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다케다, 5개의 신규 글로벌 기업 사회적 책임 파트너십에 3200만달러 이상을 제공해 93개국에서 보건 영향력 확대 - press test

다케다, 5개의 신규 글로벌 기업 사회적 책임 파트너십에 3200만달러 이상을 제공해 93개국에서 보건 영향력 확대

2만2000명 이상의 다케다 직원이 회계연도 2024년에 포퓰레이션 서비스 인터내셔널, 부룽굴라 인큐베이터, 리치 아웃 카메룬, 시드 글로벌 헬스, 빌리지리치 등 5개 기업을 신규 파트너로 선정함
다케다의 5개 신규 파트너십 추가로 전 세계 34개 다양한 파트너십에 걸쳐 글로벌 CSR 프로그램 기여액이 총 288억엔(약 1억9910만달러)로 늘어나고, 추가 200만 명의 직접 수혜자로 도달 범위 확대
다케다의 글로벌 CSR 프로그램은 2030년까지 93개국 2700만 명에게 도달할 것으로 예상됨

2024-09-20 09:45 출처: 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도쿄증권거래소 4502)

오사카, 일본/케임브리지,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다케다(Takeda)(도쿄증권거래소: 4502/뉴욕증권거래소: TAK)가 오늘 5개 신규 글로벌 기업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파트너에게 46억엔(약 3200만달러)을 투입했다. 이는 전 세계 저소득 및 중소득 국가(low and middle-income countries)의 의료 시스템 회복력 향상을 위한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다. 이러한 노력은 다케다가 시스템적 격차를 해소하고, 의료 인프라 강화, 의료 인력의 역량 강화, 현지 지식과 역량 증대 면에서 현지 리더십을 지원하여 공평하고 지속 가능한 의료 접근성과 제공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보여준다.

2030년까지 이러한 새로운 협력을 통해 다케다의 영향력은 93개국 2700만 명에게 확장되고, 2016년 시작된 이래 34개의 중요한 파트너십 전반에서 다케다의 글로벌 CSR 프로그램 기여액은 총 288억엔(약 1억9100만달러)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5개 신규 파트너는 80개 국가 및 지역에서 2만2000명 이상의 다케다 직원들이 전사적인 투표를 통해 선정했으며, 글로벌 기업 기부 이니셔티브에서 협력적이고 포용적인 접근 방식을 추구하는 다케다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

다케다의 글로벌 기업 업무 및 지속가능성 최고책임자(chief global corporate affairs and sustainability officer)인 오햐부 타카코(Takako Ohyabu)는 “1781년 창립 이래 다케다는 환자, 사람, 사회를 비즈니스 의사 결정의 중심에 두고 있으며, 전 세계의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회에 장기적으로 기여하는 존경받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2016년부터 글로벌 CSR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의지를 강력하게 피력해 왔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새로운 파트너들이 의료 시스템 복원력의 초석인 형평성, 확장성, 지속가능성에 대한 사려 깊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특히 자랑스럽다”며 “이러한 장기적인 파트너십은 눈에 보이는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값진 교훈을 공유하여 전 세계 사람들, 특히 오지와 분쟁 지역의 취약한 인구를 위해 혁신의 파급 효과와 향상된 건강 결과를 형성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회계연도 2024년에 다케다의 신규 파트너에 대한 자금 투입은 아래와 같다.

· 1007만엔(약 700만달러)을 포퓰레이션 서비스 인터내셔널(Population Services International, PSI)에 제공해 에티오피아, 케냐, 나이지리아 전역에서 약국 기반 예방접종을 통해 백신 접근성을 확대하고, 약국을 국가 예방접종 프로그램에 연결하고, 보건 시스템 내에 새로운 서비스 포인트를 만들며, 공공 진료소의 부담을 줄여주어 궁극적으로 아프리카 전역으로 예방접종을 확대하는 청사진을 그린다.

