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2023년 TOP-CLASS 다낭 동계골프캠프(어프로치 레슨)
서울--(뉴스와이어)--탑클래스 프로골퍼 매칭·섭외 전문 플랫폼 필드멘토(FieldMentor Corp., 대표 김지훈·이승하)가 2024년 1~2월 해외 골프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트남 나트랑과 하이퐁, 태국 치앙마이에서 열리는 이번 해외 골프캠프는 단일 기업이 개최하는 해외 골프캠프 중 최대 규모로, 총 300명의 아마추어 골퍼를 모집해 3박 5일씩 총 15회 진행된다.
총 3회의 라운드와 필드레슨, 스윙 및 숏게임 레슨으로 구성된 이번 해외캠프는 골프다이제스트 ‘세계 50대 골프 교습가’로 선정된 바 있는 PGA 고덕호 프로와 3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오늘의 골프’를 운영하는 국가대표 출신 KLPGA 배재희 프로 등 30명의 유명 프로골퍼 강사진이 레슨을 책임진다.
필드멘토는 2021년 설립 이래 매년 국내외 골프캠프와 아카데미 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수준 높은 강사진 외에도 레슨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사전 스윙 영상 분석 서비스, 온라인 레슨노트, 현장 전담 스태프 제도 등을 도입해왔다.
특히 사전 스윙 영상 분석 서비스를 통해 캠프 현장에서 아마추어 골퍼와 강사가 처음 마주했을때 빠르고 효과적으로 레슨을 시작할 수 있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또 캠프 동안 발견한 개선 사항을 강사가 직접 작성해 고객에게 전송해주는 온라인 레슨노트 서비스 또한 필드멘토 캠프만의 차별점이다.
뿐만 아니라 프로골퍼들이 호스피탈리티 등 캠프를 직접 운영할 경우 레슨의 집중도와 운영의 전문성이 낮아지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 최소 2인의 필드멘토 소속 전문 스태프가 동행해 강사진은 온전히 고객과 레슨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골프 여행지로 각광받는 동남아시아 골프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해외 골프캠프를 통해 아마추어 골퍼들은 자신의 실력과 일정, 선호도 등에 따라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필드멘토 이승하 공동대표는 “2024 해외 골프캠프는 각기 다른 콘셉트와 매력으로 구성해 더욱 다양해진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며 “필드멘토는 ‘잔디밟는 골프레슨’ 시장을 넓히고, 아마추어 골퍼와 프로골퍼가 함께 하는 골프캠프가 하나의 여행 장르이자 문화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나트랑 고덕호 골프캠프’는 이미 4회 째 호흡을 맞춰온 고덕호, 김진경, 황아름 프로와 함께 다이아몬드 베이 G.C에서 2024년 1월 1일부터 9일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치앙마이 골프캠프’는 ‘3일 3색 골프’를 콘셉트로 하이랜드 C.C, 알파인 C.C, 그린밸리 C.C에서 배재희, 김형주, 전지선 프로 외 20여명의 유명 강사진과 2024년 1월 6일부터 28일까지 총 12회차 진행된다.
△‘하이퐁 골프캠프’는 2024년 2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베트남 하이퐁 소노벨 골프리조트에서 진행되며, 필드레슨과 아마추어 대회를 혼합한 새로운 방식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2024 해외 골프캠프의 자세한 정보 및 참가 신청은 필드멘토 공식 웹사이트(www.fieldmento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드멘토 소개
필드멘토는 ‘운전면허를 딸 때도 필기시험보다 도로주행이 더 중요한데, 왜 골프레슨은 모두 실내연습 위주일까’라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럭셔리 브랜드 스포츠/VIP 마케팅 전문가 출신의 김지훈 대표가 2021년 설립한 탑-클래스(Top-class) 프로골퍼 섭외·필드레슨 매칭 서비스 스타트업이다. 골프 매니지먼트 업력 15년차 베테랑인 이승하 공동대표가 2022년 합류하며 본격적인 사업확장을 시작해 현재 고덕호, 전지선, 김형주, 임미소, 김가형, 문성모, 안근영, 김동휘, 조아란 등 탑-클래스 프로골퍼들이 필드멘토에서 활동 중이다. 국내·외 캠프레슨 및 골프 최고위 과정, 18홀 필드레슨, 숏게임레슨 등 B2C 사업과 마케팅 및 골프행사 등의 목적으로 프로골퍼를 필요로 하는 기업고객에게 제안·섭외·파견하는 B2B 사업을 동시에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