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대전--(뉴스와이어)--원텍(대표 김종원·김정현)이 자사의 대표적인 장비인 ‘올리지오 키스(Oligio Kiss)’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융합형 리프팅 장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가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22주년을 맞이했다. 이 과정은 기초 조사, 대국민 소비자 투표, 최종 선정을 위한 위원회 심의 등의 절차를 통해 진행된다.
올해는 45만 명 이상이 대국민 소비자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올리지오 키스는 총점 7.33점을 기록해 6점대와 5점을 기록한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1위에 선정됐다.
올리지오 키스는 고주파 에너지(RF)와 초음파 에너지(HIFU)를 결합한 의료기기로, 두 가지 시술을 하나의 장비로 구현할 수 있어 환자의 시술 부위와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용이하다. 시술의 편의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원텍은 최근 브라질 ANVISA 인증을 획득한 ‘올리지오X’를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