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아방스 클리니컬,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보스턴에서 열리는 세계 고아약 학회서 임상 우수성 선보여
노스캐롤라이나, 미국--(뉴스와이어)--바이오테크 기업을 위한 수상 경력으로 북미와 호주 시장을 선도하는 임상시험 수탁기관(CRO)인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이 보스턴에서 4월 23일부터 25일에 열리는 세계 고아약 학회에 참석해 바이오테크 기업들에게 자신들의 희귀 질환 의약품 개발 전문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다(부스 #730).
아방스 클리니컬의 CEO인 Yvonne Lungershausen는 아방스 클리니컬이 연구를 진전시키고 환자들의 삶에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는 치료제에 빠르게 접근하도록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Yvonne Lungershausen는 “아방스 클리니컬은 이 분야에 대한 깊은 치료학적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5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희귀 질환 및 고아 질환에 대한 50건 이상의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이 중에는 Fragile X 증후군, 디신 근육 위축증, 레트 증후군, 그리고 에리스로포이에틱 프로토포르피리아가 포함된다”고 말했다.
해당 분야에서의 아방스 클리니컬 성공의 핵심은 질병별 대변단체, 환자 등록부, 그리고 맞춤형 모집 전략과의 협력으로, 환자 등록과 유지를 향상하기 위한 것이다.
이어 “회사는 소규모 환자 집단을 관리하는 데에 대한 독특한 도전에 대해 폭넓은 이해를 갖고 있다”며 “환자 중심 접근 방식은 환자를 우리 작업의 핵심에 두고, 경험이 풍부한 장소와 클리닉을 선택함으로써 최적의 치료를 보장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아방스 클리니컬은 계획 과정 초기에 고객과 협력해 희귀 질환을 가진 환자들이 직면한 독특한 요구 사항과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임상시험 설계를 맞춤화한다”며 “이를 통해 환자들이 중요한 약물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규제 기준을 준수하는 적응형, 환자 중심 프로토콜을 작성하는 데 능숙하다. 회사의 혁신적인 연구 설계 접근 방식은 FDA 및 EMA 품질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 26년 이상의 경험을 결합해, 아방스 클리니컬을 효율적으로 규제 환경의 복잡성을 해결할 수 있는 CRO로 만든다.
Lungershausen은 아방스 클리니컬이 중소 규모이지만 민첩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CRO라며 높은 품질의 임상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진행한 검증된 성적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것이 우리를 희귀 질환에 중점을 둔 바이오테크 기업들에게 이상적인 CRO 파트너로 만든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아방스 클리니컬은 생명과학 기업 고객의 약물 개발을 가속하기 위해 사전 임상 단계부터 제 III상까지 집중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이것은 우리의 GlobalReady 프로그램이며 이 독특하고 간소화된 다중 지역 프로세스를 활용하는 90개 이상의 생명과학 기업 고객이 있다. 글로벌화된 전략을 통해 우리는 모든 단계에서 효율성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그는 “생명과학 기업은 FDA 및 기타 규제 기관에서 즉시 수용되는 고품질의 데이터로 신속하게 전환을 돕는 파트너를 찾고 있다”라며 “회사 내부의 글로벌 규정 준수 팀은 생명과학 기업이 규제적 복잡성을 자신 있게 탐색하고 FDA, EMA 및 TGA 제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미국 전역에 걸쳐 1250개 이상의 고품질 사이트로 구성된 아방스 클리니클의 GlobalReady 사이트 파트너십 네트워크는 특히 희귀 및 고아 표적에서 우리의 생명과학 기업의 임상 시험에서 최대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보장한다”라고 덧붙였다.
시장 조사 업체 프로스트 & 설리반(Frost & Sullivan)의 최신 분석에 따르면, 생명과학 기업이 올바른 바이오테크 CRO 파트너를 찾는 것이 주요 과제 중 하나로 나타났다.
Lungershausen은 “미국의 생명과학 기업 중 60% 이상이 자사의 약물 개발 프로그램을 가속하기 위해 적절한 CRO 파트너를 찾는 데 지연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포괄적인 보고서는 증가하는 생명과학 기업의 선호도를 강조하며, 생명과학 기업의 요구 사항의 빠른 속도를 수용할 수 있는 적정 규모의 CRO와의 협력을 강조한다.
북아메리카 운영의 부사장인 John Mann은 Avance의 임상시험 전문가 팀과 함께 보스턴의 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 팀에는 과학 및 규제 업무 담당 고문인 Kevin Leach 선임 부사장 및 비즈니스 개발 이사인 Clint Henry가 포함된다.
부스 #730을 방문하면 임상 시험에 대해 논의하고 Avance Clinical Advantag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생명과학 기업의 임상 개발 프로그램을 전 세계적으로 지원한다.
팀과 회의를 예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더 자세한 정보
- GlobalReady 모델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 다음 연구를 Avance Clinical과 진행하는 데 더 많은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여기로 연락하면 된다.
-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보스턴에서 열리는 월드 고아약 콩그레스에서 부스 #730을 방문해 약물 개발 프로그램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프로스트 & 설리번 수상
프로스트 & 설리번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CRO 시장 리더십 상의 3년 연속 수상자인 아방스 클리니컬은 26년간 해당 지역에서 C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상 1상과 2상까지 임상 전 단계
아방스 클리니컬은 숙련된 임상준비(ClinicReady) 팀과 함께 곧바로 임상 1상과 2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임상 전 단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대 43.5%에 달하는 정부 인센티브 리베이트와 신속한 스타트업 규제 절차를 활용하고 있다. 120개 이상의 치료 연구에 걸친 경험으로 아방스 클리니컬은 세계적인 수준의 결과물과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질의 FDA 및 EMA 리뷰를 제공할 수 있다.
기술
아방스 클리니컬은 고객에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 분야에 걸친 최신식 기술과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다. 회사의 기술 파트너로는 메디데이터(Medidata)와 오라클(Oracle), 트라이얼허브(TrialHub), 서티니아(Certinia), 세일즈포스(Salesforce), 젤타(Zelta), 메드리오(Medrio) 등이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 소개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 뉴질랜드, 북미에서 우수한 임상 시험을 제공하며 입증된 실적을 보유한 생명 공학 분야의 풀서비스 CRO이다. 호주와 북미에서 가장 큰 프리미엄 풀서비스 CRO인 아방스 클리니컬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데이터를 생성하는 최고 수준의 임상 시험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