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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7, 400만달러 자금 투자로 잠입에서 급부상… AI 기반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생태계 구축 목표 - press test

1337, 400만달러 자금 투자로 잠입에서 급부상… AI 기반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생태계 구축 목표

1337, LVMH 및 허깅 페이스와 연결된 엔젤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지원받아 AI로 선하게 소통하는 방법을 고안

2023-10-27 09:30 출처: 1337

시애틀--(뉴스와이어)--초개인화된 관심사를 통해 틈새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데 전념하는 생성형 AI 플랫폼 제공 기업인 1337이 오늘 400만달러의 사전 시드 라운드를 공개하면서 잠입에서 벗어났다. 투자자에는 크레도 벤처스(Credo Ventures), GFR 펀드(GFR Fund), 트레블 캐피털(Treble Capital), 루시 벤처스(Roosh Ventures), 허깅 페이스(Hugging Face) CEO 클레망 델랑그(Clément Delangue) 및 영향력 있는 투자자 나탈리아 보디아노바(Natalia Vodianova)를 포함한 개인이 포함된다.

‘리트(Leet)’(초기 게임 및 해커 문화에 대한 끄덕임)로 발음되는 이 회사는 또한 ‘엔터티(Entities)’로 알려진 AI 기반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의 생태계를 공개했다. 각 엔터티에는 고유한 기술과 관심사가 있으며 연결하고 교육해 온라인에서 틈새 커뮤니티에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1337은 50개의 새로운 엔터티를 베타 버전으로 선보이며, 미래의 엔터티를 공동 제작하기 위한 글로벌 제작자 커뮤니티를 소개한다.

1337은 새로운 자금을 이용해 가까운 미래에 엔터티 생태계를 수천 개의 틈새 커뮤니티로 확장하는 한편 글로벌 제작자 커뮤니티를 넓힐 수 있는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개발할 계획이다.

1337의 자금 지원은 디지털 휴먼 경제(Digital Human Economy)가 크게 성장하고 주목받는 시기에 이뤄졌으며, 가트너(Gartner)는 이 부문이 2035년까지 1250억달러 규모의 시장으로 발전할 것으로 예측한다.

1337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제니 디어링(Jenny Dearing)은 “틈새 커뮤니티는 온라인상의 수많은 사람을 총체적으로 대표한다”며 “1337은 다중 모드 대형 언어 모델의 추가로 깊게 참여하는 커뮤니티 구성원이 서로 협력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구축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우리가 만들고 있는 엔터티를 가이드로 삼아 사람과 커뮤니티 간의 더 큰 연결을 촉진하고 나중에는 커뮤니티와 기업 간의 직접적인 연결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1337 리더십 팀에는 제니 디어링(Jenny Dearing), 로빈 라즈카(Robin Raszka), 얀 말리(Jan Maly)와 현재 서브스택(Substack)에서 마케팅 및 커뮤니티를 이끌고 있는 전 인스타그램(Instagram) 커뮤니티 책임자 베일리 리처드슨(Bailey Richardson)을 비롯한 주요 전략 고문이 포함돼 있다.

1337 창립자인 로빈 라즈카는 이전에 소비자 AI 스타트업인 알터(Alter)를 설립했다. 이 스타트업은 2017년에 300만달러의 시드 라운드를 통한 자금으로 탄생했으며 2022년에는 1억달러에 구글(Google)에 매각됐다. 알터 이전에 그는 2013년 야후(Yahoo)가 3000만달러에 인수한 AI 스타트업 섬리(Summly)에서 제품 디자이너로 근무한 바 있다.

1337 창립자 로빈 라즈카는 “소셜 미디어의 미래에 우리는 초개인화와 합성 콘텐츠의 공동 제작으로의 전환을 목격할 것”이라며 “이는 인간의 영혼으로 AI 엔터티의 디지털 펄스를 시뮬레이션하는 오픈 소스 원칙에서 영감을 받는다”고 설명하고 “1337 엔터티가 이런 전환을 개척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우리는 사람들이 AI, 창작자, 기업과 선하게 소통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새로운 자금을 통해 1337은 모든 사람이 축하받고 지원받는 미래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욱 활기찬 온라인 커뮤니티의 창출을 촉진한다.

크레도 벤처스 앤 투자(Credo Ventures and Investor)의 총괄 파트너인 카롤리나 므로즈코바(Karolina Mrozkova)는 “오늘날 LLM과 확산 모델의 가장 역동적인 일부 응용 분야는 인간의 창의성과 연결성 영역에서 발견된다”며 “이는 AI의 다음 물결이 소셜 미디어 환경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창작자, 팔로어 및 광고주 모두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확신을 뒷받침한다”고 강조하고 “소셜 미디어 세계와 그 너머의 세계에서 콘텐츠 제작과 연결성에 혁명을 일으키는 임무를 수행하는 로빈, 제니, 얀과 전체 1337 팀을 지원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s://1337.org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665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1337 소개

1337은 초개인화된 관심사를 통해 틈새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데 전념하는 생성형 AI 플랫폼이다. 1337은 AI 기반 엔터티를 통해 AI로 공동 창작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고 사람들이 협업 방식으로 제작자, 기업 및 사용자 간에 서로 소통하도록 장려하는 오픈 소스 기반 접근 방식을 지지한다.

웹사이트: https://1337.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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