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윌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의류 및 섬유 산업을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일류 기업인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는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인터텍스타일 상하이(Intertextile Shanghai)에 참가해 최신 제품을 선보인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회사의 부스에는 세 가지 새로운 LYCRA® 브랜드 섬유 3종인 LYCRA® 어댑티브 블랙(ADAPTIV BLACK) 섬유, LYCRA® 어댑티브 엑스트라 라이프(ADAPTIV XTRA LIFE) 섬유 및 LYCRA® 쉬어 센세이션(SHEER SENSATION) 기술이 이번 무역박람회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더 다양해진 사이즈, 향상된 편안함, 더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하는 내구성 있는 의류에 대한 시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LYCRA® 어댑티브(ADAPTIV) 섬유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두 가지 새로운 섬유인 LYCRA® 어댑티브 블랙(ADAPTIV BLACK) 섬유 및 LYCRA® 어댑티브 엑스트라 라이프 섬유를 추가했다.
LYCRA® 어댑티브 블랙 섬유는 오래 가는 액티브웨어 및 애슬레저 의류용 섬유로, 자외선, 자외선 차단제 및 마찰 방지 크림 등으로 인해 의류의 핏, 기능성 및 수명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섬유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이 기술은 변색을 방지하고 섬유의 그린 스루(grin-through) 현상과 번들거림을 최소화하는 내구성이 뛰어난 스펀인 트루 블랙 컬러를 제공한다. 의류 제조업체와 브랜드는 이 다용도 섬유로 또 다른 피부처럼 느껴지는 핏과 향상된 편안함을 제공하는 포용적인 사이즈의 의류를 만들 수 있다.
LYCRA® 어댑티브 엑스트라 라이프 섬유는 내구성이 뛰어난 수영복과 액티브웨어를 위한 솔루션으로, 비보호 스판덱스로 만든 의류보다 최대 10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형태를 잡아주고, 역동적인 편안함과 와이드 핏을 제공해 다양한 체형에 맞출 수 있고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크고 차별화된 니트 업체인 로셋 그룹(Rosset Group)은 LYCRA® 인터텍스타일용 어댑티브 엑스트라 라이프 섬유로 패브릭을 개발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또한 LYCRA® 쉬어 센세이션 기술도 중국에서 출시한다. 이 독점적인 정전기 방지 버전의 LYCRA® 섬유는 얇은 스타킹 소비자들이 성가신 정전기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을 원하고 있다는 소비자 인사이트에 따라 개발됐다.
LYCRA® 브랜드 부스에서는 LYCRA® FitSense™ 기술, 수분 흡수 COOLMAX® 냉각 기술 및 가벼운 보온성을 위한 THERMOLITE® 기술로 만든 직물과 의류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되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에는 100% 섬유 폐기물로 만든 섬유 제품군, 100% 재활용 PET, 프리 컨슈머 재활용 섬유가 포함되며, LYCRA® 에코메이드(EcoMade), COOLMAX® 에코메이드 및 THERMOLITE® 에코메이드의 브랜드로 제공된다. 참석자들은 또한 QIRA®로 만든 바이오 유래 LYCRA® 섬유의 개발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다. 옥수수로 만든 이 지속 가능한 제품은 CO2 배출량을 기존 원재료로 만든 스판덱스에 비해 최대 44%*까지 줄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인터텍스타일 상하이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새로운 지속 가능성 브랜드 캠페인인 “웨이스트 포 굿(Waste for Good)”의 아태 지역 런칭 장소이기도 하다. 이 메시지는 의류 및 섬유 산업의 자원 순환성 발전을 촉진하는 COOLMAX® 및 THERMOLITE® 에코메이드 기술을 홍보한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아시아, 의류 부문 부사장 겸 APAC 지역 사장인 빈센트 후(Vincent Hu)는 “인터텍스타일 상하이가 작년에 취소된 이후 다시 개최돼 매우 기쁘며, 전략적 파트너와 신규 고객을 직접 만나게 돼 기대가 크다”면서 “2년간의 신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며,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제품군이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4.1홀에 위치한 LYCRA® 브랜드 파빌리온은 역대 932제곱미터의 최대 전시 공간을 자랑하며, 28개의 공동 전시업체가 “오늘 함께 창조하는 미래(Co-Create the Future Today)”라는 테마 아래 하나로 뭉쳤다.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이벤트 페이지 에서 전시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평면도를 확인하고, 공동 전시업체의 가상 쇼룸을 둘러볼 수 있다.
*대표적인 LYCRA® 섬유 제조 시설에 대한 크래들-투-게이트 스크리닝 LCA(Cradle-to-Gate Screening LCA)의 추정치, 2022년 6월, 램볼 US 컨설팅(Ramboll US Consulting, Inc.)
더 라이크라 컴퍼니 소개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 및 퍼스널 케어 산업용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혁신하고 생산하며 LYCRA®, LYCRA HyFit®, LYCRA® T400®, COOLMAX®, THERMOLITE®, ELASPAN®, SUPPLEX®, TACTEL® 등의 일류 소비자 브랜드 및 트레이드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적인 제품, 기술 전문 지식, 지속 가능한 솔루션, 마케팅 지원 및 LYCRA ONE™ 마켓플레이스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편안함과 지속적인 성능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고유한 혁신을 개발해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하는 데 중점을 둔다.
웹 사이트: lycra.com
LYCRA®, LYCRA® FitSense™, COOLMAX® 및 THERMOLITE®는 The LYCRA Company의 상표이다.
QIRA®는 Qore® LLC의 상표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