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자사몰 파트너스 솔루션 링크디
서울--(뉴스와이어)--이커머스 솔루션 스타트업 라프디가 28일 자사몰 파트너스 솔루션 ‘링크디’에 어필리에이트 할인 기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링크디는 자사몰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링크디를 활용하면 자사몰에서도 쉽게 파트너스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다.
최근 ‘디토(Ditto)’ 소비가 유통업계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디토란 ‘나도’라는 뜻의 라틴어로, 인플루언서를 따라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를 의미한다. 이는 ‘디지털 네이티브(어린 시절부터 디지털 환경에서 성장한 세대)’로 불리는 ‘잘파(Z+Alpha)’ 세대의 소비 특징으로 꼽힌다.
그러나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에는 섭외부터 성과 측정, 리워드 정산,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작업이 필요해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든다. 이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큰 부담으로 다가올 때가 잦다.
링크디는 앞서 언급한 작업을 포함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 주기를 돕는 자사몰 파트너스 솔루션이다. 마케팅 담당자는 기획을 제외한 복잡한 작업을 링크디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어필리에이트 할인 기능을 활용하면 인플루언서 고유 링크로 접속한 팔로워에게 특별 할인 금액으로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오세용 라프디 대표는 “링크디를 활용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운영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생활용품을 시작으로 식품, 패션,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자사몰에서 링크디를 활용해 마케팅 효과를 보고 있다”며 “앞으로 자사몰이 인플루언서와 함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프디는 이번 기능 출시와 함께 기존 사명인 유자랩스를 라프디로, 기존 서비스명인 쇼핑파트너스를 링크디로 변경했다.
라프디 소개
라프디(구 유자랩스)는 이커머스 솔루션 스타트업이다. 자사몰 파트너스 마케팅 솔루션 링크디(구 쇼핑파트너스)를 운영한다. 링크디는 자사몰이 쿠팡파트너스와 같은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라프디는 지난 2023년 카페24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되는 등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