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앨리슨, 에이전시의 발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 press test

앨리슨, 에이전시의 발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새로운 브랜드는 복잡한 고객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데 더욱 예리하게 초점을 맞추는 동시에 기술 혁신의 선두에서 우수성과 글로벌 영향력에 대한 노력을 강화

2023-09-07 11:50 출처: Allison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20년 이상 괄목할 만한 성장과 발전을 거듭해 온 앨리슨(Allison, 구 명칭 앨리슨+파트너스)이 새로운 이름, 로고, 웹사이트,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갖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한다. 이번 리브랜딩 작업은 유료 미디어 중심의 전통적인 PR 회사에서 글로벌 입지를 갖춘 현대적 통합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강자로 변모하는 에이전시를 반영한다.

앨리슨의 글로벌 회장 겸 최고 경영자인 스콧 앨리슨(Scott Allison)은 “오늘은 우리 역사에 중요한 이정표가 되는 날”이라며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공개는 단순히 이름과 로고의 변경만이 아니라 통합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의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는 약속의 대담한 선언을 나타낸다. 우리는 혁신을 수용하고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면서 업계와 함께 발전해 왔다. 이번 리브랜딩은 우수성과 창의성, 그리고 고객에게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솔루션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우리 팀의 헌신에 대한 증거이다. 우리는 앨리슨과 함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시대를 선도할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다.

리브랜딩의 이유? 왜 지금인가?

앨리슨은 22년 동안 괄목할 만한 발전을 거듭하면서 서비스, 고객 포트폴리오, 인재 기반을 확장해 다양한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솔루션을 아우르게 됐다. 글로벌 프로젝트의 수도 크게 늘어 10대 고객사 중 7개 사가 여러 시장에 걸쳐 있고, 앤하이저부시 인베브(AB InBev), GE 어플라이언스(GE Appliances),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Hewlett Packard Enterprise), IHG, 카인드릴(Kyndryl) 레브론(Revlon) 등을 고객사로 둬 글로벌 브랜드가 강화됐다. 이번 리브랜딩 이니셔티브는 에이전시의 현재와 미래 궤적에 부합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필요해진 데 따른 것으로, 고유한 문화, 글로벌 도달 범위, 통합된 역량, 미래 지향적 접근 방식을 강조한다. 새 웹사이트(www.allisonworldwide.com)에서 새로워진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앨리슨의 혁신적인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파편화 문제 해결 및 혁신 수용

이번 리브랜딩은 에이전시가 성장하고 마케팅 지형이 변화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생한 파편화 문제를 해결해 에이전시의 차별화 포인트가 희석되거나 모호해질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목표로 하고 있다. 브랜드 스토리를 단순화하고 통합한 앨리슨은 복잡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인재를 유치하며, 글로벌 규모의 통합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역량을 더 잘 전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에이전시의 성장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업계의 미래 혁신을 위한 원동력으로 자리매김해 줄 것이다.

사내에서 구축한 신선하고 모던한 아이덴티티

앨리슨의 브랜드 및 인게이지먼트 전략팀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주도했으며, V.I.T.A.L이라는 고객을 위한 연구, 전략 및 브랜딩에 대한 접근 방식을 사용했다. 이 프레임워크는 기업이 브랜드의 휴머니티를 이해하고 표현해 인게이지먼트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새 브랜드는 세련되고 모던한 로고가 특징이며, 혁신에 대한 에이전시의 발전과 헌신을 상징한다. I의 컷아웃은 항상 혁신과 우수성을 향한 헌신으로 전진하는 에이전시의 비전을 나타낸다. 사명을 ‘앨리슨’으로 변경한 것은 더욱 포용적이고 현대적인 정체성을 보여주면서 에이전시 설립자와 그들의 가치를 기린다는 의미가 있다. ‘+파트너’를 삭제한 것은 앨리슨이 항상 강조해 온 팀 중심의 접근 방식을 반영한 것으로, 에이전시가 포용, 단결, 다양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강조한다.

미래 지향적 비전

앨리슨은 브랜드 리브랜딩을 통해 완전히 통합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로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케팅 혁신팀은 통합 마케팅,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전략, 퍼포먼스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스토리텔링 스튜디오, 연구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하며, 앨리슨 자문팀은 비즈니스 목표, 고객 요구, 규제 환경, 직원 경험의 교차점을 찾아 최적화함으로써 C레벨 경영진이 성장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앨리슨은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강화하고, 타깃화된 인수를 통해 빠른 성장을 달성하며, PR의 뿌리를 넘어 서비스 제공을 꾸준히 확장해 데이터와 기술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통해 혁신을 주도할 계획이다.

브랜드 선언문, 사명, 비전 및 목적

새로운 브랜드 선언문인 ‘언제나 앞으로(Always Forward)’는 민첩성, 혁신, 전진 모멘텀에 대한 에이전시의 헌신을 강조한다. 에이전시의 미션은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혁신을 촉진하며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업무에서 가장 중요함을 강조한다. 비전과 목적은 모든 사람이 구축, 창조, 성장하면서 창의력을 발휘해 긍정적인 변화와 비즈니스 성공을 끌어내는 무한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앨리슨의 노력을 강조한다.

에이전시 솔루션

리브랜딩의 핵심은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향한 깊이 있는 변화이다. 모든 솔루션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오늘날의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이 직면한 고유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려 깊게 제작됐다. 앨리슨은 고객의 문제에 몰입함으로써 기존 마케팅의 한계를 초월하고 문제 해결사이자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부상하고 있다. 앨리슨은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인지도와 수요를 높이고, 문화적 관련성을 강화하며, 평판을 구축 및 보호하고, 브랜드를 혁신하고, 전 세계 고객을 위해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할 수 있는 자사의 능력을 강조한다. 이 솔루션은 단순한 서비스가 아니라 성공으로 가는 길이며, 변화를 창출하는 전략이자 역동적인 마케팅 지형을 탐색하기 위한 청사진이다.

앨리슨은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흥미진진한 새 장을 열어갈 준비를 마친 동시에, 22년간 업계 최고의 성공 신화로 손꼽히는 성장의 유산을 존중하면서 발전, 혁신, 항상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에이전시의 정신과 헌신을 담아 앞으로도 업계의 최전선에 남아 있을 것이다.

앨리슨 소개

앨리슨은 글로벌 통합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로 고객, 동료, 커뮤니티를 위한 성장, 혁신,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는 데 헌신하고 있다. 앨리슨은 다양한 전문 지식과 미래 지향적인 사고방식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영향력을 지닌 판도를 바꾸는 결과를 제공한다. 앨리슨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가장 영향력 있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중 하나인 스태그웰(NASDAQ: STGW)이 소유하고 있다. 에이전시 파트너는 스태그웰의 기술,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및 전략적 컨설팅 솔루션을 활용해 전 세계 1700개 이상의 고객사를 위해 측정 가능한 결과를 도출하고 마케팅 투자 수익을 최적화한다. 웹사이트: www.allisonworldwid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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