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미건라이프 베트남 호치민 7군 매장 오픈식(제공: 미건라이프 베트남 법인)
대전--(뉴스와이어)--대한민국의 대표 헬스케어 기업 미건라이프(대표 장훈철)가 급성장하고 있는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헬스케어 기업과 사업가를 지원하기 위해 미건라이프의 해외 사업 진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해외 사업 정착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건라이프는 1988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가정용 의료기기 제조 기업으로, 36년간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제조해왔다. 지난 2022년 미건의료기에서 미건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한 후 국내 시장 환경 변화에 맞춰 사업을 다각화했으며, 이와 함께 해외 시장으로 비즈니스 확대를 활발하게 추진해왔다. 현재 베트남, 중국, 인도에 법인 설립을 완료하고 현지 매장 확장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건라이프는 베트남에서 외투기업임에도 불구하고 현지 제조 및 판매 법인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의료기기뿐만 아니라 전기제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품목의 판매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미건라이프의 대표 제품인 리본, 리바이브, 리치 등 가정용 의료기기를 대한민국 본사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어 해외 시장에서 제품 경쟁력을 갖고 있다.
베트남은 세계에서 젊은 나라로 손꼽히며 활발한 경제 활동을 보이고 있으며, 홈 헬스케어 시장은 한국의 1990년대 산업 초기와 비슷한 양상을 띄고 있다. 중산층의 확대, 헬스케어에 대한 인식 증가, 투자 친화적인 환경이라는 특징의 베트남 시장은 아시아에서 발판을 넓히려는 기업들에게 이상적인 목적지다.
미건라이프의 이번 해외 사업 정착 서비스는 이러한 베트남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자 하는 사업가에게 법률 및 행정 자문, 입지 선정, 초기 마케팅 지원, 물류 지원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건라이프의 목표는 사업 희망자가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는 데 있어 복잡한 과정들을 이해하고,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도구와 자원을 제공하는 것이다.
미건라이프는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베트남의 성장하는 수요를 활용하려는 한국의 사업가 및 투자자를 위해 본 서비스를 맞춤 설계해 한국 본사와 베트남 법인에서 사업 상황에 맞춰 현실적인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미건라이프는 자사의 해외 사업 정착 서비스는 단순히 새로운 사업을 설립하는 것을 넘어 장기적으로 번창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운영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베트남 시장에서 함께 성장하며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미건라이프 소개
1988년 세계 최초로 개인용 온열기를 출시한 미건은 36년간 개인용 의료기기와 홈 헬스케어 제품을 전 세계로 수출하고 대중화시킨 대한민국 대표 제조 기업이다. 2022년 미건의료기에서 미건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한 이후 가정용 의료기기 개발에 대한 독보적 원천 기술과 함께 체험 마케팅이란 고객 서비스 대중화 경험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해 가고 있다. 미건을 믿어주는 고객 여러분의 매일이 건강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