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롱비치,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콘텐츠 관리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의 선도적인 SaaS 제공업체인 레이저피쉬(Laserfische)가 2024년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2024 Gartner Peer Insights ‘Voice of the Customer’: Content Services Platforms) 보고서에서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되었다. 고객 리뷰를 기반으로 하는 이 선정은 시장 평균 전체 경험과 시장 평균 사용자 관심도 및 채택률을 모두 충족하거나 초과하는 공급업체에 부여된다.
레이저피쉬 기업 전략 수석부사장 겸 CIO인 토마스 펠프스 4세(Thomas Phelps IV)는 “고객들 덕분에 가장 높은 전체 평점과 리뷰 수로 ‘고객의 소리’ 오른쪽 상단 쿼드런트에 들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레이저피쉬는 고객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 혁신과 뛰어난 고객 경험에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트너 보고서에서 레이저피쉬는 2024년 3월 31일 현재 404개의 리뷰를 바탕으로 가장 높은 평균 종합 평점(5점 만점에 4.7점)을 받았다. 레이저피쉬는 주요 7개 공급업체 중 별 5개 평점 비율이 가장 높았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기업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의사 결정권자를 위해 설계된 무료 피어 리뷰 및 평가 플랫폼이다. 리뷰는 가트너 연구 시장, 즉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또는 마켓 가이드(Market Guide) 정의 시장 또는 GPI 정의 사장에 따른 실제 시장의 제품별로 구성된다. 시장은 GPI 팀의 재량에 따라 개방되며 피어 인사이트 공간을 개방하기 위해 연구 결과의 공개가 필요하지는 않다.
Gartner는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CSP)은 조직 내에서 콘텐츠를 관리하고 활용하는 데 기초가 된다. CSP 기술을 통해 직원은 장치와 조직 경계를 넘어 현대적이고 원활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검색하고 작업할 수 있다. 핵심 CSP 기능에는 개인, 팀, 부서 및 기업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콘텐츠 캡처, 생성, 통합, 처리 및 보존이 포함된다’고 기술했다.
리버사이드(Riverside) CIO 조지 칼릴(George Khalil)은 “리버사이드 시는 가상 시청 서비스를 강화하고 시 부서 및 유권자에게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기술 파트너에 의존하고 있다”며 “레이저피쉬와의 협력은 공공 서비스에 대한 접근 방식을 향상하는 민관 파트너십의 훌륭한 예다. 디지털 방식으로 액세스 가능한 기록부터 종이 없는 운영, 데이터 캡처 및 처리에 이르기까지 이 파트너십은 연중무휴 셀프 서비스 액세스를 제공하는 가상 시청을 통해 운영, 투명성 및 고객 서비스를 크게 향상한다”고 설명했다.
레이저피쉬 선정에 기여한 Garrtner® Peer Insights™ 리뷰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레이저피쉬는 잠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위스 아미 나이프와 같다. 얼마나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놀랍다. 문서의 자동 OCR 처리부터 작업 흐름, 종이를 대체하는 간단한 양식까지 레이저피쉬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 정부 산업의 애플리케이션 전문가
· “레이저피쉬는 혁신적인 자동화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기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양식 솔루션이다. 우리는 이 제품에 매우 만족했다.” - 의료 및 생명공학 산업의 IT 관리자
· “우리는 이 공급업체를 25년 넘게 이용해 왔으며 이 애플리케이션은 우리 기관에서 두 번째로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이 되었다.” - 뱅킹 산업의 CIO
레이저피쉬의 전략적 파트너십 이사인 커트 라펠지(Kurt Rapelje)는 “이러한 리뷰는 왜 사람들이 레이저피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를 좋아하는지에 대한 수백 가지의 실제적이고 직접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면서, “이들은 조직이 어떻게 ‘레이저피쉬를 통한 스마트한 운영(Run Smarter® with Laserfiche®)’을 구현하는지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레이저피쉬는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이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도록 영감을 주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이 회사는 최근 2024년 4월 연례 임파워(Empower) 콘퍼런스에서 2000여명의 등록 참가자 앞에서 레이저피쉬 AI(Laserfiche AI)를 발표했다. 또한 레이저피쉬는 자동화된 솔루션의 신속한 배포를 위한 다운로드 가능한 도구가 포함된 200개 이상의 솔루션 템플릿 모음인 레이저피쉬 솔루션 마켓플레이스(Laserfiche Solution Marketplace)를 선보였다.
고객이 레이저피쉬를 어떻게 평가했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에서 2024년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2024 Gartner Peer Insights ‘Voice of the Customer’: Content Services Platforms) 보고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소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기업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의사 결정권자를 위해 설계된 무료 피어 리뷰 및 평가 플랫폼이다. ‘고객의 소리’는 시장에서 집계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리뷰에 방법론을 적용하여 IT 의사 결정자에게 전체적 관점을 제공하는 문서이다. 웹사이트: www.gartner.com/reviews/home
가트너,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고객의 소리, 피어 컨트리뷰터, 2024년 5월 24일
GARTNER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 및 서비스 상표이며 PEER INSIGHTS는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서는 허가를 받아 사용된다. 판권 소유.
가트너 고지 사항
Gartner® 및 Peer Insights™는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이다. 판권 소유. Gartner® Peer Insights™ 콘텐츠는 자신의 경험에 기반한 개별 개인 사용자들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되고,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인 Gartner® Peer Insights™의 관점을 대변하지도 않는다. 가트너는 이 콘텐츠에 묘사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콘텐츠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는다.
레이저피쉬 소개
레이저피쉬는 지능형 콘텐츠 관리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의 선도적인 SaaS 제공업체이다. Laserfiche® 플랫폼은 강력한 워크플로, 전자 양식, 문서 관리 및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수행을 가속화하여 리더들이 기업 전체의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이저피쉬는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로 종이 없는 사무실을 개척했다. 현재 레이저피쉬의 클라우드 우선 개발 접근 방식은 기계 학습 및 AI 분야의 혁신을 통합하여 80여 개국의 조직이 디지털 비즈니스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정부, 교육, 금융 서비스, 의료 및 제조를 포함한 모든 산업의 고객이 레이저피쉬를 사용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며 디지털 우선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전 세계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레이저피쉬 직원들은 기술이 삶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새롭게 구상하도록 고객에게 힘을 실어주고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다는 회사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레이저피쉬 블로그,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