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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트릭 소프트웨어의 Centric Visual Boards를 통한 상품 구색의 최적화 - press test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Centric Visual Boards를 통한 상품 구색의 최적화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시각적인 협업 솔루션 도입 통해 소비자 수요에 기반한 상품군을 출시하고 있는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 및 리테일 기업

2024-01-08 10:00 출처: 센트릭 소프트웨어

센트릭 소프트웨어

캠벨,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센트릭 소프트웨어(Centric Software®)는 전 세계 수많은 브랜드와 리테일 기업들이 소비자의 수요에 집중하며 보다 신속하게 다양한 상품 구색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Centric Visual Boards™를 도입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패션, 아웃도어, 럭셔리, 식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가전제품 등 소비재, 리테일 분야의 기업들이 기획, 디자인, 제품 개발, 소싱, 구매, 제조, 가격 책정, 할당, 판매 및 보충 단계에서 전략적 운영으로 디지털 전환 목표를 달성해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제공한다.

Centric Visual Boards는 시각화된 환경의 최신 테크 기술을 통해 사용자, 프로세스 및 시스템을 연결해 상품 구색 및 상품 기획 프로세스를 새롭게 혁신한다.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혁신 담당 부사장인 움베르토 로아(Humberto Roa)는 “수천만, 많게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리테일 기업들이 지금도 여전히 엑셀 문서, 슬라이드쇼, 이메일과 같은 업무 처리 도구에 의존하며 상품 구색과 관련된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 있다. 제품이 중심이 되는 산업에서 이러한 방식은 창의적 영역과 데이터 기반 영역 사이에서 격차를 만들어내고, 이로 인해 직원들은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다양하고 엄선된 상품 구색을 제공하지 못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기획, 상품 기획, 구매, 디자인, 개발팀은 시각적인 요소를 기반으로 상품 구색을 파악하고, 조정하며, 개선할 수 있어야 한다. 최상의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는 다양한 소스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된다. Visual Boards는 이러한 모든 데이터를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브랜드와 리테일 기업들은 적시에 적절한 채널과 매장에 보다 맞춤화된 상품 구색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Centric Visual Boards는 다양한 PLM, PIM, Planning 및 ERP 시스템의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이미지를 통해 보여주는 시각적인 피벗 테이블이라고 비유할 수 있다. 상호 작용형 협업 플랫폼을 통해 디자인, 기획, 상품 기획 및 구매, 조달, 소싱, 마케팅 및 영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한다. Centric Visual Boards 제품군에는 상품 구색 기획, 제품 아이디어, 디지털 구매가 지원되는 옴니채널 쇼룸 등 다양한 기능이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각 부서에서는 전체적인 제품 카테고리 관리와 구매 프로세스를 최적화해 보다 소비자 수요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

현재 아식스(ASICS), 스와로브스키(Swarovski), 랜즈엔드(Lands’ End), 케이마트(Kmart), 아크테릭스(Arc’teryx), 에일린 피셔(Eileen Fisher), 지방시(Givenchy), 휠라(FILA) 등 주요 글로벌 브랜드 및 리테일 기업에서 Centric Visual Boards를 도입해 사용하고 있다.

스와로브스키의 브랜드 운영 담당 PLM 책임자인 호세 페레즈(Jose Perez)는 “크리에이티브 담당자는 크리에이티브 언어로, 데이터 전문가는 데이터로만 말하는 것처럼 바벨탑을 쌓는 것과 같지만 Centric Visual Boards는 이러한 상황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역할을 담당한다”고 설명했다.

Centric Visual Boards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상품 구색 생성 및 업데이트 시간이 90% 빨라지고, 구매 준비 작업 시간이 75% 빨라지는 등의 이점을 경험하고 있다. 또 다른 고객들은 수백만 달러의 운영 및 출장 비용을 절약했으며, 부가가치 업무와 혁신을 위한 업무에 집중하고,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며, 불필요하게 소요되던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있다고 밝혔다.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CEO인 크리스 그로브스(Chris Groves)는 “Centric Visual Boards는 센트릭과 고객 간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개발해 낸 차별화된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콘셉트부터 재고 관리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관리되는 사용자 중심의 환경에서 Centric Visual Boards는 데이터에 기반한 상품 구색 결정과 신속한 업무 실행을 촉진하는 시각적인 협업 플랫폼이다. 경쟁이 치열하고 예측하기 어려운 리테일 환경에서 고객들이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 Centric Visual Boards, 자세히 알아보기

· NRF 2024, 전시장 부스 #6257에서 Centric의 솔루션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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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entric Software® 홈페이지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패션, 아웃도어, 럭셔리, 식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가전제품 등 소비재, 리테일 분야의 기업들이 기획, 디자인, 제품 개발, 소싱, 구매, 제조, 가격 책정, 할당, 판매 및 보충을 포함한 제품 콘셉트부터 출시 단계의 전체 프로세스 관리를 위한 완벽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센트릭의 주력 상품인 제품 수명 주기 관리(PLM) Centric PLM™은 제품의 디자인, 개발, 소싱 및 제조 단계에서 디지털 기술을 통해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비용 절감 및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Centric Planning™은 소/도매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리테일 기획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AI 솔루션이다. Centric Pricing & Inventory™는 AI 기반의 리테일 가격 예측 자동화 및 재고 관리 플랫폼으로, 판매 시즌 전과 판매 중, 그리고 판매 종료 시점까지 수요를 최적화함으로써 수익과 마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entric Market Intelligence™는 AI 기반의 경쟁사 상품 벤치마킹, 제품 가격 최적화 및 제품 트렌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Centric Visual Boards™는 데이터 시각화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상품 구색과 제품 서비스를 지원한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업계에서 가장 높은 사용률과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며 빠른 가치 실현을 자랑한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여러 분야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했으며, 세계 유수의 전문 보고서 및 조사에서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3D 디자인 소프트웨어, 3D 디지털 모형, PLM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도 그룹 Dassault Systèmes(Euronext Paris: #13065, DSY.PA)의 자회사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Centric Software Inc.의 등록 상표다. Centric PLM, Centric Planning, Centric Pricing & Inventory, Centric Market Intelligence, Centric Visual Boards는 Centric Software Inc.의 상표다. 기타 다른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상표다.

센트릭 소프트웨어 소개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미국 실리콘 밸리의 본사와 트렌드를 주도하는 전 세계 20여 개국에 오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패션, 리테일, 신발, 럭셔리 브랜드, 아웃도어, 화장품, 식음료, 가전 등 소비재 분야에서 가장 명성이 있는 1만2800여 브랜드에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한 PLM, Visual Boards, Pricing & Inventory & Market Intelligence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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