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독산2동 마을공원 공영주차장 신규 운영

2024-05-07 11:13 출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독산2동 마을공원 공영주차장 전경(사진: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병호)은 독산2동 마을공원 공영주차장(금천구 시흥대로 98길 27)을 신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독산2동 마을공원 공영주차장은 2242㎡ 면적(지하 1층~지하 2층)에 주차면 103면 규모로 조성됐다. 오는 5월 7일(화) 오전 9시부터 유선 선착순 배정으로 이용자를 모집할 예정이며, 이용 기간은 5월 8일(수)~6월 30일(일)이다.

이후 하반기부터는 거주자우선주차제 방식으로 운영되며, 주차 요금은 월정기 5만원, 시간 주차 5분당 65원으로 결정됐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임병호 이사장은 “하반기 추가적인 신규 공영주차장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구민들의 주차장 이용에 불편이 없게끔 더 많은 주차 공간 확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해 10월 조례개정을 통해 가족배려주차장을 조성하며 교통약자를 존중하고 안전한 주차문화를 확산시키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소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