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M, 봄베이증권거래소: 540005)가 서비스나우(ServiceNow)와 협력해 개발한 ‘AI-스마트 언더라이터(AI-Smart Underwriter)’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언더라이터들이 더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데이터 및 AI 기반 의사결정을 내리는 동시에 지능적인 자동화를 통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LTI마인드트리는 보험사에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가치를 창출할 것이다.
전략적 플랫폼 빌드 파트너(Strategic Platform Build Partner)로 인증된 AI 스마트 언더라이팅(AI-Smart Underwriting) 솔루션은 리스크에 대한 단일하고 원활한 통합 보기와 프로세스의 자동화를 통해 보험 언더라이팅을 간소화한다. 서비스나우 플랫폼 기반의 LTI마인드트리 AI 스마트 언더라이팅을 사용하면 보험 신청 접수부터 계약 체결 및 갱신까지 언더라이팅 팀은 수작업에 드는 노력을 줄이고 리스크 선택, 자격 요건 심사, 보험료 책정 등 비즈니스에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집중할 수 있다.
LTI마인드트리의 최고운영책임자 겸 상근 이사인 나치켓 데쉬판데(Nachiket Deshpande)는 “서비스나우와 협력해 리스크에 대한 단일 창구, 지능형 자동화 및 데이터 기반 자율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보험 언더라이터가 달성하기 어려운 수익성 높은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AI 스마트 솔루션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모든 것에 AI(AI in Everything)’를 포함하고 ‘모든 것에 AI’ 기능을 갖춘 포괄적인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사람에게 AI를 통해’ 역량을 부여한다는 우리의 전략과 일치한다”고 밝혔다.
서비스나우의 글로벌 파트너십 담당 수석부사장인 에리카 볼리니(Erica Volini)는 “서비스나우는 기술과 AI 역량의 힘을 통해 복잡한 보험 언더라이터 경험을 혁신하고 간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LTI마인드트리의 디지털 컨설팅 전문성과 서비스나우의 통합 AI 플랫폼을 결합함으로써 직원과 고객을 위한 보다 민첩하고 적응력이 뛰어난 지능형 언더라이팅 솔루션을 제공하여 업계 표준을 재정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AI-스마트 언더라이팅 플랫폼은 언더라이터가 모든 관련 정보에 액세스하고 이를 관리할 수 있는 중앙 허브의 역할을 하며, 리스크를 평가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한 도구와 리소스가 지원된다. 이 솔루션은 고급 데이터 분석, AI, 디지털 도구로 업무를 자동화해 빠르고 정확하며 확장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보험 언더라이팅에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AI 스마트 언더라이팅은 효율적인 에이전트 협업을 지원하고 언더라이터가 중요한 인사이트를 통해 더 빠르게 의사 결정을 내릴 역량을 부여한다. 이 솔루션은 서비스나우 스토어(여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서비스나우의 광범위한 파트너 에코시스템과 파트너 프로그램은 2026년까지 예상되는 2750억달러 규모의 나우 플랫폼(Now Platform) 시장 기회를 지원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하다. 서비스나우 파트너 프로그램(ServiceNow Partner Program)은 기회를 창출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고객이 기업 전반에서 비즈니스를 혁신하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파트너를 인정하고 보상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나우 솔루션 페이지(여기)에서 서비스나우 솔루션에 대한 최신 공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LTI마인드트리 소개
LTI마인드트리는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서 여러 산업 전반에서 기업들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모델을 재해석하고 혁신을 가속화하며 성장을 극대화하도록 지원한다. LTI마인드트리는 700여 클라이언트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로서 방대한 도메인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해 융합되는 세상에서 탁월하고 경쟁력 있는 차별화, 고객 체험, 사업 실적을 달성하도록 돕는다. 라센 앤 투브로 그룹(Larsen and Toubro Group) 회사인 LTI마인드트리는 30여 개국에서 8만4000여 명의 능력 있는 기업 전문가가 제공하는 동력을 바탕으로 가장 복합적인 사업상의 문제를 해결하고 대규모의 트랜스포메이션을 제공한다. 웹 사이트: www.ltimindtree.com
ServiceNow, ServiceNow 로고, Now, Now Platform 및 기타 ServiceNow 마크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ServiceNow, Inc.의 상표 및/또는 등록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