· 3억1000만엔(약 210만달러)을 부룽굴라 인큐베이터(Bulungula Incubator) 에 제공해 지역 사회 중심의 총체적 의료 접근 방식을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외딴 코르하 마우스 행정구역(Xhorha Mouth Administrative Area)의 국가 보건 시스템과 통합하여, 농촌 지역에서 보편적 의료 서비스 제공에 대한 복제 가능한 접근 방식을 입증하며, 지역사회 보건 종사자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학교, 스포츠 행사 및 커뮤니티 라디오 전반에 걸쳐 의료 서비스를 통합한다.

· 1169만엔(약 810만달러)을 리치 아웃 카메룬(Reach Out Cameroon) 에 제공해 보건 종사자, 공급망 관리자, 청소년 옹호자(youth champion)를 교육함으로써 카메룬, 콩고민주공화국, 나이지리아에서 장기 분쟁을 겪고 있는 접근이 극도로 어려운 지역사회에서 여성과 소녀들을 위한 적절한 케어와 심리사회적 지원에 대한 액세스를 늘리고,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사회의 열악한 보건 시설 270곳에 양질의 서비스, 공급품 및 정보를 제공하는 역량을 강화한다.

· 895만엔(약 620만달러)를 시드 글로벌 헬스(Seed Global Health) 에 제공해 말라위, 시에라리온, 우간다, 잠비아에서 숙련된 보건 인력 양성을 지원하여 산부인과(OB/GYN) 및 신생아 응급 치료 분야의 새로운 학술 프로그램 개시, 산모 및 신생아 건강 서비스 교육 및 전달을 위한 현지 주도의 우수성 센터 3곳 설립, 지역사회에 봉사할 준비가 된 5900명의 보건 전문가 졸업생 육성 등 국가 보건 목표를 지원한다.

· 1259만엔(약 870만달러)을 빌리지리치(VillageReach) 에 제공해 콩고민주공화국, 기니, 말라위, 탄자니아, 우간다에서 국가 보건 시스템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여 진단을 위해 환자 샘플을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실험실로 운반하고, 발병에 신속히 대응할 뿐 아니라, 모든 발병하기 쉬운 질병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구축하여 더 빨리 억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 결과, 이 국가들은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고 생명을 구하며 혼란 중에 취약한 의료 시스템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새로운 파트너들은 다음과 같이 소감을 전했다.

· PSI의 최고경영자 겸 사장인 칼 호프만(Karl Hofmann)은 “백신은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며, 전 세계적으로 정기 예방접종이 감소하는 와중에 약국을 동원해 대규모로 백신을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확인했다”며 “이 파트너십은 보건 시스템을 지원하여 백신 접종률을 높이고,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돌볼 수 있도록 역량을 갖춰주며, 보편적 의료 보장(Universal Health Coverage)을 향한 공동의 진전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 부룽굴라 인큐베이터의 이사인 레제인 우드로프(Réjane Woodroffe)는 “다케다와 협력해 오지 시골 지역사회의 의료 접근성과 결과를 크게 개선하고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주도 의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우리는 연민과 보살핌의 원을 만들어 소외되는 경우가 많은 이들을 포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우리는 함께 모든 개인이 번영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회복력 있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덧붙였다.

· 리치아웃 카메룬의 책임자 에스더 오맘 응조모(Esther Omam Njomo)는 “전 세계가 인도주의적 긴급 상황, 특히 분쟁으로 인한 긴급 상황으로 심각한 도전에 직면한 이 시기에 양질의 치료에 대한 액세스는 모든 여성과 소녀의 권리”라면서 “다케다와의 파트너십은 카메룬, DR 콩고, 나이지리아에서 분쟁의 영향을 받는 지역사회의 여성과 소녀들을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한 과감한 조치”라고 평가했다.

