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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뉴스와이어)--패션 업계의 투명성 강화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푸마(PUMA)가 #KnowYourStuff를 론칭한다. 현재 가장 논쟁적인 패션 주제인 가죽 대 비건 가죽(leather vs vegan leather), 그리고 두 소재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는 교육 콘텐츠 시리즈이다.
푸마의 ‘보이스(Voices)’이자 글로벌 목표 홍보대사(Global Goals Ambassador)인 아이슈와리야 샤르마(Aishwarya Sharma)와 협력해 만든 #KnowYourStuff는 가죽 사용 및 그 대안과 관련한 복잡성과 진전 사항을 해설한다. 오늘부터 푸마 유튜브와 아이슈와리야의 인스타그램 플랫폼에서 앞으로 2주간 7개의 에피소드를 시청할 수 있다.
푸마의 최고소싱책임자인 앤-로르 데쿠르(Anne-Laure Descours)는 “가죽과 같은 제품에 사용되는 소재의 복잡성과 그 대안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의함으로써 긍정적인 변화를 추진하는 데 필수적인 지속가능한 의류 및 신발 선택에 대해 정보에 입각하고 균형 잡힌 대화를 장려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KnowYourStuff 시리즈는 푸마가 투명성을 위해 노력하며, 컨퍼런스 오브 더 피플(Conference of the People) 이벤트에서 이러한 중요한 논의에 다음 세대를 참여시키겠다고 약속한 것을 지키고 있다는 증거”라고 밝혔다.
#KnowYourStuff 는 지속가능성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한 푸마의 노력과 행동의 일환이며, 아이슈와리야는 푸마가 다음 세대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방식으로 지속가능성을 해석하기 위해 뽑은 4명의 리:제너레이션(RE:GENERATION) 보이스 중 한 명이다.
아이슈와리야 샤르마는 “#KnowYourStuff를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는 전 세계 청중과 젊은이들을 교육하고 이들에게 역량을 부여하는 것”이라며 “지속가능성은 복잡할 수 있고, 가죽이라는 토픽에는 민감한 테마들이 내재돼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자신이 선택한 소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개방적이고 투명한 방식으로 접근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푸마 아카이브(PUMA Archive) 방문부터 태국에서 가죽 가공의 비하인드 씬을 직접 목격하는 일까지 아이슈와리야는 사실 확인 미션에 대한 보고를 통해 청중들이 #KnowYourStuff 하도록 격려한다. 아이슈와리야는 여정 동안 푸마의 리더급 이해관계자들과 동물을 윤리적으로 대하는 사람들(People for the Ethical Treatment of Animals, PETA)을 포함한 게스트들과 함께 가죽을 둘러싼 다양한 관점을 탐색한다. 주요 대화로는 동물 복지와 소고기 산업의 부산물인 가죽 사용, 소 사육과 삼림 벌채에 대한 우려, 제혁 과정, 신소재 혁신 및 업계의 과제 등이다.
푸마는 가죽에 대해 195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현재 신발 소재 중 가죽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4%에 불과하다. 푸마의 10For25에는 100%의 가죽을 인증된 소스에서 소싱하는 것이 포함돼 있으며, 현재 푸마 브랜드는 레더 워킹 그룹(Leather Working Group)과 같은 제3자들과 협력해 모든 가죽을 인증된 제혁 공장에서 소싱하도록 보장한다. 또한 푸마는 동물 보호 단체와 정기적으로 협의해 동물 복지 정책 및 조치를 검토한다.
#KnowYourStuff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청하려면 푸마의 YouTube를 방문하거나 아이쉬와르야의 인스타그램 채널(@figuramoda)을 팔로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https://foreverbetter.com/en를 방문하십시오.
편집자 참고 사항:
#KnowYourStuff 에피소드 시놉시스
에피소드 1 - #KnowYourStuff 준비하기 - 2024년 10월 2일 라이브
· 시리즈 소개와 가죽과 비건 가죽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아이쉬와르야의 여정
에피소드 2 - 가죽: 장단점 - 2024년 10월 7일 라이브
· 기업 책임 이사(PETA)인 프랭크 슈미트(Frank Schmidt), 지속가능성 수석 이사(푸마) 베로니크 로셰(Veronique Rochet)와 함께 하는 토론에서 가죽 대안에 관한 사실, 장단점을 이해하기
- 소고기 생산의 부산물인 가죽, 동물 복지 고려 사항 및 삼림 벌채 문제 해결 집중 조명
에피소드 3 - 푸마의 발전 - 라이브, 2024년 10월 9일
· 아이슈와리아가 푸마 본사를 방문해 혁신 담당 부사장 로맹 지라드(Romain Girard), 푸마 아카이브 책임자 울리히 플래너(Ulrich Planer)와 나누는 이야기
- 과거에 푸마가 사용했던 역사적인 가죽 제품들을 풀어놓는 대담
에피소드 4 - 가죽의 화학 - 라이브, 2024년 10월 11일
· 아이슈와리아가 태국의 제혁 공장을 방문해 제혁 과정을 살펴보는 에피소드
· 아이슈와리아가 가죽 생산에 사용되는 화학물질을 탐구
에피소드 5 - 물에 관하여 - 라이브, 2024년 10월 14일
· 아이슈와리아가 제혁 공장에서 여정을 이어가며 가죽 생산의 물과 폐수 처리에 대해 알아보는 에피소드
에피소드 6 - 대안 - 라이브, 2024년 10월 16일
· 아이슈와리아가 제혁 공장에서 발견한 것을 내용을 가지고 푸마 본사로 귀환
· 아이슈와리아가 푸마의 혁신 담당 부사장 로맹 지라드와 함께 푸마가 과거에 탐구해 온 가죽의 대안에 대해 나누는 이야기
에피소드 7 - #KnowYourStuff - 라이브, 2024년 10월 18일
· 아이슈와리아가 집으로 돌아가 여정을 정리하며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에피소드
· 아이슈와리아가 청중들에게 배운 것을 공유해달라고 요청하고, 푸마 리:스웨이드(PUMA RE:SUEDE) 신발 한 켤레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푸마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75년 동안 푸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을 위해 빠른 제품을 창조함으로써 끈질기게 스포츠 및 문화를 전진시켜왔다. 푸마는 축구, 육상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및 모터스포츠와 같은 종목에서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푸마는 스포츠 영향력을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에 도입하기 위해 유명한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과 협력하고 있다. 푸마 그룹(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스티치드(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120여 개국에서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본사는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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