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 아시아 운영 총괄 이사인 Jessica Han
웨이크 포레스트, 노스캐롤라이나 & --(뉴스와이어)--생명공학 분야의 수상 경력 있는 계약 연구 기관(CRO)인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이 Jessica Han을 아시아 운영 총괄 이사로 임명했다. Jessica Han은 아방스 클리니컬의 서울 사무소를 본거지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공식 발표는 7월 26~28일 진행되는 타이페이 국제 컨벤션 센터 호주관(Australian Pavilion)의 BIO Taiwan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BIO Taiwan에 참석하는 아방스 클리니컬 팀과 미팅을 예약할 수 있다.
이같은 전략적 결정은 아방스 클리니컬이 아시아 시장에 대한 헌신을 강조하며, 이 지역이 생명공학 기업에 임상 시험 개발 과정에서 환자 접근을 위한 매력적인 지역임을 잘 보여준다.
아방스 클리니컬의 CEO인 Yvonne Lungershausen은 “Jessica Han이 아방스 클리니컬의 아시아 운영을 이끌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17년 이상의 의료 및 임상 연구 분야 경험과 아시아 시장, 특히 한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진 Jessica Han이 아방스 클리니컬의 아시아 전역에서의 운영 및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이끌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Jessica Han은 삼성 의료원의 중환자실에서 등록 간호사로 경력을 시작했고 환자 치료와 임상 연구에 집중해 왔다. 이후 임상 시험 분야로 전환해 Parexel, PRA Health Sciences(현재 ICON), Novotech와 같은 선도적인 계약 연구 기관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아 일해왔다.
아방스 클리니컬에 합류한 결정에 대해 Han은 “아방스 클리니컬의 혁신적인 임상 시험 관리 접근 방식과 높은 품질의 서비스 제공에 대한 헌신이 나를 끌어당겼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특히 아방스 클리니컬의 지역 내 운영 확대에 대한 전략적 초점과 임상 연구의 탁월한 명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회사의 성장에 이바지하고, 이 역동적인 시장에서 추가 확장을 지원하며, 성공적인 임상 시험을 이끌고 아시아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Han은 “이 지역에서 아방스 클리니컬은 생명공학 기업의 독특한 요구를 충족하는 맞춤형 솔루션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시험 결과의 무결성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품질에 대한 헌신이 중요하다. 아방스 클리니컬의 검증된 과학적 및 규제 전문성은 승인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시간 소요를 줄이며, 프로젝트 제공을 가속한다. 이러한 포괄적이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는 아방스 클리니컬을 산업의 선두 주자로 만들며, 이는 제 임상 연구 발전에 대한 열정과 완벽하게 일치한다”라고 말했다.
Lungershausen은 “서울에 임상 운영을 설립하기로 한 결정은 한국의 과학적 우수성과 다양한 환자 집단에 접근하고자 하는 생명공학 기업 및 CRO 파트너들로부터 증가하는 수요를 반영한다. 한국 내 새로운 존재는 또한 다지역 또는 글로벌 시험을 진행하는 우리 CRO 파트너들에게 전략적 이점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로의 확장은 아방스 클리니컬의 ‘GlobalReady’ 약물 개발 솔루션과 일치한다. 이 솔루션은 이미 75개 이상의 한국 생명공학 기업 및 제약 회사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Lungershausen은 “글로벌 경로를 제공하는 한국 임상 운영에 대한 필요성이 분명하다”라고 덧붙였다.
아시아 확장은 아방스 클리니컬이 세계적 수준의 임상 연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며, 전 세계에 걸친 원활한 커버리지와 MFDS 및 FDA를 포함한 주요 규제 기관의 핵심 기준을 충족하는 고품질 데이터를 추가한다. 이 조치는 아시아 생명공학 기업들이 아방스 클리니컬의 강력한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 호주와 미국에서의 약물 개발 프로그램을 더욱 가속할 것으로 예상된다.
Lungershausen은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유럽 및 미국 전역의 팀들이 뛰어난 품질의 데이터와 운영 우수성을 제공해, 생명공학 고객들이 임상 시험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설명했다.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타이페이 국제 컨벤션 센터의 호주관 BIO Taiwan에서 Jessica Han, Yvonne Lungershausen 및 팀을 만날 수 있다. 지금 미팅을 예약해 약물 개발 프로그램이나 다가오는 임상 시험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
· GlobalReady 모델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 아방스 클리니컬과 진행하는 연구에 대한 혜택을 알고 싶다면 여기로 연락하면 된다.
· 제안 요청은 여기에서 하면 된다.
프로스트 & 설리번 수상
프로스트 & 설리번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CRO 시장 리더십 상의 3년 연속 수상자인 아방스 클리니컬은 26년간 해당 지역에서 C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상 1상과 2상까지 임상 전 단계
아방스 클리니컬은 숙련된 임상준비(ClinicReady) 팀과 함께 곧바로 임상 1상과 2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임상 전 단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대 43.5%에 달하는 정부 인센티브 리베이트와 신속한 스타트업 규제 절차를 활용하고 있다. 120개 이상의 치료 연구에 걸친 경험으로 아방스 클리니컬은 세계적인 수준의 결과물과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질의 FDA 및 EMA 리뷰를 제공할 수 있다.
기술
아방스 클리니컬은 고객에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 분야에 걸친 최신식 기술과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다. 회사의 기술 파트너로는 메디데이터(Medidata)와 오라클(Oracle), 트라이얼허브(TrialHub), 서티니아(Certinia), 세일즈포스(Salesforce), 젤타(Zelta), 메드리오(Medrio) 등이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 소개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 뉴질랜드, 북미에서 우수한 임상 시험을 제공하며 입증된 실적을 보유한 생명 공학 분야의 풀서비스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이다. 호주와 북미에서 가장 큰 프리미엄 풀서비스 CRO인 아방스 클리니컬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데이터를 생성하는 최고 수준의 임상 시험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