· 시드 글로벌 헬스의 최고운영책임자(COO) 앤드류 무소케(Andrew Musoke)는 “다케다의 관대한 지원 덕분에 시드 글로벌 헬스와 현지 파트너는 더 많은 의사, 간호사, 조산사를 교육하고 이들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와 생명을 구하는 일에 필요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 빌리지리치(VillageReach)의 최고경영자 겸 사장인 에밀리 밴크로프트(Emily Bancroft)는 “신흥 발병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대응할 수 있는 1차 의료 시스템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해졌다”고 현황을 전했다. 이어 그녀는 “다케다와의 파트너십은 정부들과 협력하여 발병을 신속하게 감지하고 억제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강화할 수 있는 시의적절한 기회를 제공한다”며 “식별 및 진단 속도를 높임으로써 심각한 전염병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수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2016년에 시작된 다케다의 글로벌 CSR 프로그램은 93개국에서 1780만 명 이상의 직접 수혜자에게 도달했으며, WHO의 보건 시스템 강화 빌딩 블록(Health System Strengthening Building Block)의 정보에 따른 다음과 같은 분야를 포함한 보건 시스템 강화에 기여했다.

· 서비스 제공 및 필수 의약품에 대한 접근성 가속화: 1340여만 명에게 접근 가능성, 서비스 범위 및 서비스 제공의 질(예: 검진, 진찰 의뢰 및 후속 조치)을 개선하고, 2만8000여 명에게 필수 보건 용품을 제공하고, 410여만 명의 지역사회 구성원에게 영양, 물, 위생, 방역, 성 및 생식 건강을 포함한 맞춤형 보건 교육을 제공하고, 2700개 이상의 보건 시설을 개보수하거나 신축했다.

· 의료 인력의 역량 강화: 보건 인력의 지식, 기술, 동기 부여 및 배치를 발전시키기 위해 보건 서비스 조직 및 제공을 담당하는 자격을 갖춘 보건 전문가 및 지역사회 보건 종사자 11여만 명뿐 아니라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지 않지만 보건 시스템 수행에 필수적인 보건 공급망 관리자 및 보건 정보 시스템 관리자에게 교육을 제공했다.

· 보건 정보 시스템 발전: 데이터에 기반한 보건 계획 및 보건 의사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276개의 디지털 솔루션, 플랫폼 또는 도구를 개발, 개선 또는 구현했다.

· 리더십 및 거버넌스 강화: 국가 및 지역의 필요와 우선순위에 연계된 420개의 전략 계획 및 정책을 개발하거나 개선하여 현지 오너십을 보장하는 동시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유지 및 확장했다.

다케다 소개

다케다는 사람들을 위한 더 나은 건강과 세상을 위한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춘다. 우리는 위장 및 염증, 희귀 질환, 혈장 유래 요법, 종양학, 신경과학 및 백신을 포함한 핵심 치료 및 비즈니스 영역에서 삶을 변혁하는 치료법을 발견하고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파트너와 함께 역동적이고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통해 환자 경험을 개선하고 치료 옵션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선도적인 가치 기반 R&D 중심의 바이오 제약 분야 글로벌 기업으로서 일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환자, 사람, 지구에 대한 헌신이라는 신념을 따르고 있다. 약 80개 국가 및 지역에 있는 직원들은 회사의 목적을 추구하며 두 세기 동안 우리를 정의해 온 가치에 뿌리를 내리고 있다. 웹 사이트: www.takeda.com

중요 고지

이 고지의 목적상, ‘보도자료’란 이 문서, 이 보도자료에 관해 다케다 약품공업(이하 ‘다케타’)가 논의하거나 배포한 일체의 구두 진술, 질문과 답변 세션 및 서면 또는 구두 자료를 의미한다. 이 보도자료(구두 브리핑 및 그와 관련된 질문과 답변 포함)는 일체의 증권에 대한 구매, 다른 방식의 획득, 구독, 교환, 판매 또는 다른 방식의 처분에 대한 제안, 초대 또는 제안의 권유, 또는 임의 관할권 내에서의 투표 또는 승인에 대한 권유를 의도, 구성, 진술하거나 또는 그 부분을 형성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를 수단으로 하여 대중에게 제공되는 주식이나 기타 유가증권은 없다. 1933년 미국 증권법(개정)에 의한 등록 또는 그로 인한 면제의 경우를 제외하고 미국에서 어떠한 유가증권의 제공도 이루어져서는 안 된다. 이 보도자료는(수신인에게 제공될 수 있는 일체의 추가 자료와 함께) 수신자에 의해 오직 정보 목적으로만 사용된다는 조건부로 제공된다(투자, 인수, 처분 또는 기타 거래의 평가에 사용하기 위한 목적이 아님). 이러한 제한을 준수하지 못하면 해당 증권법의 위반을 구성할 수 있다.

