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미국 에너지부, 미시간주 플린트에 세계 최대 규모 실리콘 음극 배터리 소재 공장 건설 위해 나노그래프에 6000만달러 지원 - press test

미국 에너지부, 미시간주 플린트에 세계 최대 규모 실리콘 음극 배터리 소재 공장 건설 위해 나노그래프에 6000만달러 지원

나노그래프, 1억7500만달러 규모의 이번 프로젝트 통해 연간 최대 150만 대의 전기차(EV) 지원 가능한 2500톤의 실리콘 음극 소재 생산

2024-09-23 11:55 출처: 나노그래프

나노그래프 로고

시카고, 일리노이--(뉴스와이어)--강력하고 가벼우며 긴 수명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가능하게 하는 최상급 실리콘 음극 배터리 소재 회사인 나노그래프가 미국 에너지부(DOE)로부터 6000만달러의 보조금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 보조금은 새로운 상업 규모의 미국 내 배터리 제조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28억달러 규모의 초당적 인프라 법(BIL)에 따라 지원되며, 추가 매칭 보조금도 미시간 주정부의 인프라 사무소(Michigan Infrastructure Office)를 통해 제공될 수 있다.

나노그래프는 보조금과 자체 자본을 활용해 미시간주 플린트에 위치한 기존 제조 시설을 개조할 계획이다. 완전히 가동되면 이 첨단 생산 시설은 나노그래프의 독점 실리콘 음극 소재를 연간 2500톤 생산할 수 있다. 이는 연간 150만 대의 전기차에 공급할 수 있는 양이다.

나노그래프의 추가 자금을 포함해 총 1억7500만달러 규모의 이번 투자로 세계 최대 규모의 실리콘 음극 시설 중 하나가 만들어지며, 이는 미국의 배터리 공급망을 내재화하고 자국 내에서 제조된 리튬 이온 배터리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다.

나노그래프의 CEO인 프랜시스 왕(Francis Wang)은 “미국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회사로서 우리는 국내 배터리 공급망을 강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이 공장은 큰 진전을 의미한다”며 “미시간으로의 확장은 고성능 전기차 배터리 및 소비자 전자제품에 대한 국가적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대규모 생산으로 도약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왕 CEO는 이어 “이번 성장의 다음 단계는 전기화의 경쟁에서 글로벌 리더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에서의 노동조합 관계를 강화하고 중서부 지역에 숙련된 배터리 제조 인력을 양성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시간주 플린트 공장은 나노그래프의 세 번째 배터리 소재 생산 시설로, 이로써 회사의 총 제조 면적은 41만4000제곱피트 이상으로 확대된다. 나노그래프는 현재 시카고에 있는 두 개의 제조 시설에서 미군을 위해 실리콘 음극 소재를 생산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455 N Ashland Avenue의 새로운 연구개발 시설과 400 N Noble Street의 본사가 포함된다. 특히 나노그래프는 최근 Thales Defense & Security Inc.에 현장에 있는 군인들이 사용하는 핸드셋용 배터리를 공급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플린트 시의 셸던 닐리(Sheldon Neeley) 시장은 “우리는 나노그래프를 플린트에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나노그래프와 에너지부의 공동 투자로 혁신적인 배터리 기술에 대한 국내 접근이 보장되며, 향후 고성능 전기차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고 플린트에 수년간 혜택을 줄 고임금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북미 건설 노동조합과의 프로젝트 노동 계약을 통해 약 200개의 건설 일자리를 창출될 전망이다. 또 운영을 위해 최대 150개의 신규 정규직 일자리가 창출되며, 이중 약 80%가 지역 사회에서 직접 구인될 것으로 예상된다. 나노그래프는 미국 철강노동자 연합과 중립성 협약을 체결했으며, 직원의 대다수가 노동조합에 의해 대표되기를 원할 경우 그들과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나노그래프의 미시간 확장은 노동력 개발, 교육, 인턴십 및 지역 사회의 필요를 반영한 종합적인 복지를 초점으로 한 지역 사회 혜택 프로그램을 포함할 것이다.

나노그래프의 본사, 군사 중심 생산 시설 및 연구개발 운영 자산은 시카고에 남게 된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www.nanogra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노그래프 소개

나노그래프(NanoGraf)는 특허 받은 실리콘 음극 기술을 통해 더 오래 지속되고, 더 높은 에너지와 전력을 가진 리튬 이온 배터리를 가능하게 하는 고급 배터리 소재 회사다. 나노그래프는 주요 소비자 전자제품, 가전제품, 전동 공구 브랜드를 포함한 50개 이상의 회사 및 12개 이상의 전동 모빌리티 분야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스타트업부터 포춘 100대 기업, 미국 국방부까지 포함된다. 나노그래프는 노스웨스턴대학교와 아르곤국립연구소(ANL)의 스핀아웃 기업이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