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샌마테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가이드와이어(Guidewire)(뉴욕증권거래소: GWRE)가 시장을 정의하는 클라우드 릴리즈 시리즈의 최신판 ‘엘리시안(Elysian)’을 18일 공개했다.
엘리시안은 보험사가 통합 게이트웨이(Integration Gateway)를 통해 인슈어테크(InsureTech, 보험과 기술의 합성어) 솔루션을 포함한 앱에 신속히 접속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획기적인 클라우드 릴리즈다. 가이드와이어 고(Guidewire GO), 어드밴스드 프로덕트 디자이너(Advanced Product Designer, APD)와 함께 사용해 제품군을 신속히 선보일 수 있으며, 새로운 여행용 임베디드 인슈어런스 솔루션(Embedded Insurance Solution)과 병용하면 유통망을 넓힐 수 있다. 가이드와이어는 5월 19일 오전 8시(태평양 표준시)에 엘리시안 릴리즈 출시 이벤트 ‘엔터: 엘리시안(Enter: Elysian)’을 온라인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엘리시안은 주문형 제품으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guidewire.com/Elysian)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통합 게이트웨이를 통해 앱 접근성 강화
엘리시안은 클라우드 마이크로서비스인 통합 게이트웨이를 통해 통합에 따른 복잡성을 줄이고 개발자의 효율성을 높인다. 통합 로직을 구체화하고 인슈어런스스위트(InsuranceSuite) 및 제3자 애플리케이션 안팎의 호출을 조율하는 통합 게이트웨이를 활용하면 가이드와이어 마켓플레이스에 존재하는 170개 이상 파트너 앱과 쉽게 통합할 수 있다.
디에고 데발(Diego Devalle) 가이드와이어 최고제품개발책임자는 “핵심 생태계와 앱을 통합하는 데 필요한 비용과 시간은 시장 진입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친다”며 “통합 게이트웨이는 개방성에 관한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한편, 개발자가 가이드와이어에 통합하는 방식을 새로 쓸 것”라고 말했다.
가이드와이어 고 및 APD 통해 제품 출시 시간 단축
엘리시안은 가이드와이어 고에서 이용할 수 있는 사업 전반의 확장된 역내 특화 콘텐츠와 함께 시장 진입 속도를 앞당긴다. 가이드와이어 고는 제품 설계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전 구성형 제품 정의 라이브러리다. 가이드와이어 고 콘텐츠는 가이드와이어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 런던 시장에서 광고 문구 및 메시지의 새로운 통합으로 유연하게 위험 평가
· 프랑스 자동차 시장에서 IRSA, IRCA에 따라 상해 지원, 청구 할당, 실시간 비동기식 메시징, 결제 처리 등 청구를 효율적으로 처리
· 호주 승용차 시장에서 지역 주소, 통화, 제품 구조, 데이터 모델, 규정, 규제 데이터, 세금 징수 등 지원
· 1000회 이상 ISO SBT 업데이트 통해 제품 출시 시간 단축. 북미 보험업계를 위한 새로운 AAIS 커머셜 인랜드 마린(Commercial Inland Marine) 제품군 통해 제품 구성 및 관리 간소화
· 인슈어런스나우용 고 신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최대 2배 빠른 속도로 농업용 보험 구현
엘리시안은 환경 설정을 간소화하고 제품 출시 시간을 앞당겨 보험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뒷받침하는 환경 설정 클라우드 서비스 APD를 보강한다. 엘리시안은 통합 뷰와 클라우드형 API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보험사들은 기존 정책센터(PolicyCenter)의 사업부를 활용해 가이드와이어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앞당길 수 있다.
가이드와이어 유진 리(Eugene Lee) 총괄매니저 겸 총괄부사장은 “엘리시안은 고가치 산업 콘텐츠에 대한 가이드와이어의 지속적인 투자를 대변한다”며 “가이드와이어는 보험사들이 시장 진입 속도를 앞당길 수 있도록 최상의 가이드와이어 고 신제품군과 상업·개인·지역 특화 콘텐츠를 통해 보험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베디드 여행 보험으로 유통망 확대
인스테크 런던(InsTech London)의 보고서에 따르면 임베디드 보험 시장은 8년 안에 지금보다 6배 큰 7220억달러(총보험액[GWP] 기준)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라이트이어 캐피털(Lightyear Capital)은 2020년 50억달러 규모였던 미국의 임베디드 보험 시장 가치가 2025년에는 707억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엘리시안은 주요 제품군이 요구하는 바를 해결하는 사전 구성형 시장 특화 솔루션이다. 따라서 보험사는 임베디드 여행 보험을 12주 안에 출시하는 한편 견적에서 청구에 이르는 단대단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가이드와이어의 임베디드 여행 인슈어런스 솔루션은 가이드와이어 클라우드 플랫폼(GWCP)의 데이터와 기능을 파트너 생태계의 통합 역량과 결합해 여행 보험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지원한다.
