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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빌의 에스프레소 머신 ‘오라클 터치’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아시아 지역 최초로 한국지사를 공식 출범한다고 4일 밝혔다.
다니엘 웰링턴의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국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전개한 이종하 지사장이 브레빌 코리아의 수장이 돼 국내 사업을 이끈다.
1932년 호주 시드니에서 설립된 브레빌은 90년 전통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다. 브레빌 코리아는 아시아 지역 최초이자 전 세계 11번째로 설립되는 공식 지사다. 브레빌은 한국 소비자의 고급스러운 음식 문화,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과 높은 기대치가 브레빌이 추구하는 가치와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해 직진출을 결정했다.
브레빌 코리아의 목표는 브레빌의 ‘요리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Master Every Moment™)’란 브랜드 슬로건을 토대로 소비자가 브레빌 제품을 활용해 가정에서도 전문적이고, 더 나은 요리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높은 퀄리티와 혁신적인 기능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브레빌 코리아는 제품력으로 이미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와 명성을 구가하는 에스프레소 머신을 필두로 오븐 및 에어 프라이어, 티 메이커, 쥬서기, 그릴 등 높은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을 지닌 주방 가전제품 라인업과 브레빌 그룹의 브랜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올 하반기에는 가정용 최초 400℃ 가열 벤치 탑 오븐 ‘피자이올로(Pizzaiolo)’을 비롯해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컬러의 ‘럭스 에디션’, 샌드위치 및 오븐과 같은 새로운 카테고리의 확장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또한 브레빌 그룹의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그라인더 브랜드인 ‘LELIT (르릿)’ 및 ‘Baratza (바라짜)’ 등도 전략적으로 도입해 국내 커피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브레빌 코리아는 브레빌 제품의 국내 유통과 판매뿐만 아니라 마케팅, 영업, A/S 등 모든 부분을 총괄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추구한다. 브레빌 코리아는 우선 6~7월 네이버, 쿠팡, 마켓컬리 등의 온라인 플랫폼 입점을 시작으로, 하반기부터 롯데 및 갤러리아 백화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에 오프라인으로 입점해 본격적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지사장은 “음식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브레빌 코리아의 공식 출범을 통해 한국 시장의 음식과 커피 문화 발전을 추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국내 소비자의 편익을 향상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 정책, 공식 지사의 A/S 시스템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브레빌이 국내 커피 문화뿐만 아니라 음식 문화까지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 자신한다”고 포부를 말했다.
한편 브레빌 코리아는 향후 시장 상황을 고려해 맞춤형 제품 개발 등 브레빌의 가치를 국내 시장에 적극적으로 투영하는 전략도 신중하게 고려 중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인플루언서 협업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