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The Premium European Products’ 캠페인 로고
서울--(뉴스와이어)--캐나다, 말레이시아, 그리고 한국에서 프리미엄 유럽 농식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홍보하기 위한 ‘Premium European Product’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에서 두 차례의 B2B 디너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 행사는 2024년 6월 10일 오후 7시 이야이야앤프렌즈 레스토랑과 6월 12일 오후 7시 노스티모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수입업체, 매니저, 소매업체, 마케팅 회사를 포함해 유럽 제품 소비 시장에 관심과 기회를 인지하고 있는 농식품 업계의 저명한 전문가들이 참가했다. 이 행사는 프리미엄 유럽 제품 캠페인을 소개하고, 유럽연합(EU) 규정을 준수해 우수한 품질의 유럽 농산물을 선보이기 위한 훌륭한 발판을 제공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농산물을 직접 맛보고, 생산자와 의미 있는 논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행사는 제품 홍보에 초점을 맞추고 잠재적인 수출 기회를 탐색하면서 참가자와 주최자 간의 활발한 상호 작용을 이끌어냈다. 참가자들은 국제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육성하기 위한 상호 협력을 기대하며 미래 파트너십을 향한 강렬한 관심을 표명했다.
이날 행사에는 Leva Majore 상무관 및 주한 라트비아 대사관 부국장, Konstantinos Lizos 그리스 대사관원, Efthymios Aravantinos 그리스 대사관 커뮤니케이션 총괄참사, 그리고 각국 대사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행사 분위기에 만족하며 자리를 빛냈고, 생산자와 식품업계 전문가 간의 향후 파트너십을 위한 의미 있는 논의에 큰 흥미를 나타냈다.
‘Premium European Products’ 캠페인은 전 세계 3개 주요 국가의 주요 시장에서 유럽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크게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여기에는 고품질 유럽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포함되며, 캠페인은 2024년 1월부터 2026년 12월까지 활발히 진행될 예정이다. 궁극적으로는 캐나다, 말레이시아, 한국에 ‘Premium European Products’라는 브랜드 이름을 붙인 농산물 수출을 늘리는 것이 목표다.
캠페인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홈페이지(https://premiumeuropeanproducts.eu)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럽연합은 이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그러나 명시된 견해와 의견은 전적으로 저자의 것이며, 유럽연합 또는 유럽 연구집행기관(REA)의 견해와 의견을 반드시 반영하는 것은 아니다. 유럽연합 또는 공당국은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Premium European Products 소개
‘Premium European Products’ 캠페인은 까다롭게 관리되고 품질이 우수한 유럽 농산물 제품을 전 세계 주요 국가의 주요 시장에 소개하는 특별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전 세계에서 유럽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크게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리스와 라트비아의 두 상징적인 조직인 그리스 전국농업협동조합연합(ETHEAS, National Union of Agricultural Cooperatives of Greece)과 라트비아 낙농위원회(LDC)가 공동으로 컨소시엄을 구성했다. 캠페인은 2024년 1월부터 2026년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