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에코코스의 선케어 브랜드 Te’ 연말 행사 진행 - press test

에코코스의 선케어 브랜드 Te’ 연말 행사 진행

사랑하는 사람에게 겨울 자외선 차단의 선물할 기회
“연말 선물이 고민된다면, 특별한 선케어 제품으로 겨울 햇살을 선물하세요”

2022-12-16 09:35 출처: 에코코스

Te’ 2022 HOLIDAY BIG SALE “사랑하는 사람에게 겨울 햇살을 선물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에코코스의 써니 라이프스타일 뷰티(Sunny Lifestyle Beauty) 브랜드 Te’가 연말을 맞아,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태양을 사랑하는 MZ세대를 위한 선케어 전문 브랜드 Te’는 2022년 12월 13일부터~31일까지 3주간 회원 한정 세일을 진행한다.

이는 8월에 론칭한 무기자차 선쿠션 ‘CHOROK 35’를 시작으로, 론칭한 지 5개월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은 데 대한 특별한 보답이다.

피부에 더 치명적인 겨울 자외선, 겨울 햇살을 즐기기 위한 특별한 선물. 강력한 햇살의 여름에만 선케어에 유독 신경 쓰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겨울 햇살의 자외선이 여름보다 약하지 않다. 자외선의 종류 중,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UVA는 계절과 상관없이 같은 강도를 유지한다. 게다가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의 겨울 날씨는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의 상태를 더 악화시킨다. 선케어 제품이 4계절 기초 제품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이유다. 하지만, 아직 모르고 있는 소비자들도 많기 때문에 주변인에게 겨울 선케어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만으로도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이다.

겨울에도 포기할 수 없는 스포츠, 아웃도어 러버들을 위한 필수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선케어 브랜드인 Te’는 사람들이 태양을 마음껏 사랑하고, 걱정 없이 햇살을 즐기자는 모토의 써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아웃도어 액티비티가 특별한 이벤트가 아닌, 라이프스타일에 크게 자리 잡은 MZ세대에게는 겨울이라고 집 안에만 있지 않는다. 그도 그럴 것이, 요즘 MZ세대는 골프와 테니스 시장의 핵심 타깃이며, 그 외에도 하이킹, 스키, 스노우보드, 러닝, 캠핑, 서핑 등 계절을 가리지 않고 그 어느 시대보다 아웃도어 활동을 적극적으로 즐기는 이들이다. 오히려, 겨울에도 추위에 굴하지 않고 원래 하던 아웃도어 활동을 하는 이들이야말로 진정한 아웃도어 러버로 인정해주는 분위기다. ‘겨울 캠핑’, ‘겨울 하이킹’, ‘겨울 러닝’, ‘겨울 서핑’이라는 키워드가 떠오르는 이유다.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선케어 브랜드인 Te’는 사람들이 태양을 마음껏 사랑하고, 걱정 없이 햇살을 즐기자는 모토의 써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건강하고, 신나는 써니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만들어가려는 Te’는 제품명에서도 즐거운 혁신을 만들어냈다. 이해하기 어렵고, 무슨 뜻인지 모르는 제품명이 아닌 선케어 브랜드답게 빛의 스펙트럼을 제품 네이밍의 기준으로 삼았다. Te’가 출시한 첫 번째 제품인 ‘CHOROK 35(초록 35)’는 무기자차 선쿠션이며, 이어 피부타입별로 골라 쓰는 무기자차 선크림 ‘HAYANG 35(하양 35)’, 그리고 국내 최초 식약처 인증받은 태닝오일인 ‘PARANG 10’을 판매하고 있다.

에코코스 개요

에코코스는 2021년 설립돼 써니 라이프스타일 뷰티(Sunny Lifestyle Beuaty) 브랜드 Te’를 2022년 8월 론칭했다. Te’는 태양을 마음껏 사랑하고, 걱정 없이 햇살을 즐기자는 의미의 Like That Sun이라는 슬로건을 사용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