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제12회 뷰티·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및 글로벌 뷰티·라이프스타일 서밋 전경
상하이--(뉴스와이어)--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Yi Beauty & Lifestyle)이 ‘복합적 관심의 시대(The Era of Compound Interest)’를 주제로 주최한 ‘제12회 뷰티·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및 글로벌 뷰티·라이프스타일 서밋(Beauty and Lifestyle Expo and Global Beauty and Lifestyle Summit)’이 7월 20일부터 22일까지 상하이 푸이에 호텔(Shanghai Fuyue Hotel)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 오너, 공장 공급망과 디지털 인텔리전스, 테스팅, 마케팅 등 여러 분야의 전문 서비스 제공업체, 일류 MCN 대행사, 다양한 플랫폼의 인플루언서, 소매업자, 유명 공동구매 대표 등 뷰티, 패션, 소비재 업계 종사자 3만여 명이 모여 새로운 시대의 ‘성공 공식(winning formula)’에 대해 다방면에 걸쳐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눴다.
치엔 추(Qian Qiu)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 사무국장은 개회사에서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산업에 복합적 관심의 시대가 도래했다”고 선언했다.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은 올 상반기 서로 다른 틈새시장의 1~2급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인플루언서 페스티벌(Influencer Festival)’과 ‘글로벌 트레저 브랜드 플랜(Global Treasure Brand Plan)’을 주관했다. 또 10개 이상의 브랜드 채널 제품을 매칭하는 살롱과 20개에 달하는 공동 구매 책임자 모집 세션을 진행해 판매 살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2000명 이상의 개인으로 이뤄진 제품 관리자 커뮤니티를 육성하고 50명 이상의 전문가 및 학자로 전문성을 갖춘 포괄적 산학연 시스템을 구축했다.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은 하반기에도 △인플루언서 및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상거래 △채널 전략 △제품 우수성이라는 세 가지 전략 초점 영역에 집중해 업계가 ‘복합적 관심의 시대’로 순조롭게 진입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다.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은 행사 기간 중 ‘화장품 혁신 기술 서밋(Cosmetic Innovation Technology Summit)’과 ‘프라이빗 도메인 전자상거래 서밋(Private Domain E-commerce Summit)’을 개최했으며 ‘더우인(Douyin)’, ‘콰이쇼우(Kuaishou)’와 같은 플랫폼의 라이브 스트리밍 인플루언서와 미팅을 마련했다. 이 자리에는 특히 배우 장정함(Zhang Dinghan), 뷰티 인플루언서인 신솬 그룹(Xinxuan Group)의 쉬지에(Xu Jie), 세계적인 슈퍼모델 루시안렌(Lu Xianren), 더우인 라이프스타일 블로거 궈샤오팡(Guo Xiaopang)과 루오치(Ruo Chi), 남자 배우 첸즈신(Chen Zhixin) 등 유명 인사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전시 주관사인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은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진행된 행사 기간 중 △국가 브랜드관 △입소문 및 인기 상품관 △수입 브랜드관 △최신 유행관 등 4개의 중앙 전시관을 설치했다. 전시회에는 1000개 이상의 뷰티 브랜드와 새로운 소비재 브랜드, 공장 공급망, 소매업체, 인터넷 유명인, MCN 대행사가 초청됐으며 3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전례 없는 인기를 보였다.
특히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은 ‘톱 100 채널 리스트(Top 100 Channels List)’를 발표하고 ‘타오바오 톱 디바인 샵(Taobao TOP Divine Shop)’, ‘올 네트워크 비즈니스 타워 톱 인플루언서(All-Network Business Power TOP Influencer)’, ‘스타 톱 공동구매 대표(Star Top group-buying heads)’, ‘오프라인 소매업 신흥 강자(Emerging Force in Offline Retail)’, ‘가장 영향력 있는 소셜 전자상거래 플랫폼(Most Influential Social E-commerce Platform)’ 등 5개의 권위 있는 상을 제정했다. 이 리스트는 업계에서 포괄적 기능을 갖춘 고품질 채널을 한데 모아 중국의 뷰티 및 패션 부문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4000개 이상의 브랜드 회원을 보유한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은 모든 채널에 걸친 광범위한 회원 네트워크를 앞세워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산업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현재 중국 뷰티 브랜드들은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며 국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하이 주재 영국 총영사관, 상하이 주재 캐나다 총영사관, 더우인 EC 글로벌(Douyin EC Global), 폴란드 투자 무역청 중국 사무소(Polish Investment and Trade Agency’s Office in China), JD인터내셔널(JD International), 티몰 글로벌(Tmall Global), ZMUni 중국 화장품 규제 준수 센터(ZMUni Chinese Cosmetic Regulation Compliance Centre), 임포트고고(ImportGoGo), 차이냐오 임포트 서플라이 체인(Cainiao Import Supply Chain) 등 유명 플랫폼 및 기업과 협력해 ‘해외 진출 확대 계획(Sailing Forth Overseas Expansion Plan)’을 시작했다. 이와 함께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은 해외 우수 브랜드와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Yi뷰티 앤 라이프스타일 소개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Yi Beauty & Lifestyle)은 소매브랜드, 공장, 유명인, 제3자 서비스 제공업 등을 포함한 10만여 개 이상의 회원사를 한데 모은 뷰티, 패션, 소비재 산업 분야의 글로벌 선도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