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시애틀--(뉴스와이어)--아마존(Amazon.com, Inc.)(NASDAQ:AMZN) 회사인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AWS)는 오늘 말레이시아에서 AWS 인프라 리전을 출시할 계획을 발표했다. 새로운 AWS 리전(AWS Region)은 개발자, 스타트업, 기업가 및 기업뿐 아니라 정부, 교육 및 비영리 조직이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데이터 센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최종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게 된다. 이 리전에 대한 약속의 하나로 AWS는 2037년까지 말레이시아에 60억 달러(약 MYR 255억)를 투자할 계획이다. AWS 글로벌 인프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ws.amazon.com/about-aws/global-infrastructure 를 참조하면 된다.
다툭 세리 안와르 이브라힘(Datuk Seri Anwar Ibrahim) 말레이시아 총리는 “AWS는 말레이시아에서 지금까지 가장 큰 규모의 국제 기술 투자를 약속했으며, 이를 통해 고도로 숙련되고 혁신적이며 번영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가 된다는 말레이시아 마다니(Malaysia Madani) 비전을 발전시킬 것”이라면서 “세계적 수준의 AWS 인프라, 첨단 기술 및 클라우드 기술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를 말레이시아에 제공함으로써 모든 규모의 현지 기업에 전 세계적으로 구축 및 확장하고, 고도로 숙련된 인력을 양성하고,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 박차를 가하고, 장기적인 경제 성장을 도모할 기회가 열리게 될 것이다. 오늘의 발표는 글로벌 디지털 경제에서 말레이시아의 리더십을 지지하는 투표의 의미가 있으며, 우리는 말레이시아의 클라우드 우선 목표를 발전시키기 위해 AWS와의 협력 강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AWS의 인프라 서비스 부사장인 프라사드 칼리야나라만(Prasad Kalyanaraman)은 “새로운 AWS 리전은 말레이시아의 고객 및 조직에 대한 우리의 강화되고 장기적인 약속뿐 아니라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수요를 충족시키려는 우리의 헌신을 반영한다. 우리는 AWS 클라우드 인프라에서 제공되는 최고 수준의 보안 및 안정성으로 말레이시아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우리는 말레이시아의 기관, 스타트업 및 회사들이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전국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데이터 센터 주변 지역사회에서 일자리 창출, 기술 교육 및 교육 기회 제공을 추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AWS 리전은 론칭 시 3개의 가용성 영역으로 구성되며 전 세계적으로 31개 지리적 리전에 걸친 기존 99개의 가용성 영역에 추가된다. 오늘 발표와 함께 AWS는 캐나다,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및 태국에서 15개의 추가 가용성 영역과 5개의 AWS 리전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AWS 리전은 별도의 개별 지리적 위치에 인프라를 배치하는 가용성 영역으로 구성되는데, 고객의 비즈니스 연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단일 이벤트의 위험을 크게 줄이기에 충분한 거리를 두지만, 여러 가용성 영역을 사용하는 고가용성 애플리케이션에 짧은 지연 시간을 제공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깝게 배치된다. 각 가용성 영역은 독립적인 전원, 냉각 및 물리적 보안을 갖추며, 지연 시간이 매우 짧은 중복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다. 고가용성에 중점을 두는 AWS 고객은 여러 가용성 영역과 여러 리전에 걸쳐 애플리케이션이 실행되도록 설계하여 훨씬 더 큰 내결함성을 달성할 수 있다.
새로운 AWS 리전은 데이터 레지던시 선호도가 있는 고객이 말레이시아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지연 시간을 훨씬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동남아시아 전역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줄 것이다. 스타트업부터 기업, 정부 기관 및 비영리 단체에 이르는 고객들은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고급 기술을 사용하여 혁신을 추진할 수 있을 것이다. AWS는 분석, 컴퓨팅, 데이터베이스, 사물 인터넷(IoT), 기계 학습, 모바일 서비스, 스토리지 및 기타 클라우드 기술을 포함한 가장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말레이시아의 AWS 리전을 환영하는 고객들
말레이시아의 조직은 전 세계 190여 개국에서 AWS를 사용하는 수백만의 활성 고객에 속해 있다. 말레이시아의 기업은 AWS를 선택하여 혁신하고, 비용 효율성을 높이고, 시장 세그먼트 출시 시간을 단축한다. AWS를 사용하는 고객에는 아스트로 말레이시아(Astro Malaysia Berhad), 악시아타 그룹(Axiata Group), 뱅크 이슬람 말레이시아(Bank Islam Malaysia), 셀콤디지(CelcomDigi), 조호르(Johor Corporation), 페이넷(PayNet) 및 페트로나스(Petroliam Nasional Berhad, PETRONAS) 등이 있다. 말레이시아 공공 부문 고객은 AWS를 사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현지 시민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고객에는 아시아 태평양 기술 혁신 대학(Asia Pacific University of Technology & Innovation), 비에듀케이션(BeEducation), 사이버보안청(Cybersecurity Malaysia), 통계부(Department of Statistics Malaysia), 고등교육부(Ministry of Higher Education Malaysia), 포스 말레이시아(Pos Malaysia) 및 국영전력공사(Tenaga Nasional Berhad. TNB)가 포함된다. 바바 프로덕트(Baba Products), 카섬(Carsome), 오메스티(Omesti Berhad) 및 스토어허브(StoreHub)를 비롯한 말레이시아의 스타트업과 소기업은 전국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장하기 위해 AWS에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있다.
