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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나우-부미, AI 기반 셀프서비스로 고객 경험 개선하는 전략적 협정 발표 - press test

서비스나우-부미, AI 기반 셀프서비스로 고객 경험 개선하는 전략적 협정 발표

부미(Boomi)는 서비스나우(ServiceNow) 솔루션을 활용해 간소화된 고객 지원과 향상된 셀프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
서비스나우는 업계를 선도하는 부미의 API 매니지먼트(API Management) 기능을 자동화 엔진에 통합해 사용자의 API 환경 전반에서 완벽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거버넌스를 개선할 계획

2024-07-26 11:05 출처: Boomi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콘쇼호켄, 펜--(뉴스와이어)--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AI 플랫폼인 서비스나우(뉴욕증권거래소: NOW)와 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 분야의 리더인 부미가 서비스나우 테크놀로지 프로바이더 서비스 매니지먼트(Technology Provider Service Management, TPSM)를 포함한 솔루션을 통해 공동으로 AI 기반 셀프서비스를 사용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전략적 협정을 체결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또한 서비스나우의 주요 고객사인 부미는 서비스나우 앱 엔진(ServiceNow App Engine)을 사용해 고객 지원을 간소화하고 셀프서비스를 개선하게 된다. 서비스나우 또한 부미의 업계를 선도하는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API) 관리 기능을 자동화 엔진(Automation Engine)과 통합해 사용자의 API 환경 전반에서 완벽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거버넌스를 개선할 계획이다.

오늘날 기업들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수작업 프로세스와 서로 고립된 시스템을 기워 놓은 상태가 데이터 사일로를 만들고 혁신을 늦추며 고객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IDC에 따르면 부서 간에 고객 데이터를 연결하는 조직이 12%에 불과한 현실에서, AI가 연결과 협업의 촉매재가 돼 대규모로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가속화할 수 있음이 입증되고 있다.[1]

부미는 나우 플랫폼(Now Platform)과 서비스나우의 AI 기반 TPSM 제품을 사용하여 고객 지원을 혁신하고 셀프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부미는 서비스나우의 통합 플랫폼을 통해 사일로를 제거하고 내부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협업의 속도와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지능형 자동화를 통해 수작업을 줄여 나갈 것이다. 또한 부미는 서비스나우의 앱 엔진(App Engine)을 사용하여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 관리 플랫폼인 자사의 마스터 데이터 허브(Master Data Hub)에 워크플로를 구축함으로써 더욱 단순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도 제공할 계획이다.

서비스나우의 글로벌 산업 및 전략적 성장 담당 사장인 폴 핍스(Paul Fipps)는 “고객의 기대치가 높아지면서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간단하고 민첩하며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이 기업들에게 필수가 되고 있다”며 “부미와 협력하여 나우 플랫폼을 사용해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비즈니스 자동화를 발전시킬 혁신에서 협력해 나갈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업계를 선도하는 부미의 API 매니지먼트와 서비스나우의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 제품군을 결합함으로써 제작자와 앱 개발자에게 더욱 강력한 툴셋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부미의 최고경영자인 스티브 루카스(Steve Lucas)는 “복잡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능률화하는 일은 부미가 고객을 위해 달성하고자 목표하는 바의 핵심에 있다”며 “부미의 지능형 통합 및 데이터 허브 플랫폼을 서비스나우의 강력한 자동화 솔루션과 통합함으로써 셀프서비스 워크플로를 제공하고, 사일로를 없애고, 협업을 강화하며,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이번 협력은 부미와 서비스나우 고객이 AI와 자동화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게 해줄 뿐 아니라,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축된 원활한 개인 맞춤형 비즈니스 혁신의 새 시대를 위한 장을 만들어줄 것”이라고 내다봤다.

서비스나우 역시 부미의 고급 경량 API 매니지먼트(API Management, APIM) 솔루션을 자사 고객에게 제공해 서비스나우의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 제품군을 더욱 심화시킬 예정이다. 애플리케이션 제작자의 경험을 간소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부미의 최신 APIM 플랫폼은 사용자 API 환경 전반에 대해 중앙화된 보기를 제공함으로써, 제작자가 완벽한 가시성을 확보해 어디에 상주하는 API든지 신속하게 검색, 프로비저닝 및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서비스는 올해 말에 제공될 예정이다.

서비스나우 소개

서비스나우(ServiceNow)(뉴욕증권거래소: NOW)는 사람들을 위해 작동하는 AI를 구현하고 있다. 서비스나우는 혁신의 속도에 발맞춰 움직이면서 고객들이 모든 산업 분야에서 조직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대규모로 제품과 서비스를 배포하는 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람 중심의 접근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서비스나우의 AI 플랫폼은 사람, 프로세스, 데이터, 디바이스를 연결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한다. 웹 사이트: www.servicenow.com

부미 소개

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 리더인 부미(Boomi)는 전 세계 조직이 중요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간소화해 비즈니스 성과를 더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첨단 AI 기능을 활용하는 부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Boomi Enterprise Platform)은 단일 종합 솔루션에서 API 관리, 통합, 데이터 관리 및 AI 오케스트레이션을 통해 시스템들을 원활하게 연결해 데이터 흐름을 관리한다. 2만 여 고객 기반과 800여 파트너의 네트워크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부미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비즈니스 민첩성과 운영 효율성을 달성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다. 웹 사이트: boom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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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DC 블로그, 디지털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5가지 지렛대(Five Levers for Scaling the Digital Business), 2023년 4월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 54098643/en

웹사이트: https://boom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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