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탬파베이, 플로리다--(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규모의 보안 인식 교육 및 모의 피싱 플랫폼 제공업체인 KnowBe4가 신임 최고마케팅책임자로 신디 저우(Cindy Zhou)를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저우는 중추적인 역할을 맡아 KnowBe4의 글로벌 마케팅, 홍보 및 영업 개발 전략을 개발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저우는 검증된 리더십, 강력한 영업 파이프라인, 업계 인지도, 고객 충성도를 창출하는 영향력 있는 마케팅 조직을 구축한 20년 이상의 경험과 풍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직책을 맡게 되었다. 저우는 임원 및 고문으로서 기업의 성장과 확장을 지원한 입증된 성공적인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기술 및 사이버 보안 분야의 여성 챔피언인 저우는 2021년에 임원 네트워크인 취프(Chief)의 창립 멤버로 초대되었으며, 여성 보안 관련 회의를 주최했다. 저우는 2023년에는 DCA Live 2023 스타 CMO로 세 번째로 선정되었으며, 지난주에는 CMO 허들(CMO Huddles)에서 선정한 101대 B2B 마케팅 인플루언서로 선정되기도 했다.
KnowBe4의 CEO인 스튜 슈워만(Stu Sjouwerman)은 “신디(Cindy)를 새로운 최고마케팅책임자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사이버 보안 마케팅 분야에서 쌓은 그녀의 폭넓은 경험과 괄목할 만한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 홍보 및 영업 개발 업무를 이끌 적임자라고 생각합니다. 업계에 대한 그녀의 열정은 고객이 자신과 조직을 더 잘 보호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으로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KnowBe4의 노력을 반영합니다. 신디의 전문성이 보안 인식 교육 및 모의 피싱 시장에서 보안 문화를 강화하는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라고 밝혔다.
저우는 “KnowBe4에 합류하기로 한 나의 결정은 조직의 사명, 수상 경력이 있는 문화, 가장 중요하게는 직원, 훌륭한 팀 등 여러 주요 요소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쌓은 경험을 활용하여 KnowBe4의 마케팅, 홍보 및 영업 개발 전략을 추진하는 동시에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조직이 더 현명한 보안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KnowBe4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채용 공고를 보려면 여기를 방문하여 확인한다.
KnowBe4 소개
세계 최대 규모의 보안 인식 교육 및 모의 피싱 플랫폼 제공업체인 KnowBe4는 전 세계 6만 5천 개 이상의 조직에서 사용된다. IT 및 데이터 보안 전문가인 스튜 슈워만이 설립한 KnowBe4는 보안에 대한 인식 교육에 대한 새로운 학교 접근 방식을 통해 랜섬웨어, CEO 사기 및 기타 소셜 엔지니어링에 대한 인식을 높여 조직이 보안의 인적 요소를 해결하도록 지원한다.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이자 KnowBe4의 최고해킹책임자였던 케빈 미트닉(Kevin Mitnick)은 잘 문서화된 소셜 엔지니어링 전술을 기반으로 KnowBe4 교육을 설계하는 데 도움을 제공했다. 조직들은 KnowBe4를 사용하여 최종 사용자를 최후의 방어선으로 동원하고 KnowBe4 플랫폼을 신뢰하여 보안 문화를 강화하고 인적 위험을 줄인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