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로익 브뤼노 동북아시아 지역 디렉터, 멜라니 루시 베네룩스 지역 디렉터, 리샤르 크리스트코비악 동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 디렉터, 로랑스 에브라르 중화권 지사 디렉터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30개 이상의 지사를 보유하며 세계적인 통합 네트워크를 갖고 있는 Hopscotch 그룹의 소펙사(Sopexa)는 아시아,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미주 지역의 모든 국가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Sopexa는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역동성과 그로 인한 경제적인 성장에 발맞추기 위해 아시아 지역에 대한 접근과 관리를 2개의 지역(동북아시아/동남아시아 & 오세아니아)으로 나누는 내부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 동북아시아 지역 - 한국, 일본, 중국 및 홍콩, 대만
· 동남아시아 & 오세아니아 지역 - 싱가포르, 베트남, 호주 및 그 외 동남아시아의 신흥 국가들
피에르-프랑 몰레(Pierre-Franck Moley) Hopscotch Sopexa 대표이사 회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이처럼 관리하고자 하는 이유는 동북아시아 지역에서 이미 마련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동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더욱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개편된 조직 체제에 따라 회사의 비즈니스를 더욱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Hopscotch Sopexa는 경험이 풍부한 직원들에게 그 선두를 맡겼다. 그들 각자의 전문성과 그룹에 대한 깊은 이해는 Hopscotch Sopexa의 국제적인 입지를 강화하는 데 큰 강점이 될 것이다.
로익 브뤼노(Loïc BRUNOT)는 동북아시아 지역 디렉터로 임명됐으며 Hopscotch Sopexa의 운영 위원회에 합류하게 됐다. 2001년 그룹에 합류한 로익 브뤼노는 현재 일본과 한국 지사를 담당하고 있으며, 동북아시아 지역에서 그룹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새로운 임무를 부여받았다. 일본에 머무르면서 중화권 국가에 있는 해외 지사들의 재조직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다.
리샤르 크리스트코비악(Richard KRYSTKOWIAK)은 동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의 책임자로 임명됐다. 2016년 그룹에 합류해 2021년부터 중국 본토의 지사 책임자로 근무했던 리샤르 크리스트코비악은 이제 싱가포르에 체류하며 동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의 사업 역량 강화, 현지 조직 관리라는 새로운 임무를 맡게 됐다.
로랑스 에브라르(Laurence EVRARD)는 리샤르 크리스트코비악의 후임으로 중화권 지사의 디렉터로 임명됐다. 2018년 베네룩스 지사 대표로 그룹에 합류한 로랑스 에브라르는 이제 중국 상하이에 거주하며 중국 본토, 대만 및 홍콩의 지사를 관리하고 중화권 지역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해 내는 임무를 수행할 것이다.
멜라니 루시(Melanie ROUCHY)는 로랑스 에브라르의 후임으로 베네룩스 지역 디렉터로 임명됐으며, EMEA 전략팀에 합류하게 됐다. 2001년 입사한 멜라니 루시의 가장 최근 보직은 독일 지사의 클라이언트 서비스 디렉터였다. 멜라니 루시는 벨기에 브뤼셀에 거주하며 활동 영역을 베네룩스 전체 시장으로 확장하는 데에 초점을 둘 것이며, 특히 플랑드르 지역 및 네덜란드 시장 확장에 중점적으로 집중할 계획이다.
이와 같은 내부 조직 개편을 기반으로 Hopscotch Sopexa는 아시아와 유럽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새로운 접근 전략을 통해 현지 시장 및 현지의 고유한 문화적 특징에 적합한 맞춤형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유연한 능력을 확충할 방침이다.
소펙사코리아 소개
소펙사코리아의 모기업인 Hopscotch Sopexa는 식음료 및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6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아온 국제적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에이전시며, 다양한 문화의 F&B 분야 전문가 직원들로 구성된 기관이다. Hopscotch Sopexa는 HOPSCOTCH 그룹의 일원으로, 전 세계 30개 이상의 지사와 800명 이상의 인재로 이뤄진 국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EMEA, 미주 지역의 모든 국가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매일 Hopscotch Sopexa의 전문가들은 그들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활용해 현지 시장의 소비자들을 매혹할 수 있는 창의적인 캠페인 및 효과적인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있다. 다양한 캠페인 전문가로서 각 시장에 적합한 미디어, PR, 인플루언서, 디지털, 이벤트 및 B2B 마케팅 솔루션을 구상하고 컨설팅을 전개하고 있다. Hopscotch Sopexa는 또한 2012년부터 4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진행, 유럽에서 재정을 지원하는 캠페인 분야의 선두 주자 중 하나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sopexa_agency), 링크드인(@HopscotchSopexa), X(@sopexa_agency), 페이스북(@sopexa)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