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제61회 MBC 건축박람회 참가 업체 내집애안심이 친환경 페인트 제품에 대해 소개를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도모 주식회사가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내집애안심이 ‘제61회 MBC 건축박람회’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신제품 2종을 처음 공개한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집은 단순한 거주를 넘어 일과 휴식이 혼합된 개인 취향의 공간으로 의미가 확장되고 있다. 내집애안심은 이런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지난 2년간 친환경 건축 자재 개발과 생산 인프라 구축 등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왔으며, 이번 건축박람회를 통해 실내용 차열 페인트 ‘이노코트77’과 외벽용 방수 페인트 ‘이노코트88’ 2종을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노코트77은 새집 증후군과 결로 방지에 탁월한 성능을 입증받았고, 이노코트88은 실내 온도를 억제해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내집애안심은 독특하게도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합작 브랜드다. 20여년간 건축 단열재를 만들어 온 이선오 대표가 기술·생산,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친환경 우드 사인을 제조하는 사회적 기업 나무애그림 김해룡 대표가 영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업 도모 주식회사 이선종 대표가 브랜드·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지구 환경에 최소의 영향을 주며 누구나 안심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보자는 목표에 한마음으로 공감한 결과다.
김해룡 대표는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만들어갈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다”며 “내집애안심을 시작으로 더 좋은 제품, 양질의 일자리 창출 등 사회 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MBC 건축박람회는 건강한 주거 공간을 꿈꾸는 예비 건축주 및 관람객에게 설계, 인테리어, 시공 등의 각 분야 전문가와 맞춤 상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약 4만명이 모일 것으로 추정된다.
친환경 페인트 내집애안심의 부스는 8월 21일까지 킨텍스에서 만날 수 있다.
내집애안심 개요
“자연스러운 자연 한 방울”. 내집애안심은 친환경 건축용 페인트 브랜드다. 새집 증후군을 예방하고, 실내 온도를 저감시키는 효과로 건강한 삶과 에너지를 덜 사용해 누구나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안심 거주지를 늘리는 것이 목표다.
도모 주식회사 개요
도모 주식회사는 2000년 도모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으로 창립한 이후,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영역을 이끌어 왔다. 2009년 이후 디지털 PR로 업무 영역을 확장하면서 공공 정책 홍보와 디지털 PR을 양 축으로 전방위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9년부터 ‘Content for Earth’를 핵심 가치로 한 자체 ESG 캠페인을 통해 환경과 사람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도모 주식회사는 Global, Digital, Business Communication을 핵심 역량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