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시드니--(뉴스와이어)--백신 실험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 생명공학 전문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노보텍이 엔드포인트 뉴스와 백신 개발 발전 현황을 다루는 전문가 패널 웨비나를 개최한다.
노보텍에 따르면 2017년에서 2021년 사이에 전 세계적으로 1400개에 가까운 산업 지원 단일 국가 백신 기반 임상 시험이 있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45% 이상의 시험에 참여했다.
발전하는 백신 개발의 글로벌 환경에 발맞춰 진행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생명과학 전문가 패널을 통해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해 글로벌 백신 개발 분야의 길을 여는 최신 발전과 혁신적인 양상에 대해 들을 수 있다.
· 코로나19(COVID-19)가 약물 개발과 규제 환경에 미치는 영향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백신 개발과 생명공학이 활용할 수 있는 기회의 중심 지역으로 인식되고 있는 주요 요인
· 강력한 글로벌 전략을 지원하는 백신 개발을 가속하기 위한 사전 임상 및 임상 계획의 주요 고려 사항
· 웨비나 날짜/시간: 3월 9일 오전 11:00~오후 12:00 EST
◇ 토론자
· 서샨트 사하스트라부드(SUSHANT SAHASTRABUDDHE)
국제백신연구소(IVI) 부소장
국제백신연구소(IVI) 부소장인 서샨트 사하스트라부드 박사는 2010년 7월에 합류해 국제백신연구소의 장티푸스 백신 임상 시험과 허가를 위한 프로세스, SK 바이오사이언스의 코로나19(COVID-19) 백신의 글로벌 임상 개발 및 허가, 바라트 바이오텍(Bharat Biotech)의 치쿤야(Chikungunya) 백신의 1단계 및 2단계 임상 시험을 이끌었다. 그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여러 국가에서 17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백신 애호가로, 한국과 인도를 비롯해 전 세계의 기업 및 파트너들과 협력해 임상 개발의 초기부터 후기 단계까지 백신을 얻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또 사하스트라부드 박사는 ‘Vaccines for tropical diseases’의 부편집장이며 연세대학교 연구 교수와 프랑스 리옹의 클로드 베르낭드 대학 연구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사하스트라부드 박사는 2021년 코로나19와 기타 질병 백신 개발을 위해 한국 기업 및 국제 파트너와의 공동 노력에 이바한 공로로 ‘서울 명예시민’으로 선정됐다.
· 폴 그리핀(PAUL GRIFFIN)
감염성 질환 의사, 미생물학자, 퀸즐랜드 대학교 부교수
감염성 질환 의사이자 미생물학자인 폴 그리핀 박사는 2013년 Mater 건강 서비스의 감염성 질환 책임자로 임명됐으며, 퀸즐랜드 대학교 의과 대학 부교수로도 임명됐다. 또 폴 그리핀 박사는 호주에서 전염병 전문가 교육을 감독하는 위원회인 오스트레일리아 왕립 의사회와 전염병 고급 교육 위원회의 의장을 맡고 있다.
그리핀 박사는 감염성 질환 임상 시험 전문 계약 연구 기관인 뉴클레오 네트워크의 수석 연구원(PI) 겸 의료 책임자, 신규 백신 및 코로나19 백신을 포함한 감염성 질환에 대한 125개 이상의 임상 시험에서 수석 연구원 역할을 담당했다. 그리핀 박사는 오스트레일리아 왕립 의사 대학에서 감염성 질환 펠로우십과 오스트레일리아 왕립 병리학 대학과 오스트레일리아 열대 의학 대학에서 임상 미생물학 펠로우십을 통해 백신 교육과 옹호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있으며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전국적으로 신뢰받는 언론인이자 대변인이 됐다.
· 바바지 야다브(BABAJI YADAV)
선임 컨설턴트, 노보텍 의약품 개발 컨설팅
바바지 야다브는 사전 임상 종양학 약물 개발 분야에서 8년 이상 학술 경험과 약품 개발 분야에서 8년의 업계 경험을 보유한 선임 컨설턴트다. 뉴질랜드 오타고 대학에서 약리학 및 독물학 박사 학위를 받은 바바지는 약학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배경지식을 갖고 있다. 그는 납 종양 약물에 대한 IND 활성 독성 연구 프로젝트 관리자로 일했으며, 노보텍에 합류하기 전에는 초기 단계 종양 시험을 위한 임상 프로젝트 관리자였다. 또 바바지는 영국에 등록된 독성학자이며 노보텍에서 고객의 화합물이 임상 시험에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기술 독성학 조언 및 제품 개발 전략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바바지는 백신, 단백질, 모노클로널 항체, 고급 세포 유전자 치료를 포함해 저분자, 결합 생성물 및 생물학에 대한 경험이 있다.
· 제니퍼 아렐라노(JENNIFER ARELLANO)
노보텍 임상 서비스 이사(필리핀)
제니퍼 아렐라노는 스폰서 및 CRO를 위한 임상 시험 운영 관리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기술과 리더십 경험을 보유한 필리핀 임상 서비스 이사다. 필리핀 대학에서 산업 약학 학사 학위를 받고 약사 자격을 소유한 그는 연구 운영 경험에는 모니터링, 심사, 프로젝트 리더십, 실현 가능성, 연구 시작, 검사 준비 추진, 규제 검사 관리, 고객 참여 및 비즈니스 개발, 학습 및 개발, 조직 SOP 개발/검토를 포함한 다양한 연구 운영 경험이 있다. 제니퍼는 필리핀 임상 연구 산업의 변혁에 기여해 현지 임상 연구 규정과 관행을 개선했으며 제약 및 CRO의 4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비영리 조직인 필리핀 임상 연구 전문가 협회의 창립회장이다. 최근에는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WHO 연대 코로나19 치료 및 백신 시험, 아비간 코로나19 치료 시험과 같은 필리핀 DOH가 자금을 지원하는 시험과 필리핀 심장 협회가 자금을 지원하는 심혈관 결과 연구에 대한 관리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프로보노 서비스를 자원했다.
이번 웨비나를 개최하는 노보텍은 전략적으로 중요한 유럽의 여러 곳에서 임상, 의료, 규제 전문성을 갖춘 유럽 CRO인 이스트혼(EastHORN)을 인수했다. 이번 인수는 유럽과 미국에서 노보텍의 글로벌 확장 프로그램의 하나다.
이를 통해 노보텍은 세계 최고의 CRO 가운데 10대 CRO로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세포 유전자 치료제 임상 시험 우수상을 받았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계약 연구 기관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노보텍은 3년 동안 45개의 주요 지역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한편 노보텍은 고품질의 신속한 임상 시험을 제공하면서 명성을 쌓아온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전문적으로 집중하고, 생명공학 부문의 고객에게 유럽과 미국 전역에서 노보텍 고유의 독보적인 초기 및 후기 단계 CRO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한다.
노보텍 헬스 홀딩스 소개
노보텍은 세계적인 실행 역량을 갖춘 선도적인 아시아 태평양 중심의 선도적인 생명공학 CRO다. 노보텍은 실험실과 1단계 시설, 약물 개발 컨설팅 서비스, FDA 규제 전문성을 갖춘 임상 CRO이며, 1단계에서 4단계까지의 임상 시험과 생물학적 동등성 연구를 포함해 3700개가 넘 임상 전 및 임상 프로젝트에서 경험을 축적했다. 노보텍은 아시아를 비롯해 전 세계 바이오 제약사 고객들에게 임상 실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우위를 점하고 있다. 노보텍에는 20개 지역에 걸쳐 2700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