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옴니Ab(OmniAb, Inc.)(NASDAQ: OABI)이 국제학술지 면역학 저널(Journal of Immunology)에 닭이 기능적 중쇄 전용 단일 도메인 항체를 생산하도록 유전자 조작될 수 있음을 입증하는 ‘절단형 경쇄 이식 유전자를 가진 닭은 단일 도메인 H 사슬 전용 항체를 발현(Chickens with a Truncated Light Chain Transgene Express Single-Domain H Chain-Only Antibodies)’이라는 제목의 동료 평가(peer-review) 논문을 출판한다고 발표했다.
낙타과에 의해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sdAb는 항체 발견을 위한 작고 견고하며 고도로 모듈화된 빌딩 블록으로 인기를 얻었다. 대부분의 다른 척추동물은 중쇄와 경쇄의 결합으로 인해 표준 이질체 IgG 구조를 사용하고 sdAb 형식의 면역글로불린을 생성하지 않지만, 옴니Ab의 과학 팀은 닭이 중쇄 전용 스캐폴드를 기반으로 면역 레퍼토리를 지원할 수 있는지 조사하기 위해 이 시험을 주도했다.
옴니Ab의 최고경영자인 맷 포어(Matt Foehr)는 “우리 팀이 발표한 데이터는 완전히 인간에게 안정화된 sdAb를 생산하는 당사의 차세대 형질전환 닭 옴니드Ab(OmnidAb)의 타당성을 뒷받침하는 기초 작업을 제공했다. sdAb의 고유한 물리적 특성은 많은 파트너들이 연구하고 있는 대체 투여 경로, 진단 응용 프로그램 및 치료 접근법을 포함해 진화하는 항체 발견 분야에 활용될 수 있다”라며 “우리는 현재 옴니Ab의 다양한 플랫폼 기술을 활용하고 있으며, 다국적 대형 제약사부터 벤처 지원 스타트업 및 주요 학계에 이르기까지 주요 지역에 걸쳐 있는 80개 파트너 업체를 보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옴니Ab의 분자생물학 펠로우인 필립 레이튼(Philip Leighton) 박사는 “우리의 절단형 경쇄 닭은 경(L)쇄 가변 영역을 삭제하고 세포에서 항체 분비를 위한 샤프롱(chaperone) 역할을 하는 일정한 영역만 유지하여 중(H)쇄 전용 항체를 생산하도록 설계돼 있다. 우리는 이 간행된 학문에서 H 사슬 가변 영역이 추가적인 조작없이 단일 도메인으로서 자율적으로 기능해 유리한 생물물리학적인 특성 및 항원 인식 프로파일을 가진 sdAbs를 생성한다는 것을 확인했다”라며 “절단형 L 사슬 설계는 닭의 sdAb 발달 및 발현을 성공적으로 뒷받침했으며, 이 작업을 통해 옴니Ab의 성공적인 출시가 가능해진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옴니Ab 웹사이트의 과학 간행물(Scientific Publications) 섹션에서 볼 수 있다.
옴니Ab® 소개
옴니Ab는 차세대 치료제 발견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제약 및 생명공학 산업에 최첨단 발견 연구 기술의 라이선스를 제공한다. 옴니Ab의 기술 플랫폼은 다양한 항체 레퍼토리를 생성 및 스크리닝하고 파트너의 약물 개발 노력을 위한 최적의 항체 및 기타 표적 결합 단백질을 신속하게 식별하도록 설계돼 있다. 옴니Ab 플랫폼의 핵심은 생물학적 지능™(Biological Intelligence™, BI)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이는 인간 치료제에 최적화된 항체 후보를 만들기 위해 옴니Ab의 독점적인 조작 형질전환 동물의 면역 체계를 강화한다.
