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샵백코리아 ‘여기어때’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 press test

샵백코리아 ‘여기어때’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여기어때’의 신규 입점 기념해 특별한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 진행
국내 숙소를 결제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최대 4%, 해외 숙소는 최대 8%의 캐시백 적립 가능
샵백 첫 구매로 ‘여기어때’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보너스 캐시백 제공
‘야놀자’, ‘트립닷컴’, ‘여기어때’ 등 다양한 여행, 숙박 플랫폼과 제휴해 여행자들에게 가치와 혜택 제공

2024-11-01 09:20 출처: 샵백코리아

샵백코리아, ‘여기어때’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가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앱 전용)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여기어때’에서 국내 숙소(모텔, 호텔/리조트, 펜션/풀빌라, 홈&빌라, 캠핑/글램핑, 게스트하우스/한옥)를 결제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최대 4%, 해외 숙소는 최대 8%의 캐시백을 적립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여기어때의 샵백 입점을 기념, 샵백을 처음 사용하는 유저가 ‘여기어때’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추가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샵백 신규 멤버라면 샵백 앱에서 11월 30일(금)까지 참여할 수 있다.

‘여기어때’가 최근 자사 앱 이용자 82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의하면 ‘추석’ 연휴보다 ‘연말’에 해외여행을 떠나겠다는 여행객 비중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어때’는 추석의 전체 여행자 중 해외여행 선택 비율보다 연말에 출국할 계획이라는 응답자의 비율이 3배 이상 높았다고 밝혔다.

이처럼 연말 여행을 계획하는 유저라면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는 경우, 캐시백 혜택을 최대 8%까지 중복으로 챙길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이고 알뜰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여기어때는 국내 여행 할인전은 물론, 미국 여행 프로모션, 일본 소도시 여행 프로모션 등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어 샵백 경유 시 더욱 저렴한 숙소 예약이 가능해 여행 예산을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샵백은 야놀자, 트립닷컴, 여기어때 등 다양한 여행, 숙박 플랫폼과 제휴를 맺어 여행을 계획하는 유저들이 비용을 절약하고 똑똑한 소비습관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한국, 싱가포르, 호주를 비롯해 전 세계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샵백코리아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며 한국 시장에 출범했으며, 국내 앱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지난해 말 100만건을 돌파했다.

샵백코리아는 ‘포인트’, ‘적립금’,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해 줌으로써 스마트하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행, 오픈마켓, 패션, 디지털, 음식 배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유명 국내외 300여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유저들이 제휴 스토어를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캐시백으로 적립되고, 승인된 캐시백이 5000원 이상이면 은행 계좌나 네이버페이로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샵백코리아는 지마켓, 롯데온,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의 국내외 오픈마켓은 물론, 패션 및 디지털과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야놀자’, ‘뷰티컬리’, ‘배민 커머스&쇼핑’, ‘뷰티컬리’ 등을 입점시키는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NH농협 마스터 개인카드, 하나 트래블GO 체크카드 등 제휴 카드를 샵백 계정에 등록하고 결제 시 추가 보너스 캐시백을 주는 카드사 파트너십도 강화하고 있다.

샵백코리아 소개

샵백(ShopBack)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선두의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해 현재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샵백 그룹(ShopBack Group)은 누적 3억6000달러의 시리즈F 투자를 유치했으며, 연간 37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샵백 그룹은 2025년 IPO를 준비하고 있다.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며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2023년 12월 앱 다운로드 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