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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데이터, 임상시험의 데이터 관리혁신을 위한 AI기반 클리니컬 데이터 스튜디오 출시 - press test

메디데이터, 임상시험의 데이터 관리혁신을 위한 AI기반 클리니컬 데이터 스튜디오 출시

AI를 활용하여 최대 80% 빨라진 데이터 검토 및 조정 전송, 다양한 데이터 소스 연결을 통해 데이터 수명주기 단순화

2024-06-19 10:00 출처: Medidata

뉴욕--(뉴스와이어)--다쏘시스템(Dassault Systèmes)의 자회사이자 생명과학 분야 임상시험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적인 기업인 메디데이터(Medidata)는 오늘 임상연구 데이터의 가치를 실현하는 통합 솔루션인 ‘클리니컬 데이터 스튜디오(Clinical Data Studio)’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이해 관계자들은 데이터 품질에 대한 더 큰 통제력을 제공하고, 환자들에게 더욱 안전한 임상시험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업계 유일의 통합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된 클리니컬 데이터 스튜디오는 메디데이터 및 외부의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통합하여 전체 임상시험 과정에 걸쳐 의사 결정을 가속화하고 환자, 시험기관, 의뢰자를 연결한 종합적인 데이터 및 리스크 전략을 제공한다. 임상시험 연구진은 AI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잠재적인 데이터 문제 및 이상 감지를 식별할 수 있어 환자를 더 정확히 이해할 수 있게 됐다. 이는 사일로화된 데이터 시스템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줄이고 데이터 검토 및 조정을 최대 80% 빠르게 수행할 수 있게 한다.

메디데이터의 최고기술책임자인 톰 도일은 “클리니컬 데이터 스튜디오는 임상시험의 광범위한 생태계를 뒤바꾼다. 우리는 AI를 기반으로 데이터 접근을 민주화하고 가장 중요한 신호, 리스크, 통찰력을 공개한다. 이는 임상시험 진행이 가속화되고 새로운 발견을 위한 필요한 데이터를 풍부하게 생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클리니컬 데이터 스튜디오는 데이터 통합, 변환 및 관리를 위한 통합 워크스페이스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AI의 도움을 받는 데이터 조정 및 이상 탐지, 사용자 직접 구성 데이터 목록, 강력한 위험 기반 품질 관리, 워크플로우 및 시각화를 활용한 종합 데이터 및 위험관리 전략 구현하기 위한 도구가 포함된다.

IDC의 생명과학 R&D 전략 및 기술(Life Sciences R&D Strategy and Technology) 부문 연구 부사장인 니미타 리마예(Nimita Limaye) 박사는 “데이터 양과 소스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관리 및 실시간으로 통찰력을 얻는 것이 매우 복잡해지고 있다. 이는 시장 출시 시간을 늦추는 것뿐만 아니라, 환자에게 치료제를 적시에 제공할 수 없게 만든다”며 “메디데이터 클리니컬 데이터 스튜디오는 사용자가 메디데이터 및 외부 소스 데이터 등 모든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게 함으로써 임상시험 과정을 가속하고 환자에게 더 빠르게 치료제를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메디데이터 소개

메디데이터는 임상시험을 지원하는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더 혁신적인 치료제와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한다. 25년간 3만3000건 이상의 임상시험과 1000만 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획기적인 기술 혁신을 이뤄온 메디데이터는 업계 최고의 전문성, 분석 기반 인사이트, 세계 최대 규모의 환자 수준 과거 임상시험 데이터세트를 제공한다. 2200개 이상의 고객사에 등록된 1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는 메디데이터의 신뢰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end-to-end) 플랫폼을 통해 환자 경험을 개선하고 임상 혁신을 가속하며, 치료제를 더 빠르게 출시하고 있다. 메디데이터는 다쏘시스템(Euronext Paris: FR0014003TT8, DSY.PA)의 전액 출자 자회사이다.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을 통해 연구부터 상용화에 이르는 최초의 엔드투엔드 과학 및 비즈니스 플랫폼을 선보이며, 개인 맞춤형 의료 시대에 생명과학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메디데이터는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에베레스트 그룹과 IDC로부터 리더로 인정받았다. 메디데이터의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medidata.com/kr) 및 트위터(@Medidat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쏘시스템 소개

다쏘시스템은 인류 발전을 이끄는 3D익스피리언스 기업이다. 기업과 사람들에게 지속 가능한 혁신을 지원하는 3D 가상 협업 환경을 제공한다. 고객이 혁신, 학습 및 생산의 경계를 넘을 수 있도록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으로 실제 세계를 완벽하게 구현하는 가상 경험을 창출한다. 프랑스에 본사를 둔 다쏘시스템은 2만 명의 직원이 150여 개국에서 전 산업 분야에 걸친 30만 개 고객과 협력하여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3d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Dassault Systèmes. 무단 전재를 금지한다. 3DEXPERIENCE, 3DS 로고, Compass 아이콘, IFWE, 3DEXCITE, 3DVIA, BIOVIA, CATIA, CENTRIC PLM, DELMIA, ENOVIA, GEOVIA, MEDIDATA, NETVIBES, OUTSCALE, SIMULIA 및 SOLIDWORKS는 프랑스 법에 따라 설립되고 베르사유시 상거래 및 회사 등록부에 등록번호 322 306 440로 등록된 유럽 회사(Societas Europaea)인 다쏘시스템, 또는 미국 및/또는 다른 나라에 위치한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그 외 상표는 모두 해당 소유자에 의해 소유된다. 다쏘시스템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를 사용하려면 다쏘시스템 또는 그 자회사의 서면 승인을 받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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