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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AI’ 이색 마케팅 진행 - press test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AI’ 이색 마케팅 진행

‘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 진행, 로봇 청소기 적용 신규 캐릭터 대거 공개
뽀로로부터 메이플스토리까지 MZ세대 아우르는 다양한 캐릭터 참여
가상 체험 공간 ‘제트랜드’서 소비자 참여로 인기 캐릭터 선정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27일부터 한정 판매
청소는 물론 집안 모니터링, 펫케어 서비스 등 일상을 함께하는 친근한 이미지 부각

2022-10-25 11:46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라이언즈 블레오 캐릭터가 적용된 ‘비스포크 제트 봇 AI’ 특별 패키지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로봇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 적용하는 새 캐릭터를 대거 공개하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을 10월 27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은 가상 체험 공간인 ‘제트랜드’에서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와 함께 이뤄진다.

제트랜드는 삼성 청소기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와 로봇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를 체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Z의 오픈형 메타버스 플랫폼인 ‘ZEP’에 마련된 공간이다.

삼성전자는 사용자의 일상을 함께하는 친구 같은 로봇 청소기의 특성을 부각하고자 그동안 ‘잔망루피’, ‘미니언즈’ 등의 캐릭터를 적용한 특별 패키지를 출시해왔다.

이번 행사에는 영유아·어린이를 자녀로 둔 부모를 겨냥해 △원조 어린이 대통령으로 불리는 ‘뽀로로’ △영유아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꼬마버스 타요와 친구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특공대’ △강력한 어린이 팬덤을 보유한 ‘캐치! 티니핑’ 등이 참여한다.

또 △넥슨의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 △EBS 웹 예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붱철조교’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 △동물의 왕 사자 캐릭터 삼성 라이온즈 ‘블레오’ 등 MZ세대가 열광하는 캐릭터들도 참여한다.

각 캐릭터들은 제트랜드에서 제트 봇 AI의 얼굴이 되기 위한 포부를 밝히는 등 서바이벌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은 가장 갖고 싶은 나만의 제트 봇 AI를 응원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응원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가운데 10명을 선정해 비스포크 제트 봇 AI 제품과 자신이 직접 선택한 캐릭터가 담긴 한정판 상단 커버를 증정할 예정이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 본품과 이벤트에 참여한 9종의 캐릭터가 적용된 상단 커버로 구성되는 특별 패키지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를 통해 10월 27일부터 한정 판매도 진행된다.

특별 패키지 9종은 △잔망루피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와 친구들 △미니특공대 △캐치! 티니핑, 메이플스토리 △붱철조교 △노티드 △블레오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똑똑한 자율주행 성능, 강력한 흡입력, 스마트싱스 기반의 집안 모니터링·펫케어 서비스 등으로 단순히 청소를 대신하는 가전을 넘어 일상을 함께하는 친구 같은 가전”이라며 “서바이벌이라는 흥미로운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가 이뤄져 더 의미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분,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분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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