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원큐패스 왁싱 실전 테크닉’ 출간 - 왁싱샵 창업자 및 자격증 수강생을 위한 실전 가이드
서울--(뉴스와이어)--뷰티 산업의 세분화가 진행됨에 따라, 특히 왁싱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서비스 품질의 표준화가 중요해지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요구에 부응해 다락원 출판사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한 ‘원큐패스 왁싱 실전 테크닉’ 교재를 출간했다.
이 교재는 왁싱샵 창업 예정자와 왁싱 자격증 수강생들에게 필수적인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고, 왁싱샵의 서비스 품질을 한 차원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큐패스 왁싱 실전 테크닉’은 왁싱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집필됐으며, 특히 왁싱샵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과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했다.
이 책에는 실제 왁싱 순서를 연습해 볼 수 있는 지침과 함께, 학습자들의 이해를 돕는 일러스트가 수록돼 있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직접 왁싱 순서를 연습해볼 수 있는 왁싱 연습 노트가 수록돼 있는 것도 이 도서만의 특징이다.
‘원큐패스 왁싱 실전 테크닉’은 전국 온라인 서점 및 다락원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책을 통해 뷰티 전문가들은 왁싱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갖추게 될 것이다.
도서 특징
- 왁싱샵 창업자 및 왁싱 자격증 수강생을 위한 실전 테크닉과 노하우 수록
- NCS 기반으로 한 왁싱 실전 테크닉 노하우 수록
- 왁싱 순서를 일러스트로 수록하여 이해력 UP
- 직접 제모(왁싱)순서를 연습해 볼 수 있는 연습 노트 수록
- 현직 왁싱숍 원장들의 실전 경험담 수록
목차
PART 01 피부미용 위생 관리
Chapter 01 피부미용 왁싱숍 위생 관리
1 피부미용 왁싱숍의 위생 관리
2 피부미용 왁싱숍 시설 및 작업장 환경의 위생 관리
3 소독의 종류
4 수행 - 피부미용 왁싱숍 위생 관리하기
Chapter 02 피부미용 비품 위생 관리
1 피부미용 비품 위생 관리
2 비품 소독 분류 방법
3 왁싱 도구 및 기구의 준비
4 수행 - 피부미용 비품 위생 관리하기
Chapter 03 직원 위생 관리
1 직원 위생 관리하기
2 왁싱 전·후 준비와 자세
3 수행 - 직원 위생 관리하기
PART 02 제모 관리(왁싱숍 실전 테크닉)
Chapter 01 기초 제모 테크닉
1 모발의 성장주기
2 왁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및 피부 트러블 개선
3 팔 제모하기
4 손가락 및 손등 제모하기
5 겨드랑이 제모하기
6. 다리 제모하기
7. 발가락 및 발등 제모하기
Chapter 02 응용 제모 테크닉
1 응용 제모의 이해
2 피부미용 얼굴제모하기 ① - 헤어라인, 눈썹 왁싱
3 피부미용 얼굴제모하기 ② - 이마, 코, 볼, 인중 왁싱
4 피부미용 몸매제모하기 ① - 가슴 및 복부 왁싱
5 피부미용 몸매제모하기 ② - 뒷목 및 등 왁싱
6 피부미용 몸매제모하기 ③ - 여성 브라질리언 왁싱
7 피부미용 몸매제모하기 ④ - 남성 브라질리언 왁싱
PART 03 왁싱 숍 고객상담
Chapter 01 왁싱숍 접점(MOT)의 이해
1. 왁싱숍 접점의 정의
2. 왁싱숍 고객의 접점 요소
3. 왁싱숍 고객의 접점 매뉴얼
Chapter 02 왁싱 후 고객 관리
1 왁싱 사전 체크
2 왁싱 후 주의 사항
3 왁싱 후 홈케어
4 왁싱 후 다음 예약 일정 안내
PART 04 왁싱 리테일 매니지먼트 및 왁싱 숍 고객만족·불만족
Chapter 01 왁싱 리테일(점판) 매니지먼트
1. 왁싱 화장품의 종류
2. 왁스의 종류와 특성
3. 왁싱숍의 세일즈 전략
4. 왁싱의 프로그램 제안 Up- Selling
5. 왁싱숍의 자가 관리 조언
Chapter 02 왁싱숍 고객만족·불만족
1. 만족과 불만족의 개념
2. 고객의 불평 행동 유형
3. 불만족 고객의 특성
특별부록
1. 왁싱 실전 테크닉 연습 노트
팔 제모(왁싱) │손가락 및 손등 제모(왁싱) │겨드랑이 제모(왁싱)
다리 제모(왁싱) │발가락 및 발등 제모(왁싱)
눈썹 종류 4가지 │얼굴 전체 제모(왁싱)
여성 가슴 및 복부 제모(왁싱)
남성 가슴 및 복부 제모(왁싱)
여성 뒷목 및 등 제모(왁싱)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왁싱) ①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왁싱) ②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왁싱) ③
남성 브라질리언 제모(왁싱) ①
남성 브라질리언 제모(왁싱) ②
남성 브라질리언 제모(왁싱) ③
2. 왁싱 숍 원장들의 왁싱 숍 실전테크닉 및 노하우
김원화(미인왁싱(숍) & 대전 왁싱교육인증센터)
최선화(왁싱라운지(숍) & 인천 왁싱교육인증센터)
임현주(주왁싱(숍) & 경남 김해 왁싱교육인증센터)
김시은(모데이왁싱(숍) & 경기 화성 왁싱교육인증센터)
김보령(클뷰티(숍) & 서울 송파 왁싱교육인증센터)
김영선(써니왁싱(숍) & 여수 왁싱교육인증센터)
황정옥(황정옥왁싱(숍) & 전북 군산 왁싱교육인증센터)
백윤정(베르동스파 & 왁싱100(숍) & 전북 전주 왁싱교육인증센터)
최혜원(제이콥스뷰티센터(숍) & 경기 의정부 왁싱교육인증센터)
이채은(이츠왁싱(숍) & 대구 북구 왁싱교육인증센터)
유재은(바비왁싱(숍) & 경기 안양 왁싱교육인증센터)
전현아(바이로움왁싱(숍) & 경기 하남 왁싱교육인증센터)
이다혜((디오브왁싱&에스테틱) & 청주 왁싱교육인증센터)
다락원 소개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