국내 결제 네트워크이자 말레이시아 금융 시장 세그먼트를 위한 공유 중앙 인프라인 페이넷은 AWS를 사용하여 회사의 마이데빗(MyDebit) 캐시리스 결제 시스템을 비롯한 중요한 은행 워크로드를 실행한다. 페이넷의 그룹 최고경영자인 파르한 아메드(Farhan Ahmad)는 “실시간 소매 결제 인프라의 국가 운영업체로서 우리는 AWS를 활용하여 고객이 요구하는 안정성, 보안, 확장성 및 규정 준수를 충족한다”면서 “말레이시아에서 AWS 리전 출시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지연 시간이 짧아져서 고객이 원활한 결제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발전을 통해 이 리전의 다른 회사가 빠르게 혁신하고 새로운 기회를 발견할 수 있는 길을 열리는 것을 지켜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50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에너지 및 솔루션 제공업체인 페트로나스는 2014년부터 AWS 고객이었다. 페트로나스의 사장 겸 그룹 최고경영자인 다툭 텡쿠 무하마드 타우픽(Datuk Tengku Muhammad Taufik)은 “AWS와 협력하여 디지털 솔루션을 지원하고 클라우드를 가속기로 활용할 수 있었다. 또한 아마존의 역방향 작업 방법론(working backwards methodology)을 활용하여 새로운 성장 기회를 추구하기 위해 그룹 전체에서 혁신 모범 사례를 구상하고 확장했다”면서 “말레이시아에서 AWS 리전이 출시됨으로써 AWS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여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이해 관계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 디지털 경제에서 지역의 리더가 되고자 하는 말레이시아의 비전을 달성하는 데 역할을 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말레이시아의 국영 우편 및 소포 서비스 제공업체인 포스 말레이시아는 국내 최대의 배송 및 소매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1000만 개 이상의 주소로 배송하고 3500개 이상의 소매점을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 혁신의 하나로 포스 말레이시아는 2023년까지 대부분의 IT 인프라를 AWS로 마이그레이션할 계획이다. 포스 말레이시아 최고 전략 및 디지털 책임자인 수메시 라하벤드라(Sumesh Rahavendra)는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디지털 혁신 여정을 계속하면서 AWS와의 협력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IT 비용을 50% 절감하며 조직의 민첩성을 향상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면서 “말레이시아에서 AWS 리전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고, 심층 분석 및 기계 학습 이니셔티브를 회사의 운영에 통합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추가로 개발함으로써 최종 구간까지 미소를 배송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TNB는 말레이시아 최대의 전력 공급업체로 전국적으로 950만 이상의 상업, 공업 및 주거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TNB는 디지털 혁신을 가속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2020년부터 AWS와 협력해 왔다. TNB의 최고 정보 책임자인 아즐란 빈 아흐마드(Azlan bin Ahmad)는 “TNB는 디지털로 혁신하고 단순한 유틸리티 제공업체 이상이 되는 미션 중에 있다”면서 “컴퓨팅, 기계 학습 및 인공 지능과 같은 세계적 수준의 AWS 서비스를 활용하면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의 출시를 가속하여 고객이 에너지 사용량을 보다 쉽게 추적하고 관리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에서 산업의 효율성과 민첩성을 촉진하고 회사가 현지 시민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더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WS 리전의 출시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AWS 리전을 환영하는 말레이시아 AWS 파트너
AWS 파트너 네트워크(AWS Partner Network, APN)에는 전 세계 수만 개의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ISV) 및 시스템 통합업체(SI)가 포함된다. AWS 파트너는 AWS에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구축하며, APN은 고객에게 비즈니스, 기술, 마케팅 및 시장 진출 지원을 제공하여 지원한다. AWS ISV, SI 및 컨설팅 파트너는 기업 및 공공 부문 고객이 AWS로 마이그레이션하고,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고객의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전체 범위의 모니터링, 자동화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돕는다. 말레이시아 기반 AWS 파트너의 예로는 액스레일(Axrail), 이클라우드밸리(eCloudvalley), 엑사바이트(Exabytes), G-아시아퍼시픽(G-AsiaPacific), GHL, 맥시스(Maxis), 라드믹 솔루션(Radmik Solutions Sdn Bhd), 실버레이크 액시스(Silverlake Axis), 탭웨이(Tapway), 우버퓨전(Uberfusion) 및 웨이블릿(Wavelet) 등이 있다. AWS 파트너 전체 목록: www.aws.amazon.com/partners
