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우리가 있기 때문에 내가 존재한다’는 의미의 아프리카 ‘우분투’ 철학에 뿌리를 둔 이 토큰은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와 공동의 발전을 구현하고 있다(사진제공: Africarare)
요하네스버그, 남아공--(뉴스와이어)--아프리카레어(Africarare)가 2월 29일 아프리카의 디지털 지평을 재정의할 획기적 조치로 평가되는 ‘$UBUNTU Token (우분투 토큰)’을 본격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아프리카 최초의 메타버스 탄생을 알리게 되는 이 기념비적 사건은 아프리카의 디지털 역량 강화와 지역 사회 발전이 새로운 시대에 진입했음을 상징한다. 아프리카레어 비전의 핵심을 차지하는 $UBUNTU Token은 아프리카와 글로벌 브랜드, 웹3.0 애호가, 크리에이터, 정부 기관 등이 공동의 사명감을 느끼고 하나로 단합해 긍정적 변화로 나아가는 유틸리티 겸 촉매제 기능을 하도록 고안됐다. 이 토큰은 이른바 ‘우분투’ 정신을 요체로 한다. 모든 거래 활동이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하나의 발걸음이 될 수 있도록 서로 간의 연결과 동반 성장의 가치를 표방하는 아프리카의 ‘우분투’ 철학을 반영하는 것이다.
우분투랜드(Ubuntuland)는 200개가 넘는 개인 및 기업 자격의 토지 소유주들이 참여하는 역동적인 커뮤니티이며 네드뱅크(Nedbank), 프리미디어(Primedia), 싱귤래러티 그룹(Singularity Group), HAQQ 네트워크(HAQQ Network), 만 메이드(Mann Made), 사이버콩즈(Cyberkongz) 등 유명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2만 시간 이상의 사용자 참여 활동을 기록한 이 커뮤니티는 9만명의 등록 사용자와 주요 소셜미디어 커뮤니티 구축 등 비전이 구현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우분투랜드는 2021년 싱귤래러티U 남아공 온라인 서밋(SingularityU South Africa Online Summit)을 통해 알파 론칭을 했으며,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출시 예정인 아프리카레어 AI(Africarare AI) 빌더를 통해 토지 소유자들은 자체 GPT를 이용, 자신만의 AI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이를 배치해 경험의 폭을 더 향상시켜 나갈 수 있다.
◇ 우분투에서 얻게 된 영감,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로 이어져
아프리카레어 최고 경영자(CEO) 믹 만(Mic Mann)은 $UBUNTU Token 이면에 있는 독특한 토큰노믹스 모델을 강조하고 있다. ‘우리가 있기 때문에 내가 존재한다’는 의미의 아프리카 우분투 철학에 뿌리를 둔 이 토큰은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와 공동의 발전을 구현하고 있다. 이에 대해 만은 “$UBUNTU 토큰은 유틸리티 토큰 그 이상의 이미를 지닌다. 즉 커뮤니티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약속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UBUNTU 토큰은 기존의 전형적인 애플리케이션 차원을 넘어 모든 거래 행위를 통해 자선 활동에 기여하는 기능이 있다. 만은 “$UBUNTU 토큰을 통한 모든 거래는 공동체의 복지 증진을 추구하며, 이를 위한 변화에 기여하게 된다. 모든 거래 수수료의 10%는 주요 프로젝트를 통해 자선 단체에 직접 기부가 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며 “드롭스 오브 라이프(Drops of Life) 및 이노베이션: 아프리카(Innovation: Africa) 프로젝트를 통해선 깨끗한 식수 공급, 교육 개선 활동을 벌이는 마하리시 연구소(Maharishi Institute)를 통해선 아프리카 학생들에게 고등 비즈니스 교육 제공, 아울러 앞으로 Ubuntu DAO(탈중앙화 자율 조직)의 투표를 통해 결정될 미래 이니셔티브 등이 그 같은 주요 프로젝트에 해당한다. $UBUNTU 토큰의 핵심은 아프리카 대륙의 잠재력을 일깨워 모두가 번영하는 미래를 건설해 나가자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 $UBUNTU 토큰으로 우분투랜드의 잠재력을 실현해 나가다
단순한 유틸리티 그 이상의 역할을 하는 $UBUNTU 토큰은 활력 넘치는 디지털 생태계의 모든 측면에 필수 기능을 제공할 우분투랜드의 생명선이다. 구매·판매·거래와 같은 전통적 거래 행위를 촉진하는 한편, 메타버스 내에서 거버넌스 및 운영 측면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UBUNTU 토큰은 엔터테인먼트, 교육, 예술 분야에서 아프리카를 웹 3.0 시대로 이끌어 다양한 인터랙티브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UBUNTU 토큰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 허용목록에 참여하길 희망하면 www.africarare.io/ubuntu-token 을 방문하면 된다.
본 보도자료와 관련된 사진자료는 하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05cbc340-c0ce-44bd-abdd-f5b0a427a963
Africarare 소개
아프리카레어(Africarare)는 인공지능(AI) 기반의 포괄적 웹3 플랫폼으로 AI와 혼합 현실을 활용해 개인과 브랜드, 커뮤니티 간 연결, 협업, 전자 상거래 활동을 지원한다. 높은 성장세의 아프리카 시장에 독특한 포지셔닝을 구축하고 있다. 아프리카레어는 AI와 혼합 현실의 기술력을 활용해 장애가 되는 장벽을 허물고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담대한 비전을 갖고 있다. 아프리카와 전 세계 커뮤니티에 초점을 맞춘 Africarare는 개인, 브랜드, 커뮤니티가 내재된 잠재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포괄적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