는 업계 전문가들이 옥터스를 리소스로 활용하고 있다. 옥터스의 고객사에는 벌지 브래킷 뱅크(Bulge Bracket Banks) 상위 10대 은행, 상위 10대 자산운용사 및 CLO 운용사의 100%, AM 로(AM Law) 50대 로펌의 88%, 런던에 본사를 둔 가장 권위 있는 다국적 로펌인 ‘매직서클(magic circle)’ 5개사가 모두 포함돼 있다.
· 글로벌 확장: 현재 옥터스는 신용, 법률, 데이터 분석가 및 채권 자본시장 주제 전문가 300여 명과 애플리케이션 개발, 품질 보증, 데이터 엔지니어링, UI/UX, 사이버 보안 및 AI에 주력하는 기술자 150여 명을 포함해 전 세계 650여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 기술 혁신과 AI에 대한 경쟁 불가한 노력: 옥터스는 시장을 선도하는 AI 통합 기술과 독점 모델을 활용해 편집 팀이 더 빠르게 게시하고 더 넓은 범위를 커버할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콘텐츠 정확도가 99% 높아지고, 게시 속도가 50% 더 빨라진다. 수십만 개의 인텔리전스 문서 및 데이터세트에 걸쳐 자연어 쿼리를 사용하는 옥터스 구독자는 크레딧AI 바이 옥터스(CreditAI by Octus™)를 사용해 복잡한 시나리오를 간소화하고 응답 소싱에 사용된 기본 인텔리전스까지 클릭해 들어갈 수 있다. 크레딧AI는 개시 이래 1만 건 이상의 고객 신용 관련 질문에 답변했다.
옥터스의 최고마케팅책임자인 제프 윈터(Jeff Winter)는 “지난 10년 동안 회사는 엄청난 성장을 이루었지만, 비즈니스가 발전하는 동안 우리 브랜드는 그렇지 못했다”며 “우리는 회사 발전의 일부로서 브랜드를 총체적으로 바라보고 우리가 기업 신용 분야에서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하는 깊이, 폭, 가치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옥터스라는 이름은 신용 라이프사이클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이 더 빠르고 자신 있게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역량을 부여하는 우리의 방식을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빠르게 성장하는 고객 기반을 지원하기 위해 인력을 확장해 나감에 따라 금융, 미디어, 기술의 교차점에 위치한 우리 회사는 계속 우수한 인재를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옥터스의 고객인 베인 캐피탈 크레딧(Bain Capital Credit)의 파트너인 고티에 레이몽디에(Gauthier Reymondier)는 “옥터스 플랫폼은 매일 우리 팀의 루틴에 필수적인 부분”이라며 “받은 편지함의 알림부터 화면의 핀독스(FinDox™) 데이터베이스 및 포털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제공된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사용해 우리 회사의 실적과 이에 대한 시장의 반응을 계속 주시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회사는 인상적인 성장과 새로운 서비스로의 확장을 경험했으며, 이제 우리는 다음 단계를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옥터스 브랜드에 담긴 의미
옥터스는 라틴어로 눈을 뜻하는 오큘러스(oculus)에서 영감을 얻은 이름으로, 금융 시장 전반에서 중요한 의사결정을 가속화하고 결정적인 행동을 촉진하는 인사이트를 드러내고 진실을 밝혀내는 회사의 능력을 상징한다. 옥터스는 회사가 전체 신용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그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해, 복잡한 시장에서 명확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내부 신용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는 글로벌 마케팅 컨설팅 회사인 프라핏(Prophet)과 함께 리브랜딩 작업을 진행했다.
옥터스 소개
2013년에 설립된 옥터스(Octus)(구 리오그(Reorg))는 전 세계 주요 구매 기업, 투자은행, 로펌, 자문사에 필수적인 신용 정보 및 데이터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검증된 기술, 데이터, AI 도구로 탁월한 인적 전문성을 강화함으로써 옥터스는 진실된 정보를 활용하여 금융 시장 전반에 걸쳐 결정적인 행동에 동력을 제공한다. octus.com을 방문하여 옥터스가 엄격하게 검증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전체 신용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전문가들을 위한 완벽한 그림을 그려내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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