데발 최고제품개발책임자는 “고객들은 진화하는 시장 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가이드와이어에 신뢰를 보내고 있다”며 “보험사들이 첫 임베디드 인슈어런스 솔루션에 힘입어 또 다른 GWCP 유통 채널을 신속히 활성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guidewire.com)에서 가이드와이어, 가이드와이어 클라우드 플랫폼, 엘리시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가이드와이어의 임베디드 여행 인슈어런스 솔루션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bit.ly/3wEk3c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이드와이어(Guidewire) 개요
가이드와이어는 P&C 보험사들의 효율적인 혁신 및 성장을 뒷받침하는 플랫폼이다. 디지털, 코어, 애널리틱스, 인공지능(AI)을 결합해 클라우드 서비스로 플랫폼을 제공한다. 신규 기업과 세계에서 가장 크고 복잡한 대기업 등 450여 개 보험사가 가이드와이어를 이용하고 있다.
가이드와이어는 고객과 파트너십을 통해 꾸준히 진화를 거듭하며 고객 성공을 지원하고 있다. 업계 최대 R&D팀과 파트너 생태계의 지원 아래 1000건이 넘는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완수했을 정도로 업계 최고 실적을 자랑한다. 가이드와이어의 마켓플레이스는 통합, 현지화, 혁신을 앞당기는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www.guidewire.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에서 ‘@Guidewire_PandC’를 팔로우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주: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모든 제품은 가이드와이어 제품이다. 모든 제품이 모든 지역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모든 고객이 구입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이 보도자료나 다른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특정 미공개 서비스나 기능은 현재 이용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며, 정해진 시기는 물론이고, 이후에도 출시되지 않을 수 있다. 가이드와이어 애플리케이션을 구입하려는 고객은 현재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바탕으로 구매 결정을 내려야 한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세이프 하버(safe harbor)’ 조항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담고 있다. 엘리시안 릴리즈 출시, 통합 게이트웨이·가이드와이어 고·여행용 임베디드 인슈어런스 솔루션 등 엘리시안 관련 기능·프로그램·서비스 출시에 대한 진술이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하나 이에 국한하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가 발행된 날을 기준으로 작성한 것으로 경영진의 현재 기대, 추정, 전망, 예측, 생각, 가정을 기반으로 한다. ‘예상하다’, ‘전망하다’, ‘해야 한다’, ‘생각한다’, ‘희망한다’, ‘목표한다’, ‘추정한다’, ‘일 것이다’, ‘일 수 있다’ 등 표현과 이와 유사한 표현이 미래예측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은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 대부분이 가이드와이어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요인이나 상황을 수반한다. 실제 결과는 다양한 요인으로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가이드와이어는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들을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0-K/10-Q 양식의 보고서와 기타 문서에 자세히 기재했다. 분기·연간 실적 변동성, 코로나19 팬데믹이 가이드와이어 직원과 사업, 고객 사업, 시스템 통합(SI) 파트너, 벤더에 미치는 영향, 고객 계약 및 수익 인식과 관련된 계절적, 기타 변동성이 실적과 현금 흐름에 파장을 일으킬 가능성, 상대적으로 소수인 대형 고객에 대한 매출 의존도, 제품의 클라우드 전환 및 클라우드 운영 관련 비용을 비롯해 사업 모델의 특정 변화를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역량, 제품과 클라우드 서비스가 데이터 보안 침해를 겪을 가능성, 시장 경쟁 심화, 서비스 매출 마진율이 라이선스·구독·지원 매출을 하회할 가능성, 제품 개발 및 판매 사이클 지연 가능성, 수익 인식과 같은 회계 가이던스 변화로 분기·연간 실적에 더 큰 변동성을 유발할 가능성, 가이드와이어가 지식 재산권을 침해한다는 제3자의 주장으로 사업에 심각한 차질을 빚을 가능성, 세계적인 경기 침체로 인한 정보 기술 지출 감소 등으로 P&C 보험 업계가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가능성, 전쟁·분쟁·테러 등 전반적인 정치 사건이나 불안정한 사건, 전문 서비스 및 SI 파트너들의 품질에 크게 의존하는 제품 판매 역량, 핵심 직원 유출 위험, 환율 변동을 비롯한 국제 사업 문제 등이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와 크게 다른 결과를 일으킬 수 있는 요인들이다. 과거의 성과가 반드시 미래의 결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작성일을 기준으로 한 가이드와이어의 관점을 반영한다. 가이드와이어는 뒤이은 사건과 전개로 이런 관점에 변화가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가이드와이어는 미래예측진술을 갱신하거나 수정해 새로운 정보를 반영할 의무나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 배포일 이후 가이드와이어의 관점을 반영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웹사이트(https://www.guidewire.com/legal-notices)에서 가이드와이어의 상표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180054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