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제31회 한국PR대상 PR 성공사례 수상작 리스트
서울--(뉴스와이어)--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 주관하는 제31회 한국PR대상에서 KB국민카드의 ESG 캠페인 ‘KeeB Going’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대상을 수상한 KB국민카드의 ESG 캠페인 ‘KeeB Going’은 일상 속 탄소중립 실천 방법과 그 중요성을 알리는 ESG 캠페인으로, PR기업 피알원(PRONE)과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다. 최근 2년간 진행된 금융권 ESG 캠페인 중 가장 많은 고객 참여를 기록하고, 캠페인 기간 동안 카드사 최초로 기업 연관 키워드로 ‘ESG’를 형성해내는 등 ESG 선도기업으로서 KB국민카드의 인지도를 제고한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평가받았다.
한국PR협회 한국PR대상은 한 해 동안 수행한 PR 프로젝트 성공 사례 중 대상과 각 카테고리의 최우수상을 시상하며, 올해에는 총 19개 작품이 선정됐다.
카테고리별 최우수상으로는 △정부 PR 부문 ‘2023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 통합 홍보(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 △지방자치단체 PR 부문 ‘Wanna play 경남?(경상남도청)’ △공공기관 PR 부문 ‘2023년 해양폐기물 인식 증진 홍보(해양환경공단, 프레인글로벌)’ △비영리조직/NGO PR 부문 ‘Delete the Children 캠페인(세이브더칠드런, 대학내일)’ △공공/공익 캠페인 부문 ‘2023년 자살예방 캠페인(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엔자임헬스)’ △통합(IMC) 캠페인 부문 ‘철들기 위해 철들지 않는 길을 갑니다(포스코, 케이피알앤드어소시에이츠(KPR))’ △디지털PR 부문 ‘힐스 온 휠스(Heals on Wheels)(현대자동차그룹, 케이피알앤드어소시에이츠(KPR))’ △이벤트/스폰서십 부문 ‘2023년 스마트농업 홍보 및 농가 현장 지원: 팜 스마트해지다. 착착착 캠페인(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아하커뮤니케이션즈(ahacommunications))’ △위기관리 부문 ‘병렬적인 복수 조직의 유기적 협업 및 통합적 의사 결정을 위해 계층형 컨트롤 타워 개념을 적용시킨 대한적십자사 이슈관리 시스템(대한적십자사, 밍글스푼)’ △이미지PR 부문 ‘삼양식품그룹의 새 이름, 삼양라운드스퀘어(삼양라운드스퀘어, 로이스커뮤니케이션)’ △마케팅PR(소비재) 부문 ‘건강한 러닝 건강한 라이프 캠페인 뉴트리불렛런(Nutribullet Run)(드롱기코리아(뉴르티불렛), 앨리슨피알에스엠씨(Allison PR SMC))’ △마케팅PR(헬스케어) 부문 ‘동화약품 125년 광고북(동화약품, 이노션)’ △마케팅PR(IT) 부문 ‘딥엘(AI 번역 플랫폼) 한국 론칭 PR(딥엘(DeepL),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 △마케팅PR(기타) 부문 ‘KAIST 경영대학 홍보 The Greatest Answer 캠페인(KAIST 경영대학, 아하커뮤니케이션즈(ahacommunications))’ △국제PR 부문 ‘비짓서울 SNS & 비짓서울 TV 유튜브 나우앤와우 소셜미디어 캠페인(서울관광재단, 두잇컴퍼니)’ △지역사회관계 부문 ‘구글 아트 앤 컬처 한국의 비무장지대(구글코리아, 케첨코리아)’ △평판관리 부문 ‘오비맥주 마케팅 스쿨(OBMS)(오비맥주, 함파트너스)’가 각각 부문별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국경영자총협회장상인 CSR/ESG 커뮤니케이션 부문은 ‘2023 아토피피부염 인식개선 캠페인 나의 흠:집(사노피 한국법인, 케이피알앤드어소시에이츠(KPR))’이 선정됐다.
1993년 시작해 올해 31회를 맞이하는 한국PR대상은 국내 대표적인 PR어워드로 PR의 가치 향상과 PR 산업의 확대, PR 활동의 질적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 매년 우수한 PR 사례 및 활동상을 대중에게 알리고, 이를 통해 전문 산업 분야로서 PR에 대한 일반인들의 인식을 확고히 하고 관심을 증대하는 데 이바지해 왔다.
한국PR협회 김주호 회장은 “올해 한국PR대상에 다양한 기관 및 기업에서 110여개의 우수한 사례들을 출품했다”며 “PR 활동의 질적인 향상과 PR의 가치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우수한 PR 활동 사례를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3 PR인의 날 및 한국PR대상 시상식은 11월 22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며, 올해의 PR인상과 올해의 PR기업상도 행사 당일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