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태권도 기초반 교육법 실기 교육 모습
서울--(뉴스와이어)--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대표 남궁준, 이하 협회)가 주최·주관하고 한국태권도신문, 프로픽, 퍼포먼스가 후원한 ‘제1차 태권도장경영전문가 자격 연수’가 11월 25일(토)~26일(일) 양일간 태권도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연수에는 협회 진재섭 명예회장, 남궁준 대표, 최신혜 이사, 남궁원 조직본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연수생 30여 명이 참여해 멋진 땀방울을 흘리며 교육에 임했다.
협회는 이번 1차 연수생에 한해 교통 및 숙박을 지원하는 등 지도자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했으며, 교육은 태권도 초급자 지도법 및 격파 등 실기 교육 5시간, 지도자에 대한 교육 및 SNS 홍보 마케팅, 도장 경영법 등 이론 교육 4시간을 진행했다.
남궁준 대표는 “이번 1차 자격 연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1박 2일이라는 시간 동안 열심히 땀 흘리며 교육에 임해준 모든 지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협회는 더욱 알차고 현실적으로 도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연구하고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협회는 1박 2일간의 연수가 끝난 후에 연수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면서 평균 8점의 만족도를 받았으며, 통계를 통해 부족한 부분은 보완해 추후 진행될 2차 자격 연수에 더욱 세심하게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 소개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는 태권도 지도자 교육 및 민간 자격증 발급, 태권도 기술 및 연구 개발, 태권도 대회 개최 등 고유 목적사업을 적극 추진함과 동시에 태권도 저변 확대에 큰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태권도 발전에 앞장서고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태권도 지도자들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에 항상 깊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해 주길 바라며,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는 태권도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