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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쿄--(뉴스와이어)--지능형 커넥티비티 및 자동화 업계를 선도하는 부미(Boomi™)가 일본을 대표하는 싱크탱크이자 시스템 통합사인 노무라연구소(Nomura Research Institute Ltd., NRI)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0일 발표했다.
부미와 NRI는 오늘날과 같은 디지털 경제에서 사업 운용을 위한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가치에 대한 공동의 이해를 바탕으로 IT 현대화 및 데이터 통합 이용 사례에 필요한 서비스를 산업 전반에 공급해 왔다.
사이토 히데키(Hideki Saito) NRI DX플랫폼부 수석 총괄은 “최근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는 기업 IT 도메인이 크게 늘었다”며 “부미의 애텀스피어플랫폼(AtomSphere Platform)은 고객이 IT 현대화 및 데이터 통합 수요에 부응하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NRI는 부미와 함께 고객이 사업상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제품들을 결합해 기업의 사업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는 NRI는 데이터의 가치를 활용하는 사업에서 통합 플랫폼의 중요성이 커질 것으로 전망한다. 기업 환경에서 데이터는 다양한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에 분산·저장되고 워크플로에 사일로된다. 따라서 데이터를 통합하고 통합된 데이터를 관리하려면 iPaaS가 꼭 필요하다. 451 리서치(451 Research)에 따르면 조직 4곳 가운데 1곳은 50개가 넘는 개별 사일로를 보유한 것으로 나타났다[1]. NRI는 다양한 iPaaS 제품을 비교한 후 명확한 라이선스 구조, 개발 및 학습 편의성, 안정성이 돋보이는 부미의 애텀스피어 플랫폼을 선정했다.
부미의 일본 사업개발부 총괄 호리 카즈노리(Kazunori Hori)는 “일본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이 늘면서 불안정한 기존 통합 툴 대신 iPaaS를 원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며 “NRI의 컨설팅 및 시스템 구현 지원 서비스를 활용해 고객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기업 운영을 쇄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미 NRI 고객들과 함께 구현 프로젝트에 착수했다“며 ”NRI와 함께 쉽고 빠르게 SaaS 데이터를 통합하고 통합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 SaaS 기업 부미는 2만곳이 넘는 기업과 10만명 이상의 이용자 커뮤니티, 8만여 파트너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iPaaS 업계에서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시스템 통합사로 꼽힌다.
부미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에서 8년 연속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최근에는 골드 글로비 어워드(Gold Globee® Award)에서 서비스형플랫폼(PaaS)상을 받았으며,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CRN Partner Program Guide)에서 5성 등급을 획득하는 영예를 안았다.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는 IT 채널을 통해 혁신적 제품과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업체의 가장 주목할 만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리스트로 공개하는 권위 있는 가이드다. 부미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로코드(low-code) 플랫폼과 인공지능(AI) 기반 데이터 매핑을 통해 산업 전반의 조직이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하고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는 한편 더 통합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추가 자료
· 부미 파트너 프로그램 관련 세부 정보
· 커넥션이 파트너에게 중요한 이유를 설명한 블로그 포스트
·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 관련 세부 정보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정보
·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유튜브
[1] 451 리서치(451 Research), 정보 중심 컴플라이언스 및 인사이트, 페이지 바틀리(Paige Bartley) 사인쿠아(Sinequa) 의뢰, 2020년 6월
가트너(Gartner) 면책 고지사항:
가트너, ‘서비스형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Enterprise 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에릭 투(Eric Thoo), 키스 거트리지(Keith Guttridge), 빈디 불라(Bindi Bhullar), 샤민 필라이(Shameen Pillai), 아비섹 싱(Abhishek Singh), 2021년 9월 29일
가트너는 당사의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등급의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의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작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연구와 관련해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하지 않음을 밝힌다. 가트너와 매직 쿼드런트는 가트너(Gartner, Inc.)와/또는 미국 및 해외 자회사가 사용하는 등록 상표 또는 서비스 상표며 허가에 따라 이 자료에 사용됐다. 이 자료의 저작권은 부미에 있다.
주: 부미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델 부미(Dell Boomi)’를 사명으로 사용했다.
부미(Boomi) 개요
부미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형, 개방형, 지능형 플랫폼을 통해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즉시 연결한다. 부미의 iPaaS는 속도, 사용 용이성, 낮은 총소유 비용을 바탕으로 전 세계 2만여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데이터의 지능적 사용 촉진의 선도 기업인 부미는 고객과 파트너가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검색·관리·조정하는 동시에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 사람을 연결해 더 나은 결과를 더 빨리 얻도록 지원한다는 비전을 추구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www.boomi.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90050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