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HD은행, 프로파르코와 신용 한도 1억달러로 늘려… 기후 금융 및 ‘투엑스 챌린지 이니셔티브’ 추진 - press test

HD은행, 프로파르코와 신용 한도 1억달러로 늘려… 기후 금융 및 ‘투엑스 챌린지 이니셔티브’ 추진

2024-09-23 14:20 출처: HDBank (호찌민증권거래소 HDB)

HD은행과 프로파르코 경영진이 미화 5000만달러 규모의 신용공여 계약 서명식을 가졌다

호찌민, 베트남--(뉴스와이어)--호찌민시개발은행(Ho Chi Minh City Development Joint Stock Commercial Bank, 이하 HD은행, 호찌민증권거래소: HDB)과 프랑스개발청(Agence Française de Dévelopment Group, 약칭 AFD 그룹)의 민간 금융 부문인 프로파르코(Proparco)가 미화 5000만달러 규모의 신용공여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HD은행의 총 신용공여 한도는 1억달러로 늘어났다. 이는 HD은행에 대한 프로파르코의 신뢰와 헌신을 보여준다.

이 자금은 기후 프로젝트를 위한 자금 조달·재금융과 ‘투엑스 챌린지(2X Challenge)’ 프로그램의 기준을 충족하는 여성 소유·경영 기업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투엑스 챌린지는 양성 평등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한 글로벌 이니셔티브다.

HD은행과 프로파르코는 지난 몇 년간 협력을 통해 중요한 진전을 이뤘다. 프로파르코는 2021년 8월 처음으로 HD은행에 5000만달러 규모의 5년 만기 신용공여 한도를 제공해 베트남의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 자금 조달을 뒷받침했다.

HD은행은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협력 가능성을 탐색하기 위해 현재 베트남 기업과 프로파르코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프로파르코는 다른 국제 금융 기관과 함께 HD은행이 환경 및 사회적 리스크 관리 정책과 시스템을 구축하고 완성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프로파르코가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 기후 금융, 양성 평등 증진을 위해 지원을 강화한 것은 HD은행이 전 세계 주요 금융 기관과의 파트너십 확대에 박차를 가하는 데 대단히 중요하고 필수적이다.

이 신용 계약은 HD은행에 자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HD은행이 국제 규범에 따라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표준을 효과적으로 이행하고자 하는 강력한 의지를 확인해 준다.

HD은행은 2024년 베트남 상업은행 최초로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했으며, 선구적으로 이사회 산하에 ESG 위원회를 설치해 지속 가능한 발전 목표와 이니셔티브의 이행을 직접 주도하고 감독하고 있다.

HD은행은 최근 몇 년간 그린 크레디트(green credit)와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긍정적으로 기여해 여러 국제 기관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수상을 하는 영예를 안았다.

HD은행은 아시아개발은행(ADB)의 파트너 은행 가운데 처음으로 ‘그린 딜 어워드(Green Deal Award)’를 수상하기도 했다.

가장 최근에는 ADB가 주관하는 무역 및 공급망 금융 프로그램에서 ‘베트남의 선도적 파트너 은행’으로 2회 연속 선정됐다.

HDBank 소개

HD은행을 베트남을 대표하는 유수 금융 기관으로 ESG와 지속 가능한 개발, 혁신 및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HD은행은 개인과 기업이 모두 번창하고 번영할 수 있는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