맥시스는 말레이시아 최고의 컨버지드 솔루션 제공업체이자 AWS 어드밴스드 티어(AWS Advanced Tier) 서비스 파트너이다. 2019년에 맥시스는 4G 지원의 업계 최고 클라우드 기술을 제공하여 조직이 생산성, 성능 및 혁신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AWS와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맥시스 최고경영자인 고서우엥(Goh Seow Eng)은 “맥시스는 말레이시아의 모든 IT 및 연결 서비스를 위한 원스톱 숍이 되기를 열망하며,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핵심 요소가 AWS라고 본다”면서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더 많은 액세스를 말레이시아의 기업에 제공함으로써, 정부의 클라우드 우선 목표에 발맞춰 클라우드 채택을 가속하고 기업이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에 더 잘 대비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버레이크 액시스는 엔터프라이즈 기술,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회사이자 AWS 소프트웨어 파트너이다. 실버레이크 액시스의 그룹 관리 책임자인 앤드류 탄(Andrew Tan)은 “실버레이크 액시스와 AWS의 협업을 통해 거래, 대출, 결제 및 디지털 참여와 같은 25개의 옴니채널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하여 디지털 솔루션의 미래 비전을 만드는 데 도움을 받았다”면서 “이제 우리는 고객에게 모든 채널과 모든 장치에서 원활한 맞춤형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솔루션의 다양한 조합을 종량제 가격 체계로 제공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의 AWS 리전은 기술 서비스 산업을 혁신하여 디지털 뱅킹 워크로드 또는 보험 기술 비즈니스를 위한 안전하고 탄력적이며 규제된 고성능 인프라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이를 통해 우리가 새로운 기능의 출시를 가속하면 고객은 신속하게 전환하여 클라우드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
기후 서약(Climate Pledge)의 일환으로 아마존은 2040년까지 사업 전반에 걸쳐 탄소 넷제로(net-zero carbon)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원래 목표인 2030년보다 5년 앞선 2025년까지 100% 재생에너지로 운영에 전력을 공급하는 여정 중에 있다. 2022년 아마존은 단일 회사가 1년간 발표한 최대 재생에너지 기업이라는 기록을 세웠고, 2020년부터 유지해 온 재생에너지의 최대 기업 구매자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아마존은 현재 164개의 풍력 발전소와 태양광 발전소, 237개의 아마존 시설 옥상 태양열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401개의 재생에너지 프로젝트를 보유하고 있다. 아마존의 글로벌 재생에너지 프로젝트가 일단 운영되면 매년 5만6881GWh의 청정에너지를 생성할 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AWS는 워터 포지티브(water positive) 목표를 통해 2030년까지 직접 운영에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물을 지역사회에 반환할 것이다.
아마존 웹 서비스 소개
2006년부터 아마존 웹 서비스는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광범위하게 채택된 클라우드이다. AWS는 거의 모든 워크로드를 지원하기 위해 꾸준히 서비스를 확장해 왔으며, 지금은 컴퓨팅,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킹, 애널리틱스, 기계 학습 및 인공 지능(AI), 사물 인터넷(IoT), 모바일, 보안, 하이브리드, 가상 및 증강 현실(VR 및 AR), 미디어 및 31개 지리적 리전 내의 99개 가용성 영역에서 애플리케이션 개발, 배포 및 관리(가용성 영역 15개 추가 및 캐나다,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태국에 AWS 리전 5개 추가 예정) 등 200여 가지 완전한 기능을 갖춘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 대기업 및 주요 정부 기관을 포함한 수백만의 고객이 AWS를 의지해 인프라를 강화하고 민첩성을 향상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 AW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ws.amazon.com 을 방문하면 된다.
아마존 소개
아마존은 네 가지 원칙 즉, 경쟁사 중심이 아닌 고객 우선, 발명에 대한 열정, 운영 우수성에 대한 헌신, 장기적인 사고방식에 따라 운영된다. 아마존은 지구에서 가장 고객 중심적인 회사, 지구에서 가장 좋은 직장, 지구에서 가장 안전한 직장이 되고자 노력한다. 고객 리뷰, 원클릭 쇼핑, 맞춤형 추천, 프라임(Prime), 풀필먼트 바이 아마존(Fulfillment by Amazon), AWS, 킨들 다이렉트 퍼블리싱(Kindle Direct Publishing), 킨들(Kindle), 커리어 초이스(Career Choice), 파이어(Fire) 태블릿, 파이어 TV, 아마존 에코(Amazon Echo), 알렉사(Alexa), 저스트 워크 아웃(Just Walk Out) 기술, 아마존 스튜디오(Amazon Studios) 및 기후 서약은 아마존이 개척한 분야 중 일부이다.
웹사이트: amazon.com/about
팔로우: @AmazonNews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