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알링턴, 버지니아--(뉴스와이어)--쿼드 인베스터스 네트워크가 일본 히로시마에서 쿼드 리더 회의와 더불어 오늘 공식 출범했다. 이 네트워크는 인도-태평양 지역 내의 최대 경제 및 안보 도전에 대한 혁신적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중요 기술 및 공급망 탄력성에 대한 협조, 협력 및 공동 투자를 조성하기 위해 창설된 4개 쿼드 국가의 공공, 민간 및 자선 이해 관계자들의 독립적 토론의 장이다. 네트워크 회원권은 초청에 의해서만 부여된다.
호주, 인도, 일본 및 미국 간 전략적 노력인 안보 대화에 참여하는 정부들은 위원회의 구성과 쿼드 전반에 걸쳐 중요한 출현 신기술에서 자본 및 파트너십 기회를 확장하기 위한 네트워크의 지속적인 노력을 모두 환영했다.
“중요한 신흥 기술은 우리의 미래를 심오하게 만들 것입니다. 반도체에서 광양자 및 청정에너지에 이르는 이런 기술 개발 및 제조의 가속화를 추구함으로써, 쿼드 인베스터스 네트워크는 보다 번성하고, 탄력적이며, 혁신적인 인도-태평양을 조성하기 위해 세계 수준급의 인재들과 투자를 동원하는 쿼드 국가들의 상당한 잠재력을 나타냅니다”라고 미국 국가안보보좌관인 제이크 설리번은 말했다.
출범에 따라 쿼드 인베스터스 네트워크는 4개 쿼드 국가의 세계 수준급 사업, 투자 및 사고 리더들로 구성된 자문위원회를 발표했다. 자문위원회는 전직 텔스트라 최고경영자 앤디 펜 AO, 전직 주미 호주대사인 아더 시노디노스, 브라이어 캐피탈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짐 브라이어, 전직 벨 연구소 사장 김종훈, JSR 코퍼레이션 명예회장 고시바 미쓰노부, 및 일본경제단체연합회 전무 하라 이치로를 포함한다.
“쿼드 인베스터스 네트워크는 중요한 신흥 기술에 대해 협력하고 더 큰 공동투자를 조성하기 위한 경영진, 투자가 및 기술 전문가들을 위한 중요하고 흥미로운 토론의 장 역할을 합니다. 이 기술은 미래에 그 중요성이 더해질 뿐이며 이 네트워크의 자문위원회 일원이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텔스트라 최고경영자 앤디 펜이 말했다.
또한 쿼드 인베스터스 네트워크는 인공지능, 반도체, 청정에너지와 필수 광물질, 모바일 네트워크 및 광양자 정보 과학에 집중하는 5개의 전문가 실무단을 구성했다.
창업가 겸 투자가인 칼 메타가 쿼드 인베스터스 네트워크의 초대 회장을 맡게 된다. 메타는 미국 및 국제 시장에서 설립, 구축 및 자금 기술 회사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연쇄 창업가, 저자, 투자가, 엔지니어 및 공무원이다.
“쿼드가 직면한 가장 긴급한 중대 기술 문제들을 다루기 위해 함께 모인 사람들과 단체들을 이끌고 또 그 일부가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메타는 말했다. “저희의 노력을 통해 4개 코드 국가의 경제 및 국가 안보를 발전시키고 기여할 것을 기대합니다.”
쿼드 인베스터스 네트워크 자문위원회 전체 명단
· 토머스 벨, 레이도스 최고경영자
· 짐 브라이어, 브라이어 캐피탈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 크리스 고팔라크리슈난, 엑실러 벤처스 회장
· 하라 이치로, 일본경제단체연합회 전무
· 조 하키, 본다이 파트너스의 설립 파트너 겸 사장
· 아쇼크 제이컵, 엘러스턴 캐피탈의 경영 회장 겸 포트폴리오 매니저
· 리디아 제트, 소프트뱅크 인베스트먼트 어드바이저스의 경영 파트너
· 김종훈, 키스웨 모바일사 회장
· 고시바 미쓰노부, JSR 코포레이션 회장
· 아룬 쿠마르, 첼레스타 캐피털의 경영 파트너
· 폴 콴, 제네럴 캐털리스트의 무한책임 파트너
· 나카하마 푸미타카, MUFG의 글로벌 기업 및 투자 금융의 경영 기업 간부 및 그룹 책임자
· 제프 누에크테를린, 누에 캐피탈 유한회사의 경영 파트너
· 앤디 펜 AO, 전직 텔스트라 최고경영자
· 벡 슈림프턴, 호주전략연구소의 국방 전략 및 국가 안보 디렉터
· 벡 슈림프턴, 전직 주미 호주대사
· 수기야마 신수케, 전직 주미 일본대사
· 야나세 타다오, 일본전신전화사의 수석부사장
· 안쿠르 베르마, 타타 손스의 선임부사장
쿼드 인베스터스 네트워크 소개
쿼드 인베스터스 네트워크(이하 “네트워크”)는 합동 연구, 공동 투자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인도-태평양 지역 내의 쿼드 국가들이 직면한 최대의 경제 및 안보 도전에 대한 혁신적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구성됐다. 이 네트워크는 쿼드 국가의 유수 산업, 정보, 자본 시장 및 학술 단체들로 구성된 독립적 회원 포럼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