다케다가 직간접으로 투자를 소유한 회사들은 별도의 법인이다. 이 보도자료에서 ‘다케다’는 편의상 다케다와 그 자회사 일반을 참조하는 데 사용될 때도 있다. 이와 마찬가지로 ‘회사’, ‘회사를’ 및 ‘회사의’ 등의 단어도 일반적인 자회사 또는 거기서 일하는 이들을 지칭하는 데 사용된다. 이러한 표현은 특정한 회사 또는 회사들을 식별하는 것이 유용하지 않을 경우에도 사용된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 및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배포된 모든 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 다케다의 미래 비즈니스, 미래의 입장 및 운영의 결과(다케다의 추산, 예측, 타깃, 플랜 포함)에 관한 브리핑 또는 의견이 포함될 수 있다. 제한 없이 미래예측진술에는 “타깃”, “계획”, “사료된다”, “희망한다”, “계속된다”, “기대된다”, “목표로 한다”, “의도한다”, “보장한다”, “할 예정이다”, “할 수도 있다”, “해야 한다”, “했을 것이다”, “할 수 있었을 것이다”, “예측한다”, “추산한다”, “예상한다” 또는 유하나 표현이나 그에 대한 부정 표현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다음을 포함하여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되거나 함축된 것과 중대하게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많은 중요한 요인에 관한 가정을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요인에는 △일본 및 미국의 일반 경제 상황을 포함한 다케다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둘러싼 경제 상황 △경쟁적인 압력과 개발 △글로벌 의료 개혁을 포함한 해당 법 및 규정의 변경 △임상적 성공 및 규제 기관의 결정 및 그 타이밍을 포함한 신제품 개발에 내재된 문제 △이자율 및 환율의 변동 △마케팅된 제품 또는 제품 후보의 안전 또는 효능에 관한 클레임 또는 우려 사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과 같은 보건 위기가 다케다가 사업을 운영하는 국가의 해외 정부를 포함한 다케다 및 그 고객과 공급업체 또는 그 비즈니스의 다른 측면에 미치는 영향 △인수된 회사에 대한 합병 후 통합 노력의 타이밍과 영향 △다케다 운영에 핵심이 아닌 자산을 매각할 수 있는 능력 및 해당 매각의 타이밍 △다케다의 양식 20-F의 최신 연례 보고서 및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다케다의 다른 보고서(다케다 웹사이트: https://www.takeda.com/investors/sec-filings-and-security-reports/ 또는 www.sec.gov 에서 확인할 수 있음)에서 식별된 기타 요인들이 포함된다. 다케다는 법률 또는 주식거래 규정에서 요구되지 않는 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 또는 다케다가 했을 수 있는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과거의 실적은 미래 결과에 대한 지표가 아니며, 이 보도자료에서 다케다의 결과 또는 진술은 다케다의 미래 결과에 대한 지표가 아니며 추산, 예측, 보장 또는 예상이 아니다.

환율

이 보도자료에서 일본 엔화로 표시된 일부 금액은 독자의 편의를 위해 미국달러로 변환되었다. 달리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이러한 편의상 변환은 2024년 8월 23일 뉴욕 연방준비은행(Federal Reserve Bank of New York)에서 인증한 정오 매입환율(Noon Buying Rate)(1USD = 144.86엔)을 기준으로 했다. 이러한 편의상 변환에 사용된 환율 및 방법론은 다케다의 연결재무제표 작성에 사용된 IFRS에 따른 환율 및 변환 방법론과는 다르다. 이러한 변환은 관련 일본 엔화 금액이 이러한 환율이나 다른 환율로 미국달러로 환전될 수 있었다는 의미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