옴니Ab는 옴니Ab 동물이 업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다양한 숙주 시스템으로 구성돼 있다고 믿는다. 옴니Ab의 전산 항원 설계 및 면역 방법을 포함한 당사의 기술 및 방법 제품군은 고처리량 단일 B 세포 표현형 스크리닝 및 맞춤형 알고리즘을 사용한 차세대 염기서열 분석 데이터 세트 마이닝과 결합돼 탁월한 성능 및 개발 가능성 특성을 가진 완전 인간 항체를 식별하는 데 사용된다.
옴니랫®(OmniRat®), 옴니치킨®(OmniChicken®), 옴니마우스®(OmniMouse®)를 포함한 옴니Ab의 독점적인 형질전환 동물은 인간 치료제 후보 물질의 개발을 간소화하기 위해 인간 염기서열을 가진 항체를 생성하도록 유전자가 변형됐다. 옴니플릭®(OmniFlic®)과 옴니클릭®(OmniClic®)은 각각 고정형 또는 일반적인 경쇄 쥐와 닭으로, 이중특이성 항체의 발견을 용이하게 하도록 설계됐다. 옴니타우어™(OmniTaur™)는 까다로운 표적에 대해 고유한 구조적 특성을 가진 젖소에서 유래한 항체를 제공한다. 옴니앱™(OmnidAb™)은 포유류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없는 기능적으로 다양한 면역 레퍼토리를 제공하기 위해 닭 숙주 환경에서 친화력이 성숙하는 인간 VH 스캐폴드를 기반으로 하는 단일 도메인 항체를 발견하기 위한 생체 내(in vivo) 플랫폼이다. 옴니Ab의 독점 기술은 옴니Ab의 다양한 기술과 역량 전반에 걸쳐 짜여진 치료 발견 및 최적화를 위한 인실리코i(n silico), AI 및 머신 러닝 도구 제품군인 옴니디프™(OmniDeep™)와(를) 결합되고 활용한다. 또한 이온 채널 및 수송체에 중점을 둔 확립된 핵심 역량은 옴니Ab의 기술을 더욱 차별화하고 많은 중요하고 새로운 표적 클래스에서 기회를 창출한다.
옴니Ab 기술은 이중 및 다중 특이적 생물학적 제제, 항체-약물 접합체, CAR-T 치료제, 표적 방사선 치료제 등을 포함한 다양한 차세대 항체 기반 치료 방식을 발견하는 데 활용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omniab.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망적 진술
옴니Ab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 문제에 대해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진술은 전망적 진술임을 미리 알려둔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예상하다”, “할 수 있다”, “의도하다”, “목표로 삼다”, “예측하다”, “고려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한다”, “잠재적” 또는 “계속하다”와 같은 단어 및 이와 유사한 표현은 전망적 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전망적 진술은 옴니Ab의 현재 믿음과 기대를 기반으로 하며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옴니Ab 기술의 예상된 성능; 새로운 발견 워크플로우를 만드는 그 기술의 능력; 파트너의 파이프라인과 제품에 미치는 그 기술의 영향; 결과적으로 생성된 항체의 높은 친화력과 발달 가능성. 실제 결과는 옴니Ab의 사업에 내재된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본 보도 자료에 명시된 것과 다를 수 있으며, 이는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옴니Ab의 미래 성공은 신규 및 기존 파트너의 기술 플랫폼 및 기술의 수용과 옴니Ab가 개발 계획, 규제 전략 또는 상용화 노력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지 않은 파트너들이 개발한 제품의 승인 및 상용화에 달려 있다는 점, 바이오 의약품 개발은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다는 점, 기술 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위험, 그리고 양식 10-K에 대한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인’이라는 제목 및 SEC에 대한 후속 서류를 포함하여 이전 보도 자료 및 SEC에 제출한 서류에 설명된 기타 위험. 본 문서의 날짜를 기준으로 하는 이러한 이러한 전망적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옴니Ab은 이 문서의 날짜 이후에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그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모든 전망적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세이프 하버 조항에 따라 작성된 이 경고문에 의해 완전히 검증된다.
파트너 정보
이 보도 자료의 파트너 제품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파트너가 공개적으로 발표한 정보에서 가져온 것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26758/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