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뮌헨 및 뉴욕--(뉴스와이어)--프로세스 마이닝(Process Mining) 및 프로세스 인텔리전스(Process Intelligence)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셀로니스(Celonis)가 글로벌 연례 사용자 컨퍼런스인 셀로스피어(Celosphere)에서 에이전트C(AgentC)를 공개했다.
셀로니스 에이전트C(Celonis AgentC)는 주요 AI 에이전트 플랫폼에서 우리 커뮤니티가 AI 에이전트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AI 에이전트 도구, 통합 및 파트너십 제품군이다. 또한 커뮤너티가 파트너에 의해 사전 구축된 AI 에이전트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모든 AI 에이전트는 셀로니스 프로세스 인텔리전스(Celonis Process Intelligence)로 구동돼 커뮤너티가 비즈니스 운영 방식과 더 나은 운영 방법을 이해할 수 있게 한다.
셀로니스 프로세스 인텔리전스는 고유한 종류의 데이터 및 비즈니스 맥락을 제공하며, 이는 시스템, 부서 및 조직 전반에서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핵심이다. 이 인텔리전스는 여러 시스템에 걸쳐 있고, 심층적인 비즈니스 지식으로 강화되며, 효과적인 엔터프라이즈 AI, 지능형 오케스트레이션 및 차세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때문에 특별하다.
셀로니스의 공동 CEO 겸 공동 설립자인 알렉스 린케(Alex Rinke)는 “AI의 가능성과 AI가 기업에 제공하는 것 사이에는 분명한 간극이 있습니다. LLM은 인상적이지만 기업은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에이전트는 작업부하를 자동화할 수 있지만 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비즈니스 이해가 부족하다. 이러한 간극을 해소하기 위해 엔터프라이즈 AI는 셀로니스만이 제공하는 프로세스 데이터 및 비즈니스 문맥으로 구축된 프로세스 인텔리전스가 필요하다. 에이전트C는 우리 커뮤니티가 만드는 모든 에이전트가 올바른 행동과 결과를 이끌어내는 데 필요한 비즈니스 지식을 갖추도록 한다”라고 논평했다.
선택한 플랫폼에서 비즈니스가 어떻게 흘러가는지를 아는 AI 에이전트 생성
첫 번째 플랫폼 통합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 스튜디오(Microsoft Copilot Studio), IBM 왓슨 오케스트레이트(IBM watsonx Orchestrate), 아마존 베드록 에이전츠(Amazon Bedrock Agents) 및 크루AI(CrewAI)와 같은 오픈 소스 개발자 환경이 포함된다. 최초의 사전 구축된 AI 에이전트는 ISV 파트너인 롤리오(Rollio) 및 하이파토스(Hypatos)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에이전트를 개발함에 따라 액센츄어(Accenture), IBM 컨설팅(IBM Consulting) 및 EY와 같은 전담 컨설팅 파트너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셀로니스와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 스튜디오의 통합을 통해 고객은 사용 사례와 근본적인 근본 원인을 식별하고, 프로세스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하는 에이전트를 구축해 문제를 해결하고, 선도적인 AI 에이전트 프레임워크 중 하나를 통해 롤아웃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스(Microsoft Teams)와 같이 매일 사용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에이전트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
또한 에이전트C의 일환으로 셀로니스는 고객이 셀로니스 내에서 AI 어시스턴트 및 코파일럿을 만들 수 있는 AI 어시스턴트 빌더(AI Assistant Builder)를 발표했다. AI 어시스턴트는 데이터를 분류하고 권장 사항을 제공해 고객 서비스 티켓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거나 주문을 지연시키는 크레딧 블록을 제거하는 위험 수준을 평가하는 것과 같은 작업을 통해 추론할 수 있다.
셀로니스 프로세스 인텔리전스 기반의 AI는 기업에 진정한 가치를 제공한다
디자인 및 건축 표면 제조업체인 코센티노(Cosentino)는 셀로니스를 사용하여 차단된 판매 주문을 처리하고 팀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AI 어시스턴트를 구축했다. 어시스턴트는 몇 초 내에 차단된 주문을 분석하고 신용 관리자가 수락만 할 수 있는 권장 사항을 제공한다. 코센티노는 이제 어떤 추가적 위험도 없이 하루에 최대 5배 더 많은 주문을 처리하고 있다.
코센티노의 글로벌 CIO인 라파엘 도메네(Rafael Domene)는 “셀로니스와 마찬가지로 코센티노는 항상 기술 혁신의 선두 주자였다”라며 “크레딧 블록 관리를 위해 셀로니스 AI 어시스턴트(Celonis AI Assistant)를 구현하는 것은 우리의 주문 관리 운영을 위한 게임 체인저가 됨으로써 우리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더 빠르고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가져왔다. 이러한 혁신은 AI와 같은 첨단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성공을 주도하려는 우리의 지속적인 약속을 강조한다”라고 말했다.
