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골레타,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고성능·고신뢰성 질화 갈륨(GaN) 전력 변환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하는 선도 기업 트랜스폼(Transphorm, Inc.)(나스닥: TGAN)이 경영진 6명을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회사 베테랑과 신규 영입한 전문가로 구성된 이번 인사는 전략적 경영진 구축 차원에서 이뤄졌다. 이들은 영업, 운영, 엔지니어링, 제품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트랜스폼이 여러 산업에서 급증하고 있는 고전압 GaN 전력 반도체 수요에 대응하도록 지원하고 사업 성장과 고객 지원 전략을 뒷받침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미트 파리크(Primit Parikh) 트랜스폼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GaN 전력 반도체 분야는 가성비가 뛰어난 소형 전력 변환기와 인버터로 효율 증진에 이바지하는 유망한 분야”라며 “이는 엔지니어와 경영진 모두가 현상 유지 그 이상을 고민해야 할 과제를 안겨준다”고 말했다. 그는 “새 경영진은 전력 전자 업계에서 트랜스폼의 역할을 이해하고 트랜스폼 고객과 생태계 파트너사에 제공하는 솔루션의 가치를 제대로 알고 있는 열정적 인재들로 구성했다”며 “막강한 임원진과 성장과 혁신의 다음 단계를 추진할 수 있게 돼 자랑스럽다”고 강조했다.
인사
사업 개발/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임명된 필립 주크(Philip Zuk)는 7년 가까이 다양한 역량을 바탕으로 회사에 이바지했다. 그는 주요 고객 및 기술 파트너와의 관계 발전, 제품 및 솔루션 정의, 기술 보급 및 기업 브랜드 이미지 확립에서 핵심 역할을 했다. 필립 주크는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트랜스폼의 기업 공개를 뒷받침했다. 앞서 비쉐이(Vishay)(실리코닉스[Siliconix]), 마이크로세미 PPG(Microsemi PPG), 페어차일드 세미컨덕터(Fairchild Semiconductor) 및 기타 주요 전력 기술 회사의 엔지니어링과 마케팅 직책을 역임하는 등 전력 반도체 분야에서 30년 가까이 엔지니어링 경험을 쌓았다.
살 바릿(Sal Barlett)은 운영 부문 수석 부사장으로 최근 트랜스폼에 합류했다. 30년 가까이 온세미(oinsemi)에 몸담았으며 최근까지 글로벌 역량 및 자본 계획, 전략팀을 이끌었다. 온세미는 그의 리더십에 힘입어 수십억달러에 이르는 연간 매출을 배 이상 늘렸다. 또 여러 개의 공장 인수와 매각 건의 운영도 지휘했다. 그는 기업 성장의 기본이 되는 프로세스와 공급 솔루션 개발·구현에 이어 운영 요구 사항에 대한 꾸준한 탐색과 심층적 분석이 필요한 직책을 주로 맡아 왔다.
15년간 트랜스폼에서 근무한 베테랑 리쿤 셴(Likun Shen)은 엔지니어링 부사장으로 임명됐다. 앞서 선임 기술 스태프와 소자/제품 엔지니어링 리더 역할을 수행했으며 트랜스폼의 GaN 플랫폼 및 파생 제품 설계, 제조, 특성화 및 검증에 크게 이바지했다. 특히 제조 수율 개선과 신뢰성 개선을 지원하는 이니셔티브를 주도했다. 그는 경력 초기 GaN 소자를 주제로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UCSB(University of California, Santa Barbara) 전기 및 컴퓨터 공학과의 프로젝트 부과학자로 트랜스폼 공동 설립자이자 CTO인 우메시 미시라(Umesh Mishra)와 직접 협력했다.
투샤르 다야구데(Tushar Dhayagude)는 2021년 현장 애플리케이션/기술 영업 담당 부사장으로 트랜스폼에 합류한 후 전 세계 영업 담당 부사장으로 역할을 넓혔다. 그는 어댑터 및 일부 고전력 시장에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이바지하는 동시에 솔루션 파트너십 개발을 지원하며 경영진의 주축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영업, 마케팅 및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쌓은 25년의 경험과 전력 및 반도체 기술 분야에서 쌓은 18년의 경험을 발휘하게 된다. 앞서 GaN-on-Silicon 공정의 전력 HEMT와 컨트롤러, 전력 시스템을 생산하는 회사인 GV 세미컨턱터(GV Semiconductor Inc.)를 설립해 최고경영자(CEO)를 지냈다.
비핀 보트라(Vipin Bothra)는 북미/유럽 영업 담당 부사장으로 영입됐다. 그는 글로벌 반도체 제조사인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 Microelectronics)에서 25년간 축적한 경험을 살려 부사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최근까지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산업 영업 이사를 맡아 시장 진출 전략을 정의, 실행하고 항공 우주 및 에너지부터 자동화, 의료에 이르는 다양한 산업 부문 전반에 걸쳐 400%의 사업 성장을 달성했다. 이러한 전략은 파트너십 아이디어 개발, 채널 프로그래밍에서 마케팅 캠페인 개발 및 실행을 위한 지역/부서 간 협업에 이르기까지 다각화된 부문을 활용해 추진됐다.
피터 쳉(Peter Cheng)은 제품 마케팅/애플리케이션 담당 부사장으로 영입됐다. 그는 설계 엔지니어링, 제품 마케팅 관리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 바 있으며 최근까지 알파 앤 오메가 세미컨덕터(Alpha and Omega Semiconductor Inc.)에서 전력 IC 제품 라인 수석이사로 재직했다. 5개 제품 그룹을 총괄한 그는 신제품 요구사항과 애플리케이션 기준을 정의하고 다양한 제품 로드맵을 개발하는 데서 핵심역을 맡았다. 그는 설계 엔지니어링,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제품 엔지니어링, 마케팅, 사업 개발 등 전력 반도체 산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얻은 경험을 살릴 예정이다.
트랜스폼(Transphorm)
트랜스폼은 GaN 혁신을 주도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고전압 전력 변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성능과 신뢰성을 갖춘 고전압 GaN 반도체를 설계·제조하고 있다. 트랜스폼은 1000개가 넘는 특허를 소유 또는 라이선스해 업계에서 가장 방대한 전력 GaN IP(지식 재산)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의 JEDEC 및 AEC-Q101 인증 GaN 반도체 소자를 생산한다. 또 수직 통합된 장치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설계, 제작, 장치 및 응용 프로그램 지원 등 모든 개발 단계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트랜스폼은 혁신을 통해 전자 제품이 실리콘의 한계를 극복해 99% 이상 효율을 달성하고 전력 밀도를 40% 이상 높이는 한편, 시스템 비용을 20% 절감하도록 뒷받침한다. 트랜스폼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골레타에 있으며 골레타와 일본 아이즈에 생산 시설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ransphormusa.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transphormusa), 위챗(@Transphorm_GaN)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270052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