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수술용 시각화 플랫폼 비세라 엘리트 III
도쿄--(뉴스와이어)--올림푸스 코퍼레이션(Olympus Corporation, 이하 ‘올림푸스’ - 이사·대표이사·사장·최고경영자[CEO] 타게우치 야스오[Yasuo Takeuchi])이 여러 의료 분야의 내시경 수술에 대한 의료전문가(HCP)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수술용 시각화 플랫폼인 ‘비세라 엘리트 III(VISERA ELITE III)’을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비세라 엘리트 III’은 다양한 이미징 기능을 제공한다. 모든 기능은 복강경 대장 절제술, 복강경 담낭 절제술 등 최소 침습적 치료를 뒷받침하는 하나의 시스템에서 지원된다. 향후 이뤄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수술용 영상 기술을 발전시키고 다양한 수술용 애플리케이션을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는 개별 구성을 허용해 투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비세라 엘리트 III’은 2022년 또는 그 이후에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일부 아시아 지역, 오세아니아, 일본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마츠모토 카니치(Kanichi Matsumoto) 올림푸스 수술용 내시경 사업부 글로벌 총괄은 “비세라 엘리트 III 출시로 여러 의학 분야와 구성을 위해 설계된 최고의 수술용 시각화 플랫폼을 제공하게 됐다”며 “의료 제공자가 수술 중 환자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전 버전인 비세라 엘리트 II와 비세라 4K UHD의 기술을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해 내시경 수술의 질을 높이고 수술실의 효율성을 높여 표준 치료를 향상하는 데 이바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단일 시스템으로 모든 기능 지원
비세라 엘리트 III 시스템은 비세라 엘리트 II의 3D 및 적외선[1] 영상 기능과 비세라 4K UHD 시스템의 4K 영상 기능을 통합했다. 또한 형광유도수술과 올림푸스가 개발한 고유 관찰 모드인 NBI[2]도 지원한다. 이 올인원 시스템은 의사에게 여러 관찰 모드를 제공해 표준화를 지원하고 수술실의 효율성을 높인다. 또한 사용자는 일반 외과, 비뇨기과, 부인과, 이비인후과 수술 등 다양한 의료 분야를 위해 비세라 엘리트 III에서 맞춤형 부서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비세라 엘리트 II의 기존 내시경과 호환된다.
필요에 따른 혁신 강화
이 플랫폼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필요에 따라 새로운 수술 영상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최신 기술에 액세스하기 위해 전체 수술용 가시화 시스템을 전환할 필요가 사라진 것이다. 이는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고도의 유연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비세라 엘리트 III에 대한 투자가 미래에도 유효성을 유지하는 데 이바지한다.
정밀 초점을 위한 화질 향상
비세라 엘리트 III 시스템은 4K 수술 관찰 중 초점을 조정할 수 있는 모드가 제공되며 연속적인 광역 초점과 끊김 없는 확대 기능으로 정밀한 내시경 관찰이 가능한 EDOF(Extended Depth of Field) 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한 카메라 헤드와 내시경의 움직임에 따라 초점을 자동 조절하는 C-AF(Continuous Auto Focus) 기능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근거리와 원거리 모두에서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쉽게 포착할 수 있으며 의료 제공자가 수술 중 스트레스를 덜 받고 환자와 수술 결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비세라 엘리트 III는 소니코퍼레이션(Sony Corporation)의 최첨단 디지털 영상 기술과 올림푸스가 선도적인 내시경 제조업체로서 수십 년간 축적한 의료 제품 개발 노하우 및 경험을 결합하고 있다. 또한 고객과 광범위한 교류를 통해 파악된 병원의 요구 사항을 해결한다. 소니와 올림푸스의 합작 회사인 소니 올림푸스 메디컬 솔루션(Sony Olympus Medical Solutions)은 비세라 엘리트 III을 개발하면서 의료 애플리케이션별로 각 기술과 이미지 처리 기능을 최적화했다. 이로써 올림푸스 솔루션 중 가장 진보한 개방형 다목적 수술 시각화 플랫폼을 탄생시켰다.
올림푸스(Olympus) 개요
올림푸스는 의료, 생명과학, 산업용 장비 업계를 위한 고객 중심 솔루션을 만드는 데 매진하고 있다. 올림푸스는 100년 이상 질병을 감지·예방·치료하고, 과학 연구를 발전시키며 공공 안전을 보장하는 데 이바지해 사람들이 더 건강하고 안전하며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주력해 왔다.
내시경 솔루션 사업에서 올림푸스는 의료 기술, 치료 개입 및 정밀 제조에서 혁신적 기능을 적용해 의료 전문가가 진단, 치료. 최소 침습 절차를 제공해 임상 결과를 개선하고 전반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환자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올림푸스의 내시경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1950년 세계 최초의 위장 카메라를 시작으로 내시경, 복강경, 비디오 이미징 시스템, 고객 솔루션, 의료 서비스를 아우르도록 성장했다 웹사이트(www.olympus-global.com)와 글로벌 트위터 계정(@Olympus_Corp.)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주: 자료에 제시된 제품이나 장치는 미래 기술을 포함한. 해당 기술은 지역 규제 승인이 보류 중일 수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1] 적외선 이미징은 형광제 ‘인도시아닌 그린(ICG)’을 투여한 후 근적외선(파장 700~780nm의 빛)에 노출시켜 발생하는 형광을 관찰하기 위한 특수 광 관찰 기능이다.
[2] NBI(Narrow Band Imaging·협대역 이미징)은 점막의 미세 혈관과 표면 패턴 등의 특징을 검사하기 위한 이미징 기술이다. NBI는 혈액의 헤모글로빈에 흡수되는 2개의 좁은 빛의 밴드(파장)를 조사해 조직을 강조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130056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