IDC의 지능형 프로세스 자동화 프로그램 부문 부사장인 모린 플레밍(Maureen Fleming)은 “프로세스의 복잡성과 프로세스의 상호의존성을 이해하는 것은 효과적인 AI 기반 디지털 전환을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프로세스 데이터와 비즈니스 문맥이 없으면 조직은 의미 있는 ROI와 운영 개선을 제공하는 AI 솔루션을 구현하기 위해 분투한다. 이를 통해 프로세스 인텔리전스는 에이전트 AI 배치를 성공적으로 확장하고 긍정적인 전략적 결과를 달성하려는 기업을 위한 기반이 된다”라고 논평했다.
다음은 셀로니스 프로세스 인텔리전스로 정보가 제공되는 AI가 기업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더 많은 예시다.
· 유럽 패키징 회사: 셀로니스에 코파일럿을 구축하여 공장 기술자가 주변 공장의 예비 부품 재고 수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공급업체에 주문하는 대신 재고 이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 다국적 건설 자재 제공업체: 파트너 플랫폼에 AI 에이전트를 구축하여 문의 및 요청을 해당 송장 및 PO에 연결하고 자동 응답, ERP 업데이트 및 내부 전달을 포함한 해결을 자동화한다.
·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트너 플랫폼에 AI 에이전트를 구축하여 PDF 계약서에서 지급 조건을 추출하고, 이를 마스터 데이터, PO 및 송장의 조건과 비교한 다음, 미지급금 담당 사무원에게 불일치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권고한다.
·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 파트너 플랫폼에 AI 에이전트를 구축하여 공급업체 문의에 대한 이메일 답변을 자동으로 생성한다(예: “이 인보이스는 어떤 상태입니까?”)
· 글로벌 기술 회사: 파트너 플랫폼에서 AI 에이전트를 사용하여 고객 자금 요청 프로세스를 개선한다. AI 에이전트는 요청이 거부될 가능성이 있는 가능성을 예측하고, 신청자와 운영 팀에게 요청이 승인될 가능성이 낮다는 것을 알리고, 취해야 할 시정 조치를 규정한다.
셀로니스 플랫폼 혁신: 더 빠른 데이터, 통찰력 및 가치 창출
이 회사는 또한 다음을 포함하여 플랫폼을 더욱 확장 가능하고 사용하기 쉽게 만들고 가치 창출 시간을 더욱 단축하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주요 혁신을 발표했다.
· 셀로니스 데이터 코어(Celonis Data Core): 셀로니스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속도와 규모 모두에서 단계적 변화를 지원하여 경쟁사 대비 20배의 성능을 제공한다(일반적 공급).
· 새로운 GenAI 기반 사용자 경험: 데이터 가져오기 및 대시보드 구축을 간소화하는 AI 어시스턴트 제공(가용성 제한)
· 네트웍스(Networks): 회사를 서로 연결함으로써 프로세스 인텔리전스의 기능을 확장하여 회사 내부 및 회사 전체의 모든 단일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다(베타).
· 셀로니스와 파트너들의 새로운 사용 사례별 앱: 다음을 포함한 물류 및 운송, 프론트 오피스, 뱅킹 등에서 가치 실현 가속화(제한된 가용성):
- 셀로니스 고객 서비스(Celonis Customer Service) 앱(프론트 오피스)
- 셀로니스 디텐션 및 디머리지(Celonis Detention and Demurrage) 앱(물류 및 운송)
- 셀로니스 로드 콘솔리데이션/네트워크(Celonis Load Consolidation/Network) 앱(물류 및 운송)
- 셀로니스 플랜트 메인터넌스 네비게이터(Celonis Plant Maintenance Navigator) - 마르카더스(Marcadus) 제공(제조)
- 셀로니스 메인터넌스 컨트롤 센터(Celonis Maintenance Control Center) - 애슬링 파트너스(Ashling Partners) 제공(제조)
- 셀로니스 크로스 보더 페이먼츠(Celonis Cross Border Payments) - 프로세스랩(ProcessLab) 제공(뱅킹)
- 셀로니스 텍스-레이(Celonis Tax-Ray) - KMLZ 제공(금융)
셀로니스를 통해 기업이 효과적인 AI 에이전트들을 만들고 실행 후 조정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마누엘 하우그(Manuel Haug)의 최신 기사 프로세스 인텔리전스가 기업이 효과적인 AI 에이전트를 구축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가를 읽어보면 된다.
셀로니스 소개
셀로니스는 사람, 회사 및 지구를 위한 프로세스를 만든다. 셀로니스 프로세스 인텔리전스 플랫폼(Celonis Process Intelligence Platform)은 업계 최고의 프로세스 마이닝 및 AI 기술을 사용하고 비즈니스 맥락으로 그 기술을 보강해 고객들에게 비즈니스 운영의 생생한 디지털 트윈(Digital Twin)을 제공한다. 시스템에 구애받지 않고 편견이 없으며 모든 사람에게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개선하기 위한 공통 언어를 제공한다. 셀로니스는 자신의 고객들이 상단, 하단 및 그린 라인에서 상당한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할 수 있게 한다.
셀로니스는 독일 뮌헨과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20개가 넘는 사무소를 두고 있다.
© 2024 Celonis SE. 모든 권리는 보호된다. Celonis 및 Celonis ‘물방울’ 로고는 독일 및 기타 관할권에서 Celonis SE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기타 모든 제품 또는 회사명은 각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40911/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