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ASUS ExpertBook CX5403 Chromebook plus
타이페이--(뉴스와이어)--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가 최신 인텔 CPU 탑재는 물론, 경량화 및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14인치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ExpertBook CX5403 Chromebook Plus’를 선보인다.
ExpertBook CX5403 Chromebook Plus는 에이수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크롬북 플러스 라인업으로,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이다. 엔터프라이즈급 생산성과 보안 기능, 강력한 내구성, 휴대가 뛰어난 초경량 디자인 등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직장인 및 비즈니스에 최적화됐다.
이 제품은 최신 14세대 인텔 코어 울트라 7 프로세서 및 최대 16GB 램 탑재로 신속한 작업 처리 속도를 자랑하며, 까다로운 작업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다. 최대 512GB PCI Express® M.2 드라이버 스토리지가 탑재돼 있어 대용량 파일 저장도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제품에 내장된 구글 워크스페이스 활용 시 와이파이가 없는 환경에서도 파일 동기화를 통해 구글 문서, 시트, 슬라이드에 언제든 접근 및 수정할 수 있다. 2개의 썬더볼트™4 USB-C® 포트, USB Type-A, HDMI® 2.1,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 등의 포트를 지원해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며, 최대 3개의 4K 외부 디스플레이에 연결 가능하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포그 실버(Fog silver)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1.3kg의 초경량 무게와 1.69cm의 얇은 바디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 가능해 하이브리드 근무, 미팅, 출장 등 이동이 잦은 직장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여기에 미국 밀리터리 등급(MIL-STD 810H) 표준에 따라 견고한 내구성을 보장한다.
이와 함께 14인치 디스플레이는 최대 500니트의 밝기와 100% DCI-P3 색상을 지원해 선명하고 몰입감 있는 비주얼을 제공한다. 또 16:10의 화면 비율과 89%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이 적용된 3면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쾌적하고 넓은 화면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디스플레이 표면에 올레포빅(Oleophobic) 코팅처리가 돼 있어 지문이나 얼룩이 잘 묻지 않는다.
비즈니스 업무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철저한 보안 환경도 갖췄다. 노트북 도난 방지를 위해 자물쇠를 부착할 수 있는 켄싱턴 락 슬롯, 생체 인식 로그인을 지원하는 지문 인식 센서 및 물리적 웹캠 실드를 탑재했으며, 구글 타이탄(Titan-C2) 보안 칩을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성을 제공한다.
ExpertBook CX5403 Chromebook Plus 제품은 올 하반기에 국내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 관련 상세 내용 및 문의는 에이수스 비즈니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에이수스 소개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