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다보스, 스위스 & 노이다, 인도--(뉴스와이어)--2023년 Brand Finance Global 500 및 IT Services 25 보고서에 따르면 HCLTech가 전 세계 상위 10대 IT 서비스 기업 중 인도에 본사를 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IT 서비스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 경제 포럼 2023에서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HCLTech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7% 증가한 65억3700만 달러를 기록했다. Brand Finance가 채택한 방법론에는 비즈니스 모델, 고객 만족도 및 참여, 직원 참여, CSR 및 커뮤니티 참여, 비즈니스 성과에 대한 평가가 포함된다.
이 보고서의 발표는 HCLTech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로고의 출시에 이어 Supercharging Progress™의 뚜렷한 위치로 뒷받침된다. HCLTech는 글로벌 기업이 선택한 디지털 파트너로서의 인지도를 구축하는 데 지속적으로 주력하면서 New York Giants, New York Jets 및 MetLife Stadium의 공식 디지털 혁신 파트너로 선정되었으며 MetLife Stadium의 공식 기본 파트너이기도 하다. 작년에 HCLTech의 사업부인 HCLSoftware는 Formula One® 팀인 Scuderia Ferrari와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HCLTech는 세계 경제 포럼의 오랜 파트너로서 프로미나드에 전시관을 두고 있으며, 공식 연차 총회 회의 안건의 일부로 여러 세션에 관여하는 지도자들과도 작업하고 있다.
HCLTech의 Jill Kouri,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Global CMO)는 “우리 브랜드 가치의 성장은 브랜드 변혁의 노력과 우리의 포지셔닝, 강력한 제안, 열정적인 사람들에 힘입어 업계를 선도하는 성장의 사업 성과를 반영하고 있음을 확인시켜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재정 CEO인 David Haigh는 “IT 서비스 브랜드가 수요 감소에 직면하고 있는 반면 HCLTech는 해당 부문에서 7% 성장하는 것을 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해당 브랜드의 새로운 목적과 직원 가치 제안은 새로운 로고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와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통해 글로벌 기업이 선택한 디지털 파트너로서의 인식을 바꾸고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최고의 인재가 선택하는 고용주가 됐다”고 덧붙였다.
당사는 또한 새로운 직원 가치 제안(EVP)인 기회, 존중 및 신뢰할 수 있는 고용이라는 광범위한 원칙을 기반으로 하는 ‘Find Your Spark’ 제도를 도입했다. 이는 현재 직원과 미래의 직원 모두가 잠재력과 열정을 최대화할 수 있게 지원하기 위한 약속이다.
HCLTech의 글로벌 브랜드 책임자인 Zulfia Nafees는 “이는 최고의 기술과 인력을 한데 모아 발전을 촉진하려는 목적이 우리 브랜드의 성장을 실제로 주도한 방식에 대한 흥미로운 인식이다. 슈퍼차징 프로그레스(Supercharging Progress)는 오늘날 우리가 하는 일의 본질과 고객, 직원, 지역 사회 및 지구를 위해 규모와 속도 면에서 하고자 하는 더 많은 작업의 열망을 캡처한다”고 말했다.
HCLTech 소개
HCLTech는 60개국에 22만20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글로벌 기술 회사로, 광범위한 기술 서비스 및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디지털, 엔지니어링 및 클라우드에 집중하는 업계 최고의 기술을 제공한다. 당사는 모든 주요 분야 고객과 협력하고 있으며 금융 서비스, 제조, 생명 과학 및 의료, 기술 및 서비스, 통신 및 미디어, 소매 및 소비재(CPG), 공공 서비스에 대한 산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2년 12월까지 12개월 동안의 통합 수익은 총 123억 달러이다. 고객사의 발전을 뒷받침하는 정보를 알아보려면 웹사이트(www.hcltech.com)를 방문할 수 있다.
Brand Finance 소개
Brand Finance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 평가 컨설팅 회사이다. Brand Finance는 25년 이상 마케팅과 재무 간 격차를 해소하고 브랜드의 강점을 평가, 브랜드의 재정적 가치를 정량화해 모든 유형의 조직이 전략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런던에 본사를 둔 Brand Finance는 20개국 이상에 지사를 두고 모든 대륙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년 Brand Finance는 오리지널 시장 조사의 지원을 받아 5000개 이상의 브랜드 평가를 수행하고 모든 부문과 국가에서 브랜드의 순위를 매기는 100여 개의 보고서를 출판한다.
Brand Finance는 규제받는 회계 법인으로, 브랜드 평가 산업의 표준화를 주도하고 있다. Brand Finance는 ISO 10668 및 ISO 20671을 모두 준수하는 독립 감사 기관의 인증을 받은 최초의 기업이며 미국 MASB (Marketing Accountability Standards Board)의 공식 승인을 받았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