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버밍엄, 잉글랜드--(뉴스와이어)--ICCPP가 2022년 5월 27일 열린 ‘영국 베이퍼 엑스포(Vaper Expo UK)’에서 일회용 세라믹 코일 등을 포함한 세라믹 코일 솔루션을 모두 공개했다.
ICCPP는 이를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뒷받침하며 세계 베이퍼 산업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ICCPP는 영국 베이퍼 엑스포에 그룹 자격으로 처음 참가해 브랜드 솔루션 ‘ODM플러스(ODM+)’와 세라믹 코일 솔루션 모두를 공개했다. ICCPP는 베이퍼 산업의 발전을 앞당길 수 있도록 ‘젠 트리(Gene Tree)’ 기술을 접목한 세라믹 코일을 ODM플러스 사업부에 통합할 예정이다. 세라믹 코일은 ICCPP가 SAP, PwC와 함께 디지털 전략을 선보인 이후 출시한 첫 제품으로 세계 베이퍼 산업에 기준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혁신: 일회용을 비롯한 여러 범주에서 새바람을 일으킬 세라믹 코일 솔루션
베이퍼 산업에서 세라믹 코일 기술은 한 기업의 기술적 발전상을 가늠할 수 있는 핵심 지표다. ICCPP는 2019년에 피콕 프로그램(Peacock Program) 출신 인재들이 이끌 연구·개발팀을 구성하며 세라믹 코일 기술에 발을 담갔다. 팀의 목표는 3~4세대 세라믹 코일을 업계 선도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5~6세대 제품에서 경쟁사들을 완전히 압도하는 것이었다.
무화 기술 업계를 선도하는 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ICCPP는 나노결정질(nanocrystalline) 소재와 기술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자연 그대로의 기분 좋은 베이핑 경험을 선사한다. ICCPP는 두꺼운 필름에서 얇은 필름, 열선 가열에서 표면 가열 및 고체 가열에 이르는 NC 세라믹 무화 기술을 활용해 코일의 데이터 모델을 꾸준히 최적화하는 한편,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해 베이프 코일 업계의 고충을 해소해 왔다. ICCPP가 새로 출시한 젠 트리 박막(thin film) 기술은 파우더를 배제한 상태로 안정성, 무화, 수명, 풍미를 일제히 끌어올리는 5가지 기술적 이점을 가졌다.
ICCPP는 연구·개발진의 끊임없는 노력에 힘입어 4세대 세라믹 코일보다 풍미, 코일 수명, 제품 안정성이 뛰어나 사용자에게 자연 그대로의 기분 좋은 풍미를 선사하는 새로운 세대의 젠 트리 필름 기술과 응용 제품을 공개했다.
ICCPP는 젠 트리 세라믹 기술을 접목해 풍미 지속 시간, 흡입(puff) 횟수, 풍미 복원력, 안정성 등을 크게 개선한 일회용 제품을 출시해 사용자 경험과 업계 혁신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베이핑 산업에 이정표를 세울 예정이다.
‘디지털+기술 혁신’으로 OEM+디지털 솔루션 공급
ICCPP의 기술력은 과학적·기술적 혁신에 대한 막대한 투자에 기반한다. ICCPP는 5월 26일 선전 본사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Digital Transformation Project)’의 공식 출범을 알리며 SAP, PwC와 협력을 체결한 세계 첫 베이핑 기업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ICCPP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베이핑 산업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국면으로 이끌 계획이다.
디지털 전략은 연구·개발, 제조, 수출, 국제 마케팅 등을 통합한 전반적 디지털 혁신을 뜻한다. ICCPP는 앞으로 디지털 연구·개발, 디지털 제조,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소비자 경험을 창출해 최고의 ‘디지털 폐루프(closed loop)’을 창조하는 한편 새로운 디지털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디지털화+칩‘, ‘디지털화+향’, ‘디지털화+스마트 제조’ 등으로 구성된 ‘디지털+기술 혁신’은 앞으로 ICCPP의 밑바탕을 이루는 경쟁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ICCPP는 ‘디지털화로 발전을 앞당기고, 디지털화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통해 베이핑 산업과 전 세계 소비자에게 이바지할 계획이다.
세라믹 코일 개발에 착수한 ICCPP는 데이터 모델을 설정한 뒤 인터페이스, 크기 등의 매개 변수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무화 효과를 발빠르게 시뮬레이션했다. 샘플을 생산할 필요 없는 최적의 환경을 찾아내 제품 개발 및 출시 시간을 앞당기기 위해서였다. 현재 ICCPP는 리필이 가능한 일회용 세라믹 코일 제품에 대한 장기 계획을 마련했으며, 최소 5곳의 주요 국제 고객과 협력 의향서를 체결했다.
베이핑 선도 기업의 사명: 기술 혁신 통한 전 세계 고객 뒷받침
오늘날 고객들은 전통적인 ODM이 아니라 브랜드화된 ODM플러스를 원하고 있다. 따라서 ICCPP는 고객을 새로운 시대의 제품 최적화로 안내하기 위해 브랜드 포지셔닝, 이용자 인사이트, 제품 디자인, 제품 개발, 애프터 서비스를 통합한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개했다.
ICCPP는 고객에게 최신 응용 기술은 물론 ICCPP 자체 브랜드와 같거나 더 뛰어난 기술을 제공하고, 전략적 협력을 통해 모든 첨단 기술을 전체 베이핑 산업 사슬과 공유할 계획이다. ICCPP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전략적 파트너십은 세계 무대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고객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량에 기반한다. ICCPP는 진정으로 개방적인 안드로이드형 베이프 기술 플랫폼과 수년간 쌓은 국제적 경험에 바탕을 둔 글로벌화 플랫폼을 구축해 고객을 든든히 뒷받침할 계획이다.
디지털 업그레이드 이후의 첫 전략 솔루션인 세라믹 코일 솔루션은 제품군 전반에 도입될 수 있다. 업계 최고의 첨단 기술을 접목한 세라믹 코일 솔루션은 새로운 베이프 범주를 창조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한편 시장에 구조적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CCPP의 ODM플러스 사업부는 시장 조사, 연구·개발, 제품 디자인, 주문, 인도, 애프터 서비스를 통합한 전체 운영 체제의 디지털 업그레이드 및 효율성 업그레이드를 경험할 것으로 예상된다. ICCPP는 여러 국제 고객들과 세라믹 코일 기술에 대한 협력 의향서를 체결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280050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