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콘트라 에바 루즈 다운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자체 개발 소재로 보온성을 강화한 숏패딩 스타일의 여성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비가 내린 후 전국 대부분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며 겨울 한파가 찾아오자, 예년 대비 포근했던 11월 날씨로 주춤한 겨울 아우터의 수요가 늘 전망이다. 특히 지난해부터 지속된 숏패딩의 인기가 여전해 눈길을 끈다. 긴 기장으로 움직임이 제한되는 롱패딩에 비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데다 다양하게 겨울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새롭게 출시된 콘트라 에바 루즈 다운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제작한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으로 매서운 칼바람을 보다 견고하게 차단한다. 체력 소모가 큰 겨울 산행, 트레킹 등의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 해당 소재는 우수한 투습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아웃도어룩에 필수인 활동성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레드페이스는 깃털 채취 및 생산 등의 전 과정에서 동물 복지를 준수해 윤리적인 방법으로 제품을 제작했다는 의미의 책임 다운인 ‘RDS 인증’ 충전재를 사용한, 가치 소비에 적합한 착한 다운 재킷을 만들었다. 이에 내구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매서운 추위의 겨울에도 몸을 따뜻하게 보호한다. 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하이넥과 밴딩 처리한 소매는 찬 바람을 더욱 효과적으로 막고, 지퍼가 부착된 기본 주머니와 안주머니로 소지품 분실 염려를 줄여 보온성과 실용성 모두 뛰어나다.
무엇보다 최근 패딩 트렌드를 반영한 짧은 기장의 숏패딩 스타일에 편안하게 입기 좋은 루즈핏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어디서든 입기 좋은 깔끔한 단색 디자인으로 요즘 아웃도어다운 트렌디한 무드를 강화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로고 그래픽을 탈부착할 수 있는 벨크로 타입으로 팔에 붙여 디자인 포인트와 아웃도어 감성도 더했다. 뛰어난 보온성과 스포티한 루즈핏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해당 제품은 화사한 아이보리, 핑크와 세련된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본격적인 겨울 한파가 시작되며 강추위 속에서도 따뜻함은 기본, 스타일까지 살리는 요즘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수요가 눈에 띈다”며 “아웃도어만의 기술력과 소비자들의 니즈 그리고 디자인 트렌드를 충족하는 고기능성 방한 상품과 함께 갑작스러운 추위에도 건강한